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은빈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6일 박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머리를 만지고 있는 사진을 본 팬들은 "우와..", "예쁜 사람 은빈"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박은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수퍼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수퍼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Flexer Kim’ that’s my english nickname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수퍼비의 팬들은 “뒤에서 오빠 쳐다보는데요”, “내일 귀정화하면서 퇴근 ㄱㅇㄷ”, “시드니에 본것같은데 시드니에요?ㅎ”, “남친짤 ㅎ”, “형 조대에서 만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임라라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6일 임라라가 SNS에 “앞머리를 길러서 요로코롬 해볼까봐연... 인기가요 나간다고 아이돌메이크업 해주셨어유!!! hair by @ohohohlim makeup by @artist_ponyo”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민뚜는 행운아”, “언니 진짜 이쁘다요”, “헐ㅜ넘흐 이쁘신거 아닌가뇨?”, “언니 진짜 이쁘다요”, “누구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태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6일에도 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석 가족여행 대만”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와아 멋진 곳에 멋진 분이..!”, “포즈 까지.. 완벽합니다”, “오 갬성”, “오......키가 진짜...크아아아앙”, “쏘베리핸섬”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도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6일 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사진찍는데 뒷분이랑 같이 나왔당 누구세용”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피부비법 알려주세요~”, “너무 이쁘다 ㅠ”, “하루됭일 운전하시나봄 ㅋㅋ”, “도아누나 귀여워요”, “이거 무전드네이~”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민낯 미모를 뽐냈다.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전은 귀찮아요. 엄마가 떠준 모자 쓰고 붕붕붕"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영상 속 이주연은 운전석에서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운전을 하고 있다.내추럴한 모습 또한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린다.한편 이주연은 MBN 드라마 ‘마성의 기쁨‘ 종영 이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유규선이 도티의 임시 매니저로 하루 동안 호흡을 맞추는 과정이 그려졌다.도티가 참견인으로 등장했다. 전현무는 "도티의 인기가 엄청나다. 아이들에게는 초통령이다"고 말했다. "초등학생이 존경하는 인물 순위가 있다. 1위가 김연아, 2위가 세종대왕, 3위가 도티와 유재석"이라고 말했다.처음 도티와 함께 한 유규선이 어색해하자 도티는 그를 칭찬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유규선은 “긍정적인 이야기만 해 줘서 기분이 좋다”라며 해맑게 웃었다.유규선은 아침밥부터 차문을 열어주는 등 도티를 세심하게 챙겼고, 도티 역시 유규선에게 "먹여드릴까요?"라며 빵을 먹여줬다. 매니저는 "먹을 수밖에 없었다. 너무 순수하게 줬다. 거절할 수 없었다. 시작이 좋다. 병재는 차 안에서 방귀나 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민정이 뉴욕 메츠와 LA 다저스의 경기 시구자로 나섰다.서민정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구 소감을 밝혔다.그는 "씨티필드에서 열린 한국인의 밤 정말 감사했습니다. 추석 주말에 이렇게 멀리 미국에서 모두 모이셔서 함께 하시는 분들 다 너무 자랑스럽고...한국에 와있는 줄 알았어요~~~시구하고 인사드릴 때 1루 쪽에 한국분들이 많으셨는지 함성이 그쪽에서크게 들려서 1루 쪽을 바라보며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라고 했다."오늘 만난 한국분들과 사진도 많이 찍고 함께 찍은 사진도 너무나 많은 분들이 감사하게 보내주시고, 또! 오늘 경기오셨던 분께서 시구하는 동영상, 캡쳐 사진, 퍼레이드 세리머니 모습들 보내주셔서 저는 못 찍었는데 인생샷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허락 구하고 이렇게 올려요. 너무너무 반가웠고 감사해요~~ 경기 끝까지 즐겁게 보시고 안전하게 집에 돌아가시고 언제나 파이팅이에요"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 가수 이승기, 배우 이상윤, 비투비의 육성재, 개그맨 양세형과 일일 제자 배우 신성록은 댄스 협업 무대를 위해 치열한 연습에 돌입한다. 그러던 와중 댄스스포츠선수 박지우와 안무가 제이 블랙이 멤버들에게 또 한 번의 미션을 부여한다. 바로 엔딩 피날레 무대를 꾸밀 멤버를 정하는 것.멤버들은 일일 제자 신성록과 함께 댄스 콜라보 무대를 위해 치열한 연습을 하게 됐다. 멤버들은 댄스 스포츠 사부 박지우의 제자로 이상윤, 이승기, 신성록 배우 3인방이 함께했다. 제이블랙의 스트리트 댄스 제자로 양세형과 육성재가 나서게 됐다. 다음은 '차차차' 무대였다. 파트너와의 칼같은 호흡이 아주 중요한 고난도 무대에 제자들은 잠시 얼음, 이후 신성록이 "이번 미션을 포기해야 되지 않을까"라며 모두의 의사를 전해 웃음을 줬다. 이들은 한명 한명씩 '차차차' 무대의 가능성을 시험받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6일 김사랑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김사랑은 동료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한편 김사랑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연정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6일 김연정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아쉽게도 연휴 끝!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4연승 실패 책임 없습니까?”, “수고많으셧어요 팀쟝님”, “연휴동안 고생했어요~”, “너무 이쁘심”, “비타민같은 미모”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에서 지석진과 송지효는 개별 무대를 준비하는 현장도 공개했다. 듀엣곡 녹음에 앞서 지석진은 송지효에게 "왜 이거 골랐어?"라고 버럭 했다.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9주년 기념 프로젝트 ‘런닝구 프로젝트’가 그려졌다.에이핑크와 지석진 역시 안정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흥겨운 무대를 꾸며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지석진은 "이 곡 진짜 어려워. 화사가 부르는 부분이 진짜 어렵다"라며 "약간 끙끙 앓으면서 불러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프로듀서 엠타이슨은 "맞다. 난도가 높다. 고도의 연기가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두 사람은 무대 위에서 아찔한 모습을 보여주며 ‘주지마’ 무대를 마쳤다. 코드 쿤스트는 “잘한다”라며 극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카슈미르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카슈미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AKARTA - Thank you for the incredible energy. Can’t wait to see Indonesia again soon. Respec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