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귀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이귀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나온 스케쳐스 에너지! 20주년 기념 뉴트로한 감성으로 재 출시되었다는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전북 현대의 조제 모라이스 감독이 K리그 ‘8월의 감독’에 선정됐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5일 “모라이스 감독을 신라스테이가 후원하는 8월의 감독에 선정했다”고 밝혔다.이로써 모라이스 감독은 4월에 이어 올 시즌 두 번째로 이달의 감독상을 받게 됐다.부상으로는 프로축구연맹이 제작한 트로피와 함께 신라스테이 숙박권이 주어진다.또 8월 마지막 경기였던 FC서울과의 맞대결에서 ‘깜짝 스리백’을 선보이며 2-0으로 완승했고, 울산 현대에 내준 1위 자리를 되찾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청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광연 선수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하와 이광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청하 역시 엄지를 세운 포즈를 취하며 미소 짓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곽지영-김원중 부부의 꿀 떨어지는 일상이 그려졌다.“해당 녹화분은 16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김원중은 "군 전역 후 의류 사업 중에 디렉터 분께 모델 제의를 받았다. 원래는 디자이너를 되고 싶었다. 그래서 비싼 옷을 많이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있겠다 싶어서 막연하게 시작했다"고 털어놔다.반대로 곽지영은 블랙핑크와 있지를 후보로 거론했다. 고민하던 김원중은 블랙핑크를 골랐고, 마지막에는 블랙핑크와 서현진이 올라왔다. 김원중이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은 서현진이라고.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4일 에이프릴 이진솔은 “에나랑”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이진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강아지를 앉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한편 이진솔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솔미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5일 박솔미가 SNS에 “비오는날엔장미를”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장미보다 더 예쁜 얼굴”, “누가 줬옹”, “사랑받는 여자가 가장 아름다운법”, “멋지다~~~ㅊㅋ”, “비오는날엔....ㄲㄹㅁ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B1A4 출신 차선우가 군 생활 중 근황을 전했다.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에 "1등으로 훈련소 수료를 마친 차선우 이병. 더 멋있어졌네요. 차선우 배우의 생일과 수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속 차선우는 군복을 입고 늠름해진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우수 훈련병으로 받은 상장과 선물을 양손에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차선우는 지난 7월 30일 강원도 화천 7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차선우는 강원도 화천 육군 모 사단에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약간 뭔가 아련하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지오는 수염을 기르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지오는 9월 최예슬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대도서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대도서관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도입니다! 이번 주 일요일(9/8)과 다음 주 토요일(9/14) 오후 3시에”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근데 노트10 쓸만한가여”, “태풍을 뚫고 어디 한번ㄱㄱ!”, “벌써 마감됐어요 형님”, “누나 쉬는시간에 보러가자”, “일요일날 뵈어용”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윤시윤이 ‘자연스럽게’의 게스트로 출격한다. MBN ‘자연스럽게’ 제작진은 “최근 윤시윤과 녹화를 마쳤다. 제작진, 출연진과 가까운 사이인 윤시윤인 만큼,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고 밝혔다.최근 활발히 게스트 투입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자연스럽게’에는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출연한다. 앞선 게스트로는 전인화의 남편인 배우 유동근, 은지원과 친분이 깊은 위너 김진우 송민호가 출연했다. 윤시윤은 출연자 중 전인화 김종민과 인연을 맺었다. 전인화와는 윤시윤의 출세작인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 함께 출연했으며, 김종민과는 얼마 전까지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을 통해 찰떡 호흡을 선보이기도 했다. ‘자연스럽게’ 측은 “윤시윤은 특유의 싹싹한 성격으로, 현천마을을 방문해서도 부지런하고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세컨드 하우스 입주자들뿐 아니라 마을 주민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MBN ‘자연스럽게’는 ‘시골마을 빈 집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로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할 소확행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4인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고소영이 가수 강다니엘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내놓았다.고소영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볼 때마다 너무 예의 바른 강다니엘"이라며 강다니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고소영은 아들을 언급하며 "우리 준이도 이렇게 멋지게 크길. 엄마마음+팬심"이라고 덧붙였다.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어깨를 붙인 채 브이 포즈를 하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 5회에서는 약 5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는 가수 바비킴이 망설이는듯한 표정으로 등장했다.바비킴은 “누가 나를 보고 싶어하는지 모르겠다. 윤도현, 강산에 선배? 아니면 은지원?”이라고 말하며 눈맞춤 신청자를 궁금해했다. 그의 앞에 나타난 눈맞춤 신청자는 바로 ‘아이콘택트’의 MC 이상민이었다.이상민과 바비킴 사이에는 서로를 보자마자 어색한 웃음과 함께 정적이 흘렀다. 이상민은 눈맞춤신청 이유에 대해 “바비킴과는 프로젝트 그룹 ‘브로스’로 함께 활동했다. 제가 바비킴을 정말 좋아했다”며 “한 쪽이 ‘잘 될’ 때 다른 한 쪽은 늘 그렇지 못했기에 매번 ‘타이밍’이 어긋나며 20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 이번에 용기를 냈다”고 밝혔다.이상민 자신도 “그 때는 우리 나라에서 6번째로 오픈 스포츠카의 주인이 될 정도였다”고 돌아봤다. 반면 바비킴은 이상민이 잘 나가던 시절 무명 생활을 하다가 이상민의 사업 부도 시점에야 ‘고래의 꿈’등으로 빛을 보게 됐다.이들의 ‘진한’ 눈맞춤은 가까이 있었음에도 상황 때문에 그토록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세월에 대한 후회와 서로에 대한 미안함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적셨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지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본방사수 하실건가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지현의 팬들은 “배우님 쏘오뀨웃....트.....”, “당연하죠오”, “당근이져”,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세자커플때매 봅니다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