한국 도미노피자가 국내에서 피자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만드는 피자 메이커 선발 대회인 ‘FPM(Fastest Pizza Maker, 이하 FPM)’ 왕중왕전을 지난 5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FPM 예선전은 전국 도미노피자에 근무하는 직원 누구든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었으며 서울, 부산에서 진행됐다. 이후 예선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피자 메이커들이 지난 5일 한국 도미노피자 본사 모델스토어에서 진행된 FPM 왕중왕전에 참여했다. 가장 완벽하고 빠르게 피자를 만든 메이커는 울산삼산점의 권채린 부점장이 피자 3판을 1분 34초만에 만들었다. 이번 왕중왕전의 우승자인 권채린 부점장은 상금과 함께 내년 1월 약 20개국이 참여하는
2025년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런닝맨, 3위 신인감독 김연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7일부터 12월 7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 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96,994,7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말차라떼를 가볍고 핸디한 RTD 컵음료로 즐겨볼 수 있는 ‘세븐셀렉트 말차딸기라떼’와 ‘세븐셀렉트 말차라떼’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말차는 여러 셀러브리티들의 인증사진과 더해져 ‘힙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로 전 세계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그랜드뷰리치에 따르면 전 세계 말차 시장 규모는 지난해 47억 달러(약 6조8000억원)에서 매년 연평균 8.3%의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2030년에는 74억 달러(약 10조8000억원) 규모에 이를 전망으로 내다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지난달 말차 관련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0배 가량 증가한 수치를
. 대웅전 뒤 산기슭에 동백나무 즐비해 지금은 좁쌀만한 꽃봉오리 3,4월엔 끝 사진처럼 흐드러지리, 서정주는, 동백꽃 보러 갔다 막걸리 집에서 들은 주모 육자배기 읊고, 김용택은, 여자에 버림 받고 눈물 감추다 동백꽃 붉게 터지는 선운사 뒤안에서 엉엉 울었다며, 왜 동백꽃 아름다움은 읊지 않았을까? 절 여기저기 꽃무릇 잎새 싱싱하고, 불안한 사람들이 쓴 소원 쪽지 바람에 덧없이 날리네!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 브레짜(Baby Brezza)가 지난달 31일, 삼성서울병원(원장 박승우)에서 이른둥이(미숙아) 가족을 돕기 위해 기부금 1,000만 원과 150만 원 상당의 분유제조기 & 젖병세척기 세트 5대를 전달했다. 기부식은 지난 18일 삼성서울병원에서 진행됐다.이번 기부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방송을 통해 마련된 수익의 일부를 기반으로 조성되었으며, 소비자·플랫폼·크리에이터가 함께 참여해 만들어낸 기부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특히 해당 방송에 출연한 유튜버 잇섭은 현재 쌍둥이 육아 중으로,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베이비 브레짜 제품의 육아 효율을 높이는 기술력에 깊이 공감해 직접 제안한 기부 프로젝트로 베이
◆글로벌 대학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특집 인터뷰_김철연 특임교수(가톨릭관동대 미디어콘텐츠전공)비욘드포스트는 ‘글로벌 국가 경쟁력이 곧 대학의 인재 양성'이라는 시대적 공감대에 함께 글로벌 대학의 경쟁력을 갖춘 대학을 탐방하여 소개하는 특집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이번 첫 특집은 ‘글로벌 대학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특집 인터뷰’로 최근 2026학년도 정시모집을 앞두고 고교생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가톨릭관동대학교(총장 김용승)의 미디어콘텐츠전공을 찾았다.이 전공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에는 급변하는 글로벌 콘텐츠산업 환경 속에서 영상·디지털·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전문 인력을 체계적으로
