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개그우먼 박지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박지선은 내신 성적 관리에 대해 “제가 덕질을 많이 했었는데. 드콘인가 단콘인가 명확히 기억은 안나요”라고 입을 열었다.김용만은 “상금을 지키려고 어머니가 3중창을 하셨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현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4일에도 권현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뽑오기신”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Cutieee"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방송된 MBC every1 ‘도시경찰 : KCSI’에서는 차량 내 절도 사건에 출동한 형사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미숙한 사건 보고서 작성으로 지적을 받았던 그가, 과학수사대장의 “보고서 잘 썼네”라는 칭찬을 들으며 한 층 성장한 과학수사요원으로서의 모습을 보였다.오후 근무가 끝나고 이태환은 퇴근 후 숙소로 이동했다. 이태환은 현장에서 복귀 중인 김민재에게 전화를 걸어 “재윤이 형이 당직인데 딱 10시에 안 끝날 거 같아서 먼저 숙소로 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민재 역시 “우리도 복귀 중인데 복귀해서 바로 도망 갈 거야 숙소로”라며 웃었다. 통화를 끝낸 김민재가 “반장님 체력이 대단하시네요”라고 말하자 최평엽 반장은 “현장에서는 제가 장악을 해서 끝까지 마무리를 하잖아요 그게 너무 좋아요”라고 말했다. 최 반장은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사건이 끝나면 홀가분하다”며 자신이 맡은 일에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비가 많이 내리는 날시 탓에 걱정을 안고 현장으로 출동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승환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4일 김승환이 SNS에 “(대충 뭐 멋진 척 했다는 글)”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 “이목구비 정말 조화롭다ㅠ”, “오빠~ 너무 안 멋있어영ㅎㅎ”, “멋져버려 ,,”, “야 ㅇㄷ”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서윤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서윤은 어딘가에 집중하며 매력을 뽐내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답글해주세요”, “토끼달맜네요”, “얼굴 콩만하시네”, “박광우 아세연?”, “떠블샷!! 두두두두둥~ 뀽!”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피트 알론소(뉴욕 메츠)가 45호 홈런을 터뜨렸다. 알론소는 5일(한국시간)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전에 2반 티지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이날 알론소는 5회초 아니발 산체스의 초구를 받아쳐 1점 홈런을 터뜨렸다. 이로써 알론소는 시즌 45호 홈런을 기록하며 메이저리그 홈런 부문 단독 선두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뉴욕 메츠는 이날 경기에서 워싱턴 내셔널스에 8-4로 승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4일 오효주가 인스타그램에 “3일짼데 사실 첫날부터 쫌 즐기고 있는거 같당 왜냐면 다신 이런 옷을 입을리 없는데다 내가 봐도 어울리는거 같기 때문이댱 ..ㅎㅎㅎ히힣 그러니까 오늘도 잊지 않으셨쥬~? 오늘밤 열두시”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앗!!! 좀비가 사람을 공격하나?ㅋ”, “늘응원합니다”, “효주씨 의상이 예뻐요 ㅎㅎ”, “이쁜 오토토”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오효주의 인스타그램은 오효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열음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4일 이열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송보송한 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사진을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4일 주원이 인스타그램에 쇼파에 앉아 있는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잘생겼어요", "멋져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주원의 인스타그램은 주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NS윤지가 일상을 공개했다.지난 4일 NS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NS윤지는 수영장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한편 NS윤지는 2009년 싱글 앨범 ‘머리 아파’로 데뷔에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해인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정해인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고맙고 미안하고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정해인의 팬들은 “지금 두번째 영화를 보고 나왔어요”, “왜 이렇게 지쳐보여 ,,”, “항상 건강하시고 응원합니다!”, “왜이레?@holyhaein”, “형님! 안아줘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정해인과 소통했다.한편 정해인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대한체육회가 스포츠인권 향상 및 인식 제고를 위해 나섰다.대한체육회는 최근 체육계의 각종 , 업무매뉴얼 고도화를 완료하였고, 홍보활동으로 스포츠인권 스티커를 배포한다.대한체육회는 스포츠 와 스포츠인권 교육을 위한 표준 교안을 최근 체육계 실정에 맞게 고도화하였다.스포츠인권 담당자들의 업무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업무 매뉴얼을 개발하였으며, 스포츠인권 홍보를 위한 스티커 등도 제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형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4일 윤형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의 데일리룩 윤형빈의 일상->윤일상 오늘은 한의약박물관에 다녀왔답니다~ 동네 구석 구석에 퍼져있는 한약 냄새가 왜이리 좋던지~^^ . 사진은...그냥 서있는거 매니져동생 경재가 힘안들이고 몰래찍었나봐요~~하하하하하 도촬로 신고하려다가 참았음~^^ . 동대문의 한의약박물관 도심속 좋은시설에 좋은프로그램까지 외국친구들 오면 꼭 추천해주고싶네요~^^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데일리룩 촤고봉이세요”, “깜짝이야 대구 약령시인줄 ㅎㅎ”, “점점 회춘하시네요”, “그런곳은 못가본1인요 가보니 어떰요”, “안녕하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