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현이 메이비의 생일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방송에서 김원중 곽지영 부부는 수영장을 찾았고 그와 함께 수영복 차림이 공개됐다. 각각 189cm, 178cm 신장을 자랑하는 모델 부부답게 9등신 비율이 한눈에 드러나며 정말 길다는 감탄을 자아냈다.인터넷 쇼핑을 즐겨하는 김원중이 아내 곽지영 몰래 회사로 택배를 받는 모습도 포착됐다. 택배를 숨기는 그만의 방법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가수 엘리케이(Elli K)가 3년 만에 미니앨범 'Love Collage'로 돌아온다.엘리케이의 이번 음반은 기획 단계부터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발매를 염두에 두고 작업됐다. ‘Dawn’은 앨범의 전체적인 기획에서부터 작곡, 작사, 녹음에 이르기까지 모두 미국 현지에서 작업이 이뤄졌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겸 작곡가, 피아니스트 Leo Z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Leo Z는 클래식과 팝을 접목해 서정적이면서도 극적인 작곡을 선보이는 프로듀서이다. 톰 행크스가 연출한 웹드라마 ‘Electric City’의 음악을 프로듀싱했으며,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의 음악 프로듀싱 및 작곡을 담당했다. 안드레아 보첼리, 조시 그로반, 나단 파체코와 같은 유명한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했으며, 세계적 오케스트라 런던 필하모닉, 샌디에이고 필하모닉과도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엘리케이와의 이번 앨범 작업을 통해 팝과 포크 음악까지 저변을 확대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MBC ‘같이 펀딩’(연출 김태호 현정완) 3회에서는 1,2차 펀딩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유준상의 태극기함 프로젝트가 샘플 디자인 작업 및 소비자 중간 평가를 통해 구체화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유준상의 태극기함 프로젝트가 본격 제작에 돌입했다. 태극기함 완성까지 여러 단계가 남아있지만, 일상에서 멀어져 있던 태극기를 주제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는 것 자체가 유준상이 시청자들과 만들고자 한 가치가 실현되고 있다는 증거다. 낯선 사람들이 모여 어우러지는 노홍철 소모임 프로젝트는 마음의 벽을 허물고 다양한 사람과 소통하고 싶은 호기심을 자극하며 첫 참가 펀딩 오픈 12시간 만에 신청 건수 1,000건을 돌파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준상은 열혈 의뢰인답게 이석우의 사무실을 방문해 디자인 회의부터 회식까지 참여하며 제작 과정에 힘을 더했다. 태극기함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이석우의 팀원들과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게 태극기의 가치를 공유했다. 유준상은 전 직원을 이끌고 독립투사들이 먹었던 그 당시 음식을 재현한 식당 ‘독립료리집’을 찾아 의미 있는 한 끼를 함께했다. 회의 참여는 물론 단체 메신저 방을 통해 소통하면서 의견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21일 첫 방송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가(家)’는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재벌가 고명딸과 스펙은 없어도 근성은 최상급인 변두리 변호사가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진 끔찍한 비극을 파헤쳐 나가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임수향-이장우-배종옥 등 배우들의 물 샐 틈 없이 촘촘한 연기, 권민수 작가의 치밀하고 힘 있는 필력, 한철수, 육정용 PD의 시청자들을 끌어당기는 흡입력 강한 연출력까지 ‘최상의 3박자’가 어우러져 몰입도 강한 극을 탄생시키고 있다.선판매된 국가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홍콩, 태국, 베트남, 북남미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의 ‘케이-플러스 TV채널’과 대만 3대 통신사 중 하나인 ‘프라이데이 대만 OTT플랫폼’에서 동시 방영된다.'우아한가'는 한국에서도 심상치 않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최근 CJ ENM이 발표한 콘텐츠 영향력지수(CPI)에 따르면 '우아한가'는 8월 넷째주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종합 순위에서 tvN '일로 만난 사이'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제치고 4위에 올랐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TV화제성 연구팀 조사 결과 8월 넷째주 드라마 T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배다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배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 아이의 손을 잡고 가라사대 ‘ 달리다굼 ‘ 하시니 번역하면 곧, ‘소녀야 내가 네게 말하노니 일어나라’ 하심이라. 막 5 : 41 (MARK 5 : 41) . . Happy September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귀엽고도 이쁘당”, “이쁘다아~~~!”, “이사진이 최고입니다 *^^*”, “아멘아멘”, “아훙 이뻐어”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가 해맑은 미소를 뽐냈다.1일 안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시간 보내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안소희는 식당을 찾은 모습이다.