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5일 리사(블랙핑크)가 인스타그램에 원피스를 입고 있는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름다움”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리사(블랙핑크)의 인스타그램은 리사(블랙핑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세운이 EBS 라디오 '경청'의 DJ로 발탁, 8일 첫 방송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경청'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부터 2시간 동안 EBS 라디오(수도권 104.5MHz)를 통해 진행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10대들의 고민을 듣고 공감해주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 방송이다.정세운은 '싱어송라이돌'로서 매력적인 보컬과 수준급의 기타 연주를 바탕으로 다방면에서 맹활약해왔다.2017년 데뷔곡 'JUST U'를 시작으로 'BABY IT'S U', '20 Something', 'Feeling' 등 다양한 음악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고, 각종 인기 드라마 OST 참여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또한, 뮤지컬 ‘그리스’에서는 노래와 퍼포먼스, 연기를 고루 갖추며 주연 '대니' 역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최근 서울과 태국, 대만, 부산 등 아시아 4개 도시를 아우르는 단독 콘서트 (제로)를 성료했다.이처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싱어송라이돌'로서 저력을 뽐내고 있는 정세운은 부드럽고 포근한 목소리와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경청’을 진행, 10대 청취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새롬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5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새롬은 큰 곰인형을 안고 웃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목소리는 크시겠습니다~~”, “쿨럭 곰돌이 압사하겠다 +ㅁ+”, “김대표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상남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5일 박상남이 SNS에 “셀카 어떻게 찍는거였지...”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얼굴막쓰네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랑스 르 퀴프는 지난 3일 “네이마르가 PSG를 떠나고 싶다는 말을 들은 메시가 재회를 희망하는 문자를 보냈다”고 소식을 전했다.보도에 따르면 메시는 네이마르에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위해서는 네가 필요하다"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또 바르셀로나 구단 측에 "네이마르를 데려와야 한다"며 강력하게 설득한 것으로 알려졌다.하지만 PSG는 바르셀로나 제안을 거절, 협상에 진전이 없는 상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홍기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5일 이홍기가 SNS에 “태풍...태풍아 아무 피해주지말고 조용히 지나가렴...너때문에 버스킹도 못하고!!아주!!”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또한 긴장을 풀어야합니다”, “우롱기 오늘두 잘생겨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바이에른 뮌헨 수비수 제롬 보아텡이 폭행으로 기소됐다.4일 영국 '데일리메일'은 "뮌헨 스타 보아텡이 전 파트너이자 오랜 약혼녀 셰린 젠러에 대한 가중 폭행으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보아텡은 지난해 젠러를 폭행한 혐의로 고발을 당했으며, 뮌헨 검찰은 지난해 말부터 보아텡의 혐의에 대해 조사를 펼쳐왔고, 지난 2월 해당 사건을 기소했다.조사는 여전히 진행 중으로, 이 매체는 "판사의 명령에 의해 보아텡에 대한 추가 조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알 마드리드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전 아내 다니엘라 오스피나가 하메스를 두둔했다.4일(현지시간) 스페인 매체 '마르카'는 "다니엘라가 '하메스는 존경받지 못했고 매우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전했다. 최근 콜롬비아 의료진 헥터 파비오 크루즈는 하메스를 향해 "하메스는 머리가 나쁘며 준비성이 없다"고 한 것.이에 하메스의 전 아내 다니엘라는 "내가 알고 있는 하메스는 규율을 잘 지키고 스스로 준비성이 철저하다는 것"이라며 "내가 변호할 필요는 없지만 하메스가 잘못한 것이 있다면 운동을 너무 열심히 한다는 것이다"라고 반박했다.이어 다니엘라는 "나는 하메스가 바르셀로나에서 뛰는 것을 보고 싶다."라며 "하메스는 볼 소유 능력이 뛰어난데 바르셀로나에 적합한 선수다”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일 오후에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송훈 셰프의 '쌀스틸러'가 1승을 차지했다.안정환도 양평으로 가고 싶다고 말했. 이에 김수로, 아이유 부모님, 감우성도 여기 산다고 전했다. 김성주는 냉장고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칭 양평 홍보대사 강성진의 냉장고가 공개됐다.강성진의 무한 양평 자랑에 박정수는 “때리고 싶다. 이제는”이라며 폭발했다. 강성진은 계속 “물 맑은 양평”, “동네 뒷산 한 바퀴 돌면 한 끼 식사 나온다”라며 양평의 장점에 대해서 소개했다.부드럽고 잔잔한 맛이 '넬라판타지아'를 생각나게 한다면서 휘파람을 불었다. 안정환은 "입에 뭔가를 낀게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샘킴은 '봉주르 부야베스', 프랑스 스튜를 토마토를 넣어 한국식으로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중간점검에 나선 김성주는 샘킴이 만든 빨간 육수를 맛본뒤 "건새우 맛이 너무 난다. 아직은 아니다 .아쉽다"라고 평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한보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5일 한보름이 SNS에 “다들 언넝가보세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하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번 현장 홍보 활동은 연맹과 기증원, 질병관리본부가 펼치고 있는 '2019 K리그 생명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2019 K리그 생명나눔캠페인'은 K리그 구성원들이 장기-조직기증에 앞장서고, 나아가 K리그를 통해 우리 사회의 장기-조직기증 문화 활성화를 도모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한국장기조직기증원 조원현 원장은 "국민 스포츠인 K리그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생명나눔 캠페인을 함께 하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기증은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는 숭고한 나눔이라는 인식이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한국프로축구연맹 및 김병지 홍보대사와 같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언급했다.한편, 이번 현장 홍보 활동과 더불어 김병지를 모델로 한 생명나눔캠페인 공익광고가 현재 K리그 22개 경기장 전광판에서 송출되고 있으며, K리그 전 구단 선수단을 대상으로 생명나눔에 대한 교육 실시 등 꾸준한 캠페인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킹기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킹기훈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행복”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킹기훈의 팬들은 “아구 진짜 보기 좋으다!!!”, “ 존나 잘생걌다 시발”, “멍군이바”, “형너무사랑해여”, “ 나예삐보고싶다.. 우는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킹기훈과 소통했다.한편 킹기훈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에이핑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손나은은 쇼핑을 마친 뒤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에이핑크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