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박지윤이 결혼 후 첫 컴백을 예고했다.공개한 영상 속에는 오케스트라가 연주 중인 모습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박지윤은 지난 3월 비공개로 조수용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 사실은 약 한 달 뒤인 지난 4월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됐다.두 사람은 조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 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 하면 친분을 쌓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2년 여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방송 MBC ‘미스테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내 짝은 가왕 짚신과 김서방의 2라운드 준결승 대결 무대가 방송됐다.유영석은 김서방의 1라운드 무대를 보고 “저 분이 제 앞에서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부를 줄이야”라고 예상했었다.2라운드를 본 유영석은 “짚신 님이 노래를 불렀다면 이 분은 노래를 노래했다 노래와 뜨겁게 사랑에 빠지는 케이스를 많이 봤는데 이 분은 노래랑 썸을 탄다”고 말했다.한편 결과는 63: 36으로 김서방이 3라운드에 진출했고, 2라운드에서 탈락한 내 짝은 가왕 짚신의 정체는 스윗소로우 출신 가수 성진환이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카더가든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카더가든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중만 선생님과 굉장한 시간이었습니다 ㅠㅜ”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차정워너ㅓㅓ”, “와우~멋진 두분~”, “우와~~~”, “와우~ 아우라가”, “오 시인같당”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박성연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성연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요미식회 재미있게 촬영 하구 왔어요. 이제 꿀밥 먹으러 가야지 룰루"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성연은 베이지색의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꽃받침 포즈를 하고 있다. 화사한 미모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박성연은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사무엘 잭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7일에도 사무엘 잭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e choice is yours.”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강민경이 일상을 공개했다.16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룰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민경은 즐거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가을을 맞이 하는 듯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하연수가 표범무늬 원피스를 완벽히 소화했다.16일 배우 하연수는 자신의 SNS에 "트렌드 위드 미"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하연수는 호피무늬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였다.하연수는 원피스로 드러낸 각선미로 시선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함소원(43)이 재산 규모를 공개했다.1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는 함소원과 진화(26) 부부가 재무 설계를 위해 상담사를 찾는 모습이 공개됐다.이날 함소원은 재무설계사에게 "현금이 별로 없다"며 "돈을 모으면 부동산에 투자를 한다. 7% 정도의 수익을 내는 것이 고민이다"라고 털어놨다.이에 재무설계사는 구체적인 재산 규모를 설명해달라 요청했고, 함소원은 아파트 2채, 빌라 2채, 전원주택 1채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중 4채는 경기도권에 위치하고 있었고, 1채는 서울 방배동에 있는 아파트였다. 다만 그는 "제가 가지고 있는 돈은 제 느낌에 너무 적다. 미스코리아 시절부터 돈을 모으는 재미로 살았다"면서 "내 중국 친구들을 보면 한국에 와서 건물을 사고 간다. 위험한 상황을 내가 해결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 불안하다"고 말했다.재무설계사는 함소원에게 "투자 전략을 바꿔야 한다"면서 "종잣돈을 늘리는 건 능사가 아니다. 행위는 있지만 목적이 없다. 불안했던 일들만 떠올리며 스스로를 힘들게 한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유 씨가 도티 매니저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유 씨는 "도티님과 같은 회사 소속이다"라며 "매니지먼트 부서에 인원이 없어서 챙겨야 할 것 같아서 지원 나왔다"고 말했다.메이크업 후 차에 오른 도티와 유규선은 무한 칭찬을 늘어놓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갔다. 유병재와 사뭇 다른 도티 표 '초긍정' 매력에 매니저는 "꽃향기가 나는 것 같다. 긍정적인 이야기만 해 줘서 기분이 좋다"고 해맑게 웃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걸그룹 CLC가 미국 소셜 50 차트에 진입했다.빌보드는 17일(현지시각) CLC가 14일자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47위를 기록했다고 밝혓다. CLC가 빌보드 소셜 차트에 진입한 것은 데뷔 4년 만에 처음이다.씨엘씨는 지난 6일 디지털 싱글 'Devil'을 발표했다.신곡 'Devil'은 모던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끊임없이 무례하고 선을 넘은 상대에게 더 이상 참지 않겠다는 마지막 경고를 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포인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동근을 맞이한 현천마을 주민들은 저마다 악수를 청하며 ‘팬미팅’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전인화는 유동근의 모습이 보이자 버선발로 마중을 나갔다.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서로 포옹하며 반갑게 인사했다.진땀을 흘리고 있는 남편 유동근에게 전인화는 한 술 더 떠 “어르신들은 ‘달달구리’를 좋아하시는데…”라고 말했고, 유동근은 “지금 뭐라고요? 아메리카노도 겨우 만들고 있는데…”라며 어이없어 하다가도 "맡겨두시라"고 허세를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임창정, 승국이, 김대희, 김지민이 출연하는 ‘갑을 전쟁’ 특집으로 꾸며졌다.임창정은 오는 11월 다섯째 아이의 출산 소식을 알려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임창정은 “태명은 홀인이에요!”라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아이들의 근황을 전하는 것은 물론 첫째 아이의 대부로 김국진을 지목하기도 했다.또 임창정은 최근 기획사를 설립해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그러나 그는 정작 자신이 연습생 눈치를 보고 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방송에는 아침부터 시작된 둘째 조이와 셋째 실로의 육탄전(?)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현실 남매의 일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웃음을 터뜨리게 만들었다. 둘째 딸 조이 머리 묶기에 나선 동근 아빠는 조이가 원하는 스타일을 완성하지 못해 진땀을 뺐고 전쟁 같은 현실 육아 모습에 부모들의 공감을 자아낸다.하승진은 두 남매에게 마술을 보여준다며 이불 마술을 시도했다. 완벽한 순간이동에 소유진은 "와 대박. 진짜 잘 사라지셨다. 저도 한 번 해봐야겠다"고 말했다. 이불 마술에 이어 하승진은 지해, 지훈를 이불에 넣고 그네 타기를 해줬다. 패널들은 "진짜 잘 놀아주신다."며 감탄했다.평소 아이들 스타일링을 해주는 아내 박가람은 집에서 미키 미용까지 직접 해주는 모습으로 남다른 손재주를 자랑한다.양동근 가족이 8년간 키우고 있는 반려견 미키의 또 다른 사연이 공개된다. 올해 10살인 노견 미키는 차분하고 해탈한 듯한 모습으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스튜디오 녹화 중 양동근은 미키가 유기견 출신임을 밝힌다.홍시는 물을 보자 바로 들어갈 것처럼 했지만 쉽게 수영장안으로 들어가지 못했다. 모습에 설채현 수의사는 "처음 해보는 거라서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