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시사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배우 김희라가 출연해 그의 인생을 이야기했다."어느 순간 이 사람 정신이 다른 곳으로 돌아섰다. 그때 만나는 사람이 있었던 것 같다"며 "그래서 그때부터 힘들었고, 이 사람이 벌어온 돈도 자기가 가지고 있지 않고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었다"고 밝혔다.김희라는 건강은 회복했지만 다리가 아직 불편하다. 그를 옆에서 지켜준 사람은 바로 지금으 아내. 그는 “내가 참 복은 있다. 건강을 지켜주니까 여자 복은 있다”고 고마워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천수는 과거 월드컵 주역으로 활약을 펼쳤던 선수다. ‘풍운아’ ‘악동’ ‘반칙왕’ 등 수많은 수식어로 불리며, 화려한 현역 시절을 보냈다. 첼시 로버스의 구단주 김수로는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느냐’고 직접 전화를 줬다”며 이천수를 소개했다.이천수가 재능기부를 하고자 했던 이유는 바로 첼시 로버스의 반칙으로 인한 벌금 때문이었다고. 그는 “구단 운영비의 10%가 벌금으로 과소비되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꼈다”며 “전 세계 어느 구단도 그런 경우는 없을 것”이라며 경기 중 반칙을 하지 않는 꿀팁을 전수했다.이천수는 과거 반칙으로 인해 8경기 출전 금지 및 800만 원의 벌금을 내게 됐던 사연을 들려주며, 징계를 받았던 ‘진짜 이유’를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델 진아름과 배우 남궁민이 같은 곳에서 찍은 제주도 여행 사진을 내놓았다.사진 속 진아름의 배경에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한 유명 커피숍이 있다.진아름은 계단에 앉아 환하게 미소를 짓어보였다.남궁민 역시 한 장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는데, 남궁민이 공개한 사진에는 붉은색 '사랑합니다' 글자가 적혀있는 계단이 있다.이는 진아름 사진 속 커피숍과 같은 곳에 위치한 계단으로 제주도 커플 명소 중 하나로 알려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마동석이 300만 돌파 인증샷을 공유했다.마동석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쁜녀석들더무비 300만 관객수 돌파!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BadGuys #박웅철'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개했다.사진 속에서 마동석은 '나쁜녀석들 300만 돌파 감사합니다'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엄지를 치켜든 모습이다. 환하게 미소짓는 마동석의 21인치 팔둘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이에 네티즌들은 "축하드립니다", "와 팔뚝 호달달...", "추석때 부모님 모시고 잼나게 보고왔습니다" 등 뜨거운 댓글을 달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트와이스는 23일 미니 8집 '필 스페셜'의 발매를 앞두고 신곡 콘셉트가 담긴 개별 티저를 릴레이 오픈했다. 18일 0시에는 단체 이미지를 최초로 선보였다.트와이스는 화려하게 빛나는 황금 장막을 배경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특히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한 미나를 중심으로 멤버들이 모여 애틋한 느낌을 자아냈다. 공개된 단체 사진 속 미나는 '센터'로 중심을 잡은 모습이다. 미니 8집 타이틀곡 '필 스페셜'은 JYP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이우민이 편곡에 가세해 '12연속 히트'에 다가설 것으로 전망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하 '살림남2′)에서는 2주 만에 집에 돌아온 최민환이 그리워하던 가족을 만나서 반가운 마음도 잠시, 밀린 집안일에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이날 방송에서는 최민환이 2주만에 집에 돌아오며 아이들을 그리워하며 가족을 향해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최민환은 "가족이 생기니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용기가 생긴다"며 가장의 면모를 드러냈다.김성수는 상아 씨에게 남자 기본케어 손관리도 받고 손님유치도 돕겠다고 약속했다. 김성수는 통크게 회원권 100만원을 결제하려 했지만 한도초과로 하지 못했다. 김성수는 당황해했고 20년 지기 절친 박상철을 불렀다. 박상철에게 남자도 이젠 손관리를 해야 한다면서 설득했고 결국 관리를 받게 됐다. 김성수는 또 네일샵 앞에서 팬 사인회도 열어 적극적으로 손님유치를 도왔다.3국 공연과 긴 비행으로 최민환은 지친 모습이었으나 그는 “결혼하면 세상이 쉬워 보인다. 옛날엔 일도 소중했는데 지금은 가족이 제일 소중하니까 다른 게 쉬워 보이는 거다. 가족을 지키는 게 우선이니까”라며 가장의 책임감을 보였다.율희는 잔뜩 지쳐 이미 잠에 들어있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네 사람이 장학금을 전달한 주인공은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인해 고된 아르바이트를 이어가고 있는 서강대 신문방송학과 3학년 재학생 이나금 학생이다. 이나금 학생은 현재 취업 준비 대신 학업과 커피숍 알바, 교내 근로 등을 병행하였다. 비싼 등록금을 감당할 수 없어 학자금 대출만 1700만 원도 받은 상황이었다.방송 초반 ‘수미네 가족’은 고민상담소 운영과 레스토랑 아르바이트로 번 돈을 바탕으로 장학금의 주인공을 결정했다. 첫 번째 장학금의 주인공은 서강대 신방과에 재학 중인 이나금 학생. 4인방은 이나금 학생이 일하고 있는 커피숍으로 향하며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다. 