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성규가 한혜진 앞에서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언급해 화제가 됐다.16일 방송 JTBC2 '호구의 차트'에서는 글로벌 황당 서비스 TOP10을 알아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장성규는 항공사의 짝짓기 서비스가 소개되자 한혜진에게 "꿈꾸는 비행기 옆자리 상대는 누구냐"고 질문했다.이는 장성규가 한혜진의 전 연인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의식하고 날린 멘트였기 때문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설경구, 조진웅을 비롯한 최고의 베테랑 배우들이 총출동했다.압도적인 연기력의 허준호부터 대세 배우 진선규, 최근 드라마를 통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지승현, 클래스가 다른 존재감의 김사랑까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승률 100%의 돈 쫌 많은 까칠 대표 장수는 “남들보다 빨리 가는 거, 내 스타일 맞아요”라는 카피를 통해 앞만 보고 달리는 거침없고 까칠한 성격을 보여준다.캐릭터 포스터 속 장수는 대형 로펌 대표를 떠올릴 때 연상되는 각 잡힌 수트가 아닌,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반면 폼 좀 잡는 꼴통 건달 영기는 “똥 묻은 돈이라도 벌어가 퍼펙트하게 함 살아봐야 안 되겠나”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인생 한 방을 꿈꾸는 자유분방한 인물. 주식 사기를 당해 하루 아침에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날리게 된 영기는 사망보험금 수십억 원을 내건 장수와의 빅딜을 통해 다시 한번 인생 반전의 기회를 노리게 된다.강렬한 연기력으로 독보적 행보를 걸어온 허준호는 힘 좀 있는 조직 보스 범도로 분해 카리스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원진아가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원진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흑백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원진아는 점퍼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였다.무표정한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송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넉살 같은 나. 나 같은 넉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는 런닝맨에 출연한 넉살과 함께 투샷을 찍은 모습이다.한편 송지효와 넉살은 최근 '런닝맨'에 함께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끼줍쇼' 개그맨 이경규가 그룹 엑스원(X1) 김우석의 작은 얼굴에 놀라움을 표했다.지난 18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대세 아이돌 엑스원(X1)의 멤버 김요한과 김우석이 밥동무로 출연해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이날 김우석을 처음 만난 이경규는 "어떻게 머리가 이렇게 작냐?"며 감탄했다.그러면서 "강호동이 김우석의 얼굴크기 4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강호동은 "나도 놀랐다. 어떻게 이 작은 얼굴에 눈, 코, 입이 다 들어가냐"고 놀라워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서울지방경찰청 KCSI 요원으로 활약 중인 천정명, 조재윤, 김민재, 이태환의 현장 출동 모습이 그려진다.천정명과 김민재는 주거침입 사건현장으로, 조재윤과 이태환은 수락산 변사사건 현장으로 출동했다. 다행히 수락산 변사사건은 출동 직전, 피해자가 사망하지 않아 119에서 인계했다는 전화를 받고 철수한 후 사무실로 복귀했다.그 안엔 범인의 흔적이 남아 있었다. 도어락 측면에서 지문을 찾아내는데 성공한 것. 나아가 천정명은 번호 키 버튼 하나하나에서 유전자를 채취, 손을 보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태연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태연은 풍성한 웨이브스타일로 펑키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그는 이국적인 배경 앞에서 포즈를 취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JTBC 예능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에서 핫한 아이돌 이진혁이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매력을 방출한다. 한 차례 신입 ‘말 선수’로서 신고식을 치른 이진혁은 이번 방송에서 래퍼로서의 실력까지 뽐낼 예정.최근 진행된 ‘어서 말을 해’ 녹화에서 이진혁은 게스트로 출연한 래퍼 스윙스와 프리스타일 랩 배틀을 벌였다.이번 방송에서는 이성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스윙스만의 멘트까지 확인할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윤은혜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윤은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고 씐나고 행복하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이동 중인 듯 차 안에서 지인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뽀얀 피부와 코랄빛 립으로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해 방송된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7일 김민재가 인스타그램에 “어제보다 더 두근거리는 꽃파당 2화 본방사수 부탁드리옵니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존잘생 민재”, “민재살너무빠져다 ㅜ”, “역시 는 역시 ㅡㅡb”, “사랑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민재의 인스타그램은 김민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류준열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7일 류준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자자 열시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건강하세요”, “여긴 점심시간이에요”, “나다! 두일이 목포~~ 이선생님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심쿵이야”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류준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해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송해나는 “밤이길어졌다 해가빨리진다 추워졌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송해나의 팬들은 “따뜻한 겉옷 들고다니세영”, “눈 좀 살살떠”, “감기 조심하세요~! 누나 이뻐요ㅋㅋ”, “어디가세요”, “브이라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송해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7일 로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로시는 곶감을 먹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로시는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