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8일 비엠이 인스타그램에 “Midday Vibes Freestyle @kianalede - If you Hate me”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비엠의 인스타그램은 비엠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MBC 음악 쇼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 결방한다.'쇼! 음악중심'에는 씨엘씨(CLC) 선미 오하영 레드벨벳 노라조 더보이즈 베리베리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아이즈 TRCNG 타겟 원위 디원스 파나틱스 장대현 현수 위걸스가 출연했다.“시청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음악중심' 결방 소식에 누리꾼들은 "태풍이 뭐라고 결방까지", "왜 오늘 결방이야", "다음 주도 못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엑소 멤버 카이가 화보 같은 근황을 내놓았다.카이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을 게시했다.사진 속 카이는 맑은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며 여유를 즐기고 있다. 카이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이 눈길을 끌었다.한편 카이는 KBS 2TV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노을이 6일 방송된 Mnet 세상에 없던 콜라보 프로젝트 ‘더 콜 2’에서 밴드 ‘N.Flying’과의 완벽한 하모니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 노을 멤버 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은 신곡 ‘Rain’을 통해 특유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각박한 세상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했다.방송에서 백호를 비롯한 윤민수, 치타, 송가인은 무대에 앞서 힌트를 ‘BAAM’으로 내걸며 관객들의 심장을 저격할 것임을 예고, 1분 미리 듣기부터 열띤 호응을 얻었다. 무대에 앞서 윤민수는 “오늘은 백호가 아니다. 빨간 호랑이다”라고 말해 본 무대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노을 팀의 무대를 본 송가인은 “고급 발라드를 들은 기분이다. 계속 귀에 맴도는 노래, 여운이 남는 무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윤종신은 “그동안의 무대 중 가장 메시지를 제대로 담고 있는 곡”이라고 했다.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역시 믿고 듣는 노을! 밴드 연주와도 너무 조화롭다!”, “노래에서 진심이 가득 느껴져 눈물이 자연스럽게 흘렀다”, “오랜만에 방송을 보면서 힐링이 된 것 같다. 이게 바로 노을의 힘!”, “노래가 끝났는데도 계속 귓가에 맴돈다. 얼른 다시 듣고 싶은 따뜻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나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큐피트 화살'을 발매한다고 밝혔다.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큐피트 화살'을 비롯해 '몰라요 몰라', '여우와 늑대' 등 총 3곡이 담겨있다.타이틀곡 ‘큐피트 화살’은 젝스키스의 ‘커플’을 비롯한 여러 히트곡들을 만들어낸 스타 작곡가 마경식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발랄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곡을 탄생시켰다.김나희는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한 '미스트롯'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넘치는 흥과 끼를 발휘하며 최종 TOP5에 올라 단숨에 대세 스타로 등극, 이후 '미스트롯' 출연자들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각지 팬들과의 만남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가수로서 활약뿐 아니라 방송, 홈쇼핑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대세 만능 엔터테이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차오루가 고아라와 만남을 인증했다.차오루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학교 왔어요. 선배님 후배님 동기들 보니까 너무 따뜻해요 #중앙대"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차오루와 고아라의 다정한 셀카가 담겼다.두 사람은 미소 지으며 동문임을 인증했다.한편 차오루는 그룹 피에스타 출신으로 MBN '훈맨정음' 등 예능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오전 9시 30분 SBS 예능프로그램 ‘TV 동물농장’이 방송된다. 첫 번째 사연을 위해 제작진은 특별한 종목의 챔피언이 있다는 제보를 받고 울산의 한 복싱 체육관을 찾았다. 바로 그 특별한 종목은 바로 음식 훔쳐먹기 부문 챔피언, 타이슨과 알리 두 견공이다.공연 소품들을 헤집어 놓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흔적을 강렬하게 남기고 가는 바람에 꼬리가 밟혔다. 그 녀석은 음식에는 손끝 하나 대지 않고, 공연용 특수 모래 위에 변을 보고 사라진다고 한다.MC 정선희는 가방 속에 숨겨진 음식까지 찾아내는 모습에 “마치 수색견, 탐지견 같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TV 동물농장’ 제작진은 밤늦게 극단 연습실에 와서 볼일만 보고 사라지는 녀석의 정체를 추적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문빈(아스트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8일 문빈(아스트로)은 “행복했어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문빈(아스트로)의 팬들은 "KINGGG", "I am also happy to see your post"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문빈(아스트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8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 밤. 그리고 야경. 주말 잘 보내고 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이다희는 남산타워가 보이는 루프탑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긴 다리와 우월한 비율이 시선을 강탈한다.한편 이다희는 현재 엠넷 '퀸덤'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도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낮에 일있는거 너~~~~~~무힘들다 잠와서 아무것도 짐중이 안된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꿀먹고 집중하세유”, “자고 꾸중 듣는것도 나쁘지않다고봐”, “도아님 홧팅”, “누나 뻡큐 언제오픈해요?????????”, “너 여기임?”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도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준호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8일 손준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마트폰으로 사진 예쁘게(?) 꾸미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희정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김희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allin into fal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어깨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청순과 섹시를 오가는 화사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희정은 지난달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 체결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블락비 피오가 ‘호텔 델루나’에서 호흡을 맞춘 아이유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김병철은 “평소 낯을 많이 가린다. 말이 많지 않다”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제 생각을 관철해야 싶을 때에는 강하게 주장하는 편”이라면서 강한 의지를 밝힌 것도 잠시 막상 받아쓰기가 시작되자 빼곡히 적은 연습노트 속 자신의 글씨를 못 알아봐 폭소를 유발했다. 적응을 마친 김병철은 원샷의 주인공을 거머쥐었다. 깜짝 개인기로 숨겨둔 예능감마저 폭발시키며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했다.김병철은 잼잼을 듣자, "들어봤을 겁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