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성은이 셋째 임신 중 근황을 공유했다.사진 속 김성은은 밀착된 블랙 롱원피스를 입은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김성은은 사진과 함께 "요즘 너무 배터지게 먹네. 잘 먹었습니다. 언니들 덕분에 생일 같네요"라며 "오늘은 요미 존재감 뿜뿜"이라고 문구를 적었다.한편 김성은은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키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규리가 치명적인 셀카를 공개했다.지난 19일 김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누워서 이마에 손을 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김규리는 최근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 출연해 활약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한상혁은 다정(노정의)만을 바라보는 사랑꾼이자 아이돌 연습생 최정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한탁(정준원 분)이 아빠 한동남(강성진 분)의 전화를 받고 위대한의 집으로 데려왔다. 한동남은 사채를 해결하기 위해 베트남에 있었다며 한국에 오늘 왔다고 했다. 한다정은 "베트남엔 전화가 없냐 거기서도 충분히 연락할 수 있잖아요"라며 "엄마 돌아가신것도 몰랐냐"고 물었다. 한동남은 "얼마전 의원님이랑 너 뉴스에 나온거 보고 알았다"며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한동남은 위대한에게 다시 베트남에 가야한다며 "무슨일이 있어도 애들 데리러 오겠다"며 따로 알아본 거처가 없다고 위대한에게 "한국에 있는 며칠 동안만 신세 좀 지겠다"라고 했다.정우는 아이를 위해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책임감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친아버지로 인해 혼란스러워하는 다정을 위로하는 든든한 남자친구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오정연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오정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reediving in moalboal, cebu”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이 황바울과의 투샷을 공유했다.간미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염색하러 왔습니닷!!! #탈색모여 #안녕”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미용실에 앉아 사진을 찍는 간미연이 있다. 예비신랑 황바울이 밝은 미소로 함께 셀카를 찍어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간미연과 황바울은 3년의 연애 끝에 오는 11월 9일 결혼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진실을 숨기려는 송영규가 김세정 앞에 모습을 드러내며 안방극장에 역대급 몰입감을 선사했다.방송에서 장윤(연우진 분)은 홍이영(김세정 분)에게 “강명석(송영규 분)이 송재림(남주완 분)과 엮여있다. 조심해야된다“라며 이번 사건과 관계가 있다고 확신한 바 있다.홍이영은 구치소에서 나온 장윤에게 두부 김치를 해주며 "두부 먹여줄까요?"라며 살인범을 찾는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장윤은 강명석과 남주완이 살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상을 USB로 따로 보관했다.그런 그가 LP카페에서 태연하게 얼굴을 드러낸 채 홍이영과 마주하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해지게 만들었다. 본능적으로 윤영길이 남긴 CD를 가방에 넣고 카페를 빠져나오는 홍이영과 그녀의 뒤를 쫓는 강명석의 모습은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촉각을 곤두세우게 했다.‘너의 노래를 들려줘’ 제작진은 “앞으로 그동안의 미스터리 사건들 간의 관계가 드러나는 중요한 회차가 남았다. 심장을 조이는 서스펜스가 극대화 될 것”이라며 “김이안과 윤영길의 죽음 뒤에 숨겨야 할 진실이 무엇일지, 시청자분들도 함께 추리하며 즐겨 주시면 좋겠다“고 전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영 측은 19일 "한영이 '맛 좀 보실래요'에 출연했다. 한영의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맛 좀 보실래요’는 가족과 이웃을 중심으로 한 통속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한영은 극 중 셰프 배유란 역을 맡아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한영은 ‘해피시스터즈’ ‘내 사위의 여자’ ‘엄마가 뭐길래’ ‘잘 부탁드립니다’ ‘시티라이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표예진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표예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뜨겁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청순미 넘치는 그의 미모가 인상적이다.한편 표예진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VIP'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화도로 여행을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오랜 시간 응원과 사랑으로 힘을 주신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이번 가을에 열심히 준비한 새로운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정재욱은 핑크 셔츠를 입고 등장, “예능이 너무 오랜만이라 솔직히 떨린다. 노래 안 부르고 카메라 보면 어색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저녁 시간에 임재욱은 청춘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결혼 소식을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광규는 "그걸 왜 여기 와서 얘기하냐"고 질투 섞인 농담을 던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찬혁(악동뮤지션)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이찬혁(악동뮤지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KMU 3집 정규앨범 ‘항해’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201909251800”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9일 한효주가 인스타그램에 “김보성 서희영 조미연 박만현 Assistant 김경선 손안나 조세경”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당신은 완벽합니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한효주의 인스타그램은 한효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HARA"라는 글을 공유했다.사진 속 구하라는 검은 민소매티에 갈색 모자를 삐딱하게 눌러쓰고 무표정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구하라는 11월 13일 일본에서 솔로 싱글을 발매, 데뷔하기로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공효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공효진이 SNS에 “용식씨, 뭘 자꾸 쩌거 하자는거에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