이를 알 리 없는 이나금 학생은 철저하게 계획된 손님의 ‘진상’ 짓에 당혹스러워하지만, 마지막까지 예의를 갖추며 바른 인성을 드러냈다. 김수미와 세 아들이 준비한 장학금은 일 년치 등록금에 해당하는 8백만 원. 학자금 대출을 갚느라 취업 준비 시장에서 뒤처지는 것 같아 불안했다는 이나금 학생은 “나중에 언론인이 된다면 ‘(4인방) 덕분에 이렇게 이뤄냈다’고 꼭 말씀드릴 것”이라고 감사함을 전했다.먼저 이들은 안무를 연습하며 열정 만수르 전진이 멤버들의 포인트 안무를 위해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민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민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날씨 너무 좋다. 다들 시간 되시면 산책 한번 하고 하늘도 보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하 언니사랑해..”, “민서 간지...”, “ㅠㅠㅠㅠㅠ존예”, “ 하... 진짜 미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백지영은 오는 10월 4일, 2016년 발매 한 '그대의 마음' 이후 약 3년만에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앨범은 마음을 울리는 음악, 가을과 잘 어울리는 음악들로 채워졌다. 또, 국내 내로라하는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 '전곡이 타이틀감'이라며 고민했다.백지영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았고,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앨범을 준비했다. 절절하고 호소력 짙은 '백지영표' 발라드가 새 앨범에 담길 전망이다.절절하고 호소력 짙은 백지영표 발라드가 담긴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 곡은 추후 공개되며,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0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민하의 근황이 관심이다.박민하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햇살 좋은 오후. 이제 가을이 왔어요. 햇살이 따스하고 바람이 시원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에는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박민하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박민하는 2007년생으로 아역배우로 데뷔해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최근 제38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사격대회 여자초등부 공기소총 부문에서 2등을 기록하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는 ‘첫차부터 막차까지! 우리의 지하는 지상보다 숨 가쁘다!’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 그 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문근영은 행동우선 지하철 경찰대 신입 ‘유령’ 역을, 김선호는 원칙제일 지하철 경찰대 반장 ‘고지석’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평화로운 지하철 풍경과 함께 서로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문근영(유령)-김선호(고지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수많은 인파 속 서로에게 강렬히 끌리는 듯 로맨틱한 눈맞춤을 주고받으며 썸을 타는 듯한 두 사람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흘러 눈길을 끈다.이처럼 로맨틱 ‘반전’ 눈맞춤으로 강력 썸케미를 선보인 ‘행동우선’ 문근영-‘지경대 반장’ 김선호의 모습만으로 이들의 상극콤비 밀착수사기에 대한 관심을 치솟게 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16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가수 메이비가 함께했다. 윤비 부부 최초로 함께 동반 스튜디오 출연을 했다. 메이비는 이효리 ‘텐미닛’ 가사를 쓰게 된 이유를 공개했는데, 당시 이효리 앨범을 프로듀싱한 사람과 친분이 있어서 쓰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와 친해진 것은 데뷔 후인 2006년이고, 그 후 같은 스타일리스트로 더 친해졌다고 한다. 결정적으로 해외 공연에서 옆 자리 인연으로 더 급격히 친해졌다고 한다.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집에 이상순-이효리 부부가 방문했다. 오랜만에 이효리를 만난 메이비는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이 만나는 건 5년만이라고.이상순과 함께 현관에 들어선 이효리는 나온, 나겸이에게 인사했다. 수줍어하는 나온이와 적극적인 나겸이를 보며 웃었다.방송에서 윤상현은 어느 날 아침드라마를 보여 눈물이 흘린 것을 이야기 했고, 이어서 종합검진을 받은 결과를 이야기 했다. 윤상현은 남성호르몬이 이전에 비해 낮아졌음을 이야기 했고, 패널들을 향해 메이비는 “아니 그런데 남성 호르몬이 낮으면 셋째까지...”라고 말하며 남편 편을 들었다.이상순이 “부럽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JTBC ‘캠핑클럽’은 홈페이지 및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10회 예고편을 공개했다.팬들은 15년 만에 핑클을 만나기 위해 한달음에 이벤트 장소로 집결했다.예고편 말미에는 드디어 함께 무대에 오른 핑클의 모습이 공개됐다. 흰색으로 의상을 맞춰 입은 네 사람은 '내 남자친구에게'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다. 팬들은 그 모습을 보며 펄레드색 풍선을 들고 응원을 하는가 하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