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4일 이윤지가 인스타그램에 “백스테이지”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요 시기 쇼컷이 정말 매력적이예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윤지의 인스타그램은 이윤지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슈퍼주니어는 3일 새벽 3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콘셉트 이미지 업로드하고,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컴백을 의미하는 ‘999시간’ 카운트다운에 돌입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슈퍼주니어는 10년에 걸친 멤버들의 군백기(군 복무 인한 공백기)를 마치고 오랜만의 완전체 컴백인 만큼, 타이틀 곡 선정부터 녹음, 안무 연습, 앨범 자켓 촬영 현장까지 새 앨범 제작 과정을 고스란히 담은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 3'로 먼저 팬들 곁을 찾을 예정이다. 슈퍼주니어의 리얼 앨범 제작기 '슈주 리턴즈 3'는 9월 9일 낮 12시 V LIVE (V앱)과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슈퍼주니어는 정규 9집 컴백을 앞두고 오는 10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을 개최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일 국내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X1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퀀텀 리프)’ 초동 음반 판매량(집계 기준 8월 27일~9월 2일)은 52만4007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데뷔 앨범으로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신인그룹은 X1이 최초이며, 발매 당일에만 26만8000여 장을 넘기면서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예상케 했다.X1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발매 하루 만에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에서 38개국 1위,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는 33개국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동백꽃 필 무렵'이 로맨스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3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측은 공효진, 강하늘의 로맨스 포스터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의 폭격형 로맨스이다.이번 공개된 포스터에서 옹산의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진 계단을 바라보며 나란히 앉은 동백과 용식이의 모습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갑작스런 축서단에 대한 관심은 지난 1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김희철이 자신의 이상형을 '축서단'이라고 밝혀서다.해당 게시들은 지난 7월 21일 김희철이 축서단과 자신의 사진을 함께 게재한 후 "닮았어?"라고 글을 적은 바 있다. 축서단이 화답한 것이다.김희철도 “다음 작품도 잘 볼게요”라고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키에런 트리피어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트리피어는 2일 AFP통신을 통해 "내 경력에 있어 내가 내린 결정은 모두 용감했다."라고 말했다.후회는 없다"고 전했다. 앞서 잉글랜드 대표팀 출신 트리피어는 올 여름 토트넘을 떠나 AT마드리드로 이적했다.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트리피어는 올 시즌 3경기에 출전하는 등 순조롭게 팀에 적응했다. 트리피어는 팀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에 대해 "그가 가진 열정은 믿을 수 없을 정도다."라며 "골이 아닌 태클을 하더라도 축하를 건넨다.AT마드리드는 항상 강했고 팀은 가족 같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도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4일 김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Still summer, love here”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LA 바이브”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도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예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4일 장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id u see thi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졸라 귀엽네 이쁘다”, “장폭스”, “돈까스.”, “알랑드롱.”, “빠삐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뜨거웠던 여름이 꿈처럼 지나고 어느새 추석연휴가 다가왔다. 예로부터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이 있듯이 추석은 모든 것이 풍성하고 여유로운 계절이 아닐 수 없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안양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안양캠퍼스에서는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SBS아카데미 뷰티스쿨 안양캠퍼스 김희수 대표는 “항상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어 한가위 이벤트를 생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참된 미용 인재를 만들어 수원 최고의 미용교육기관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모두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정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정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허리를 숙이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정우의 팬들은 “함께해요 평생”, “와! 대박!! 완전 잘생겼다”, “아 진짜 왜이렇게 잘생겼어 ?”, “오빠”, “와....씹존자류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일 개최된 제46회 한국방송대상에서 박나래와 유민상이 각각 진행자상과 코미디언상을 거머쥐었다.나 혼자 산다’에서 세심한 관찰력과 적재적소의 재치있는 유머를 발휘, 메인 MC로서 무지개 모임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탁월한 진행 솜씨를 뽐낸 그녀는 대체불가 개그우먼임을 증명했다.유민상 또한 2015년 한국방송대상 코미디언상 수상에 이어 또 한번 코미디언상을 수상했다. 그는 공개 코미디는 물론 리얼리티, 관찰예능, 먹방예능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전천후 예능 감각을 뽐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꾸준히 명성을 이어가며 대세 개그맨으로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 이번 수상을 통해 뼈그맨으로서 위상을 드높였다.스케쥴 상으로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박나래는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큽니다. 오늘 주신 이 상은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매번 더 건강하고 즐거운 웃음 드릴 수 있게 고민하고 생각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한국방송대상’은 전국 지상파 방송사에서 내부 경쟁을 거쳐 출품된 272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 연출 백승룡, 기획 tvN, 스튜디오N)는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강홍석은 동네 불량배 출신의 ‘오인배’를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불같은 성향의 인배는 우연찮게 마트 신입사원 면접장을 찾게 되고, 과격한 몸짓과 말짓이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인정받아 정직원으로 채용된다. 일남-민달과 함께 출근하며 진정한 마트의 직원이 되어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유의 강렬한 아우라와 단단한 체격에 곤룡포 유니폼까지 차려입은 강홍석은 ‘직원이 왕’인 천리마 마트에 자연스레 스며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역시나 천리마마트를 사랑하는 문석구처럼, “세상 어느 곳에 하나쯤은 있었으면 하는 귀여운 마트”라고 그곳을 표현한 이동휘는 마지막으로, “과연 그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오는 9월 20일 첫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과 함께 “초특급 귀여운 아역들을 기대해달라”고 귀띔해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윤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4일 김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의 자우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윤아님은 황제입니다”, “너무 좋아용ㅠㅠ”, “사랑해요언니”, “한분은 마네킨인듯...바쁘신가봐요”, “그리고 우리가 사랑하는 자우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