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일 정려원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정려원은 단정한 의상을 입고 매력을 뽐내고 있다.한편 정려원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우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정우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몸이 너무 찌뿌둥해서 주문 ㅎㅎ 타격감 장난 아니넹 엄마가 물리치료실에서 받아본 마사지 기계랑 느낌이 똑같다고 ㅋㅋ”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북 현대는 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28라운드 FC서울과 맞대결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뒀다.모라이스 감독은 "예상했던 대로 치열한 경기였다. 위에서부터 압박하고 공격적으로 나선 것이 승리 요인이라고 생각한다. 찬스가 많았지만 득점을 더 하지 못한 점은 나아져야 할 점이라고 생각한다. 후반 초반에 볼 점유율을 서울에 내주긴 했지만 영리하게 초반 10분, 15분을 잘 견뎠다. 그래서 후반에 많은 찬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수 있었다. 기회가 있었을 때 득점해야 수비수가 더 편하게 경기를 운영할 수 있다. 90분 동안 집중력을 유지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고 경기 소감을 전했다.모라이스 감독은 "송범근에게 축하한다고 말하고 싶다. 시즌을 치르면서 승부차기, 페널티킥 상황에서 한 번도 막지 못했다. 서울전을 앞두고 언제 하나 막을 거냐고 했는데, 중요한 시점에 선방을 해줘서 고맙다. 계속해서 성장해서 대표팀에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평가했다.모라이스 감독은 "리그는 긴 여정이라 순위가 바뀔 수 있다. 그렇지만 1위에 복귀한 만큼 2위로 내려가선 안된다. 특히 3연속 우승을 도전하였다. 그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 25-28회에서는 한지혜(은동주)-이상우(차필승)가 달달한 로맨스를 시작하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만들었다. 방송 말미 한지혜가 차화연(진남희)의 회사 I&K에 발탁되면서 의견 충돌이 발생, 이별의 위기가 생겨 안타까움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조미령(한수미)이 오지은(사비나)의 과거를 알게 되고, 동시에 차화연이 김유석(최대성)과 조미령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되는 등 폭풍 전개가 휘몰아치며 최강 몰입도를 자랑했다.한비서는 계속 본명이 신난숙이고 분명 은동주 생모가 맞는데, 사비나는 누구인지, 친딸인 은동주는 부산에 버린 건지에 대한 집요한 물음에 난숙은 자신의 과거를 알게 된 상황에 당혹해 하고 가방을 움켜쥐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비나의 문자에 과거 황금정원 뺑소니 사고가 기억나고 과거 사고 목격자가 한 비서였다는 사실을 알아차린다.신난숙은 흐트러짐없이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 줄 안다고. 진회장이 오냐오냐 하니까 네가 뭐라도 되는 것 같지”라며 서슬퍼런 분위기로 돌변해 눈길을 끌었다.그런가 하면 향후 오지은의 정체가 탄로날 정황이 그려져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정서연(이사랑)의 생부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각 나라를 대표하는 어린이들이 국제 정세를 풍자하는 코너 ‘국제유치원’이 꾸며진다.한국 어린이를 연기하는 송준근은 일본 어린이로 등장하는 양상국과 함께 귀여운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웃게 만든다. 이번에는 크레파스와 그림을 활용,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박장대소 할 수 있는 애교스러운 풍자 개그를 선보였다.‘스피드 퀴즈’에서도 결코 방심할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개그콘서트’의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과 중국, 한국과 일본의 관계를 재미있게 해석한다. 송준근과 양상국은 사과와 얽힌 에피소드로 다시 한번 티격거리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정은지가 몸매를 자랑했다.1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짜장면과 탕수육으로 지은죄는 유산소와 근력운동으로 씻어낸 듯 하였으나 운동 후 귀가해서 당기는 시원한 맥주에 다시 죄를 짓겠읍니다. 에라 모르겠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헬스장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셀카로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늘씬한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재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일 김재현이 SNS에 “한국으로!! . .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제시가 몸매를 뽐냈다.지난 2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p"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몸매가 드러나는 레깅스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한편 제시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설인아는 극 중 연애, 결혼, 출산, 집, 경력까지 포기한 5포족 공시생이지만 의리있고 정의감 넘치는 김청아로 분해 안방극장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그런가 하면 가슴 속에 깊은 상처가 있는 ‘김청아’를 표현해내기 위해 깊이 생각하는 시간도 늘었다고. 그녀는 “심리와 갈등에 대해서 이해하려고 하고, 상대마다 어떤 감정으로 그 앞에 서있을까에 대해 깊이 생각했다”며 사소한 부분부터 섬세하게 고민한 흔적을 내비쳤다.작품에서 설인아는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에서 설인아는 단출한 차림의 '5포족 공시생'으로 완벽 변신,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드라마 팬들과 예비 시청자들의 드라마 기대치를 높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오윤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일 오윤아는 “여름 참 길었다~너무 반가웠던 선배님들도 보고 ㅎ 이제 가을~~”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오윤아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오윤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허각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11월에만나요 티켓오픈”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허각의 팬들은 “주시기로 약속 했어요 ㅠㅠ”, “또 공연각 굳뜨굳뜨”, “근데 어디서 예매하나요?”, “ 가야하나”, “나랑같이갈청아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허각과 소통했다.한편 허각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철민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금 전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가 바쁜 일정에도 병문안을 왔다"며 "고맙고, 고맙다"고 적었다. 김철민은 또 "가수 김대훈님, 배우 황우연님도 고맙다"고 전했다. 병문안을 온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는 김철민에게 병원비를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김철민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데이트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조세호·남창희, 김대훈, 황우연과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이날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가 병문안을 와 봉투를 줬다.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선우정아는 유재석의 드럼에 이적의 기타 연주가 더해져 편집된 음악을 들은 뒤 “기타가 드럼 소리를 살렸다”라고 언급했다.유희열은 유재석에게 “그런 사람이랑 너랑 같이 친해진 거야”라며 농담을 건넸다. 이적 역시 “형은 저희가 다 해놓으면 마지막에 와가지고 ‘압구정’ 이것만 했으니까 잘 모르죠”라며 유재석을 놀렸다.유희열의 건반이 더해진 음원소스는 ‘뮤지션들의 뮤지션’ 윤상에게 전달됐다. 유재석의 드럼 비트를 듣고 “한 번도 드럼 안 친 거 치고는 괜찮다”며 약 4년 만에 직접 베이스 기타를 잡았다. 그의 모습에 유희열과 이적도 잔뜩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음악에 대해서라면 완벽주의자인 그는 비트의 빈틈을 채우고 묵직하게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