프리미엄 가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LG전자 플래그십 D5’가 강남 학동사거리에 오픈한 후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LG트윈스의 우승 주역인 홍창기, 박해민 선수가 우승 공약 실천을 위해 이곳을 방문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두 선수는 LG전자 플래그십 D5에서 LG트윈스가 후원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인 신아원과 임마누엘집에 기부할 제품을 직접 골랐다. 2025년 8월 21일 오픈한 LG전자 플래그십 D5는 평범한 가전매장을 넘어 LG전자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되었으며,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된 LG전자의 오프라인 대표 스토어
홈리프팅 시장의 독보적 1위를 지켜온 듀얼소닉(DUALSONIC)이 유지비를 뒤집는 고스펙 , 프리미엄 라인의 결정판 ‘옵티멈(OPTIMUM)’을 정식 공개했다. 사전예약 판매는 시작 일주일 만에 준비된 1차 물량이 전량 소진되며 폭발적 반응을 증명했고, 이어 오는 12월 7일 오후 7시 25분 CJ 온스타일에서 공식 런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옵티멈은 듀얼소닉의 9년 연구 기술이 집약된 하이엔드 리프팅 디바이스로, 듀얼소닉의 세계특허 듀얼레이어 기술과 무제한 13도트 고밀도 라인샷을 기반으로 피부층별 맞춤 리프팅과 3D 윤곽 케어를 정밀하게 구현한다. 사전예약 오픈 직후부터 예상을 크게 상회하는 수요가 몰리며, 듀얼소닉이 구축해온 기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맥카지(MACKAGE)가 스타일과 퍼포먼스 기능을 모두 갖춘 2025 스키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겨울 스포츠 특유의 역동성과 설원이 주는 고요한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내며, 스키웨어의 기술적 완성도와 미학적 깊이를 한 단계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맥카지는 브랜드 철학인 ‘보호의 미학(Aesthetics That Protect)’을 기반으로, 혹한의 설산에서도 체온 유지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술력과 세련된 실루엣을 결합한 다양한 스키 아이템을 선보였다. 글로시한 소재와 플리스를 조합해 시각적 강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리사이클 다운을 활용해 지속 가능성까지 고려했다. 스키
안전체험 전문기업 (주)창조인(대표 이경숙)이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체계적인 안전교육 커리큘럼을 최근 구축했다고 밝혔다.창조인에 따르면 전국민 대상 생애주기별 안전체험교육 커리큘럼 매뉴얼 구축을 넘어, 장애인·어린이·노인 등 보호가 필요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안전교육 과정을 독자 개발했다. 이를 바탕으로 용산구청, 금천구청, 서대문구청, 종로구청, 과천시청, 성남시청 등 수도권의 대부분의 지자체와 전국재해구호협회 등을 통해 체험형 안전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특히 해당 커리큘럼은 체험이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체험 기반의 안전교육 활동을 구체화하고 매뉴얼 형태로 정립해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수준의 안
2025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전현무, 3위 김종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6일부터 12월 6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5,260,8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소비자들의 긍부정 반응 분석을 하는
52년 전 신혼여행을 배낭여행처럼 이곳저곳 계획없이 간 곳 은진 미륵, 이상하게 생긴 돌부처가 평지에 우뚝 섰고 앞에는 탐스럽게 폈던 겹벚꽃 선명하게 기억하는데, 이 번 가보니 가파른 비탈 계단(너무 높아 아내는 포기) 위 작은 평지이고, 겹벚꽃 나무 있을만한 자리도 없으니, 어찌된 일? 나는 사물의 분위기를 잘 보는데 부처 모양만 기억이 맞으니, "내 기억력 판단력 과신하지 말라!" 큰 깨달음!
유아 모빌리티 브랜드 ‘올보르’가 휴대용 유모차 ‘올보르 앨빈 트라이크’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캐노피·가드·안전벨트 버클 등 주요 외관 및 편의 파트의 디자인과 완성도를 강화했다. 기존 메쉬 통풍창에는 마그네틱 커버가 추가돼 햇빛·바람·시야 조절이 더욱 유연해졌으며, 중앙 로고 포인트를 적용한 가드를 통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했다. 마그네틱 안전벨트 버클 역시 디자인을 통일해 전체적인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였다. 올보르 앨빈 트라이크는 △5점식 마그네틱 안전벨트 △UV 차단 풀 차양 캐노피(최대 5단 조절) △3단 각도 조절 리클라이닝(최대 175°) △성장 맞춤형 어깨 벨트 △T바 안전 가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