그의 밝은 미소가 보는 이를 기분좋게 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오후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는 Mnet ‘쇼미더머니’ 패러디 ‘쇼미더플레이’가 전파를 탔다.심사위원 역할을 맡은 장동민은 18세 여성 래퍼 하선호의 무대를 본 뒤 합격을 상징하는 목걸이를 들고 "원해요?"라고 물었다. 하선호가 "(목걸이) 주세요"라고 답하자 장동민은 "저도 전화번호 원해요"라고 말했다.하선호는 "저 18세인데"라고 말하자 장동민은 탈락 시켰다.2일 플레이어 시청자 게시판에는 장동민의 하차와 제작진의 사과를 요구하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에 가는 모든 날이 설레고 들떴습니다. 너무 많은 배려와 사랑을 받아서 헤어지고 싶지 않은 여름이었습니다. 밝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싶어 결정한 드라마였는데 끝에 장만월이 절 이렇게 많이 울릴지 몰랐어요. 알고 보니 제가 눈물이 엄청 많은 사람이더라고요 어느 때보다 미련과 애정이 많이 남는 작품입니다. 저는 오래 못 보낼 것 같으니 늦었다 생각 마시고 다시 보기로도 많이 봐 주세요. 함께 울고 웃으며 델루나와 여름을 보내 주신 시청자 분들께 말로 못다 하게 감사합니다! -만월”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만월 사장님 가지마”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경리가 오랜만에 소식을 전했다.경리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렏~역시 스타일의 끝은 레드 입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경리는 휴대폰을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초록색 블라우스 차림의 그는 화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한편 경리는 MBC '섹션TV 연예통신' MC로 활약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설하윤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설하윤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엄마좀 봐봐”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설하윤의 팬들은 “설스타님”, “사랑합니다”, “둘다 너므이쁘다요~”, “너무이뻐요”, “엄마가아니자나요.언니(누나)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설하윤과 소통했다.한편 설하윤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판소리 복서’(감독 정혁기)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 분)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 분)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판소리 복싱’이란 우리나라 고유의 장단과 복싱 스텝을 결합시킨 극중 병구의 필살기로 세계 최초로 ‘판소리 복서’에서 다뤄지며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신세계를 보여줬다.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등 조합만으로도 신선한 배우진이 선보일 신박한 재미까지 기대감을 높인다.현장에서도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최강의 케미를 선보였다는 세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만큼 ‘판소리 복싱’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영화만큼 재미있는 촬영 비하인드까지 대방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라디오는 실시간으로 청취자들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을 주고받는 등 ‘판소리 복서’의 주연 배우들을 더욱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들어나 봤는가! 세계최초 유일무이’라는 카피는 ‘판소리 복싱’이라는 소재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며 10월 극장가를 독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극중 이승기는 성룡을 롤 모델로 삼아 액션영화계를 주름잡겠다는 다부진 꿈을 안은 열혈 스턴트맨이었지만, 민항 여객기 추락사고 이후 조카를 잃고 진실을 파헤치는 추격자의 삶을 살게 된 차달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차달건은 태권도, 유도, 주짓수, 검도, 복싱까지 종합 무술 18단의 유단자일 뿐 아니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담함에 넘치는 자신감, 무대포 정신의 뻔뻔함까지 갖춘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롭고 강렬한 캐릭터다.이와 관련 이승기가 몸을 사리지 않고 발산한, 스펙터클한 액션 활약상이 포착됐다. 이승기가 상처투성이 얼굴을 한 채 누군가에게 멱살을 잡힌 일촉즉발 위기 상황에 처했는가하면, 쓰레기더미 위를 구르면서도 어딘가에 시선을 떼지 않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는 것. 부서지고 깨진 차를 맨 몸으로 막아서고, 그 위에 올라타는 등 뛰고, 구르고, 나르고, 매달리는,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역대급 리얼 액션을 소화했다. 짜릿한 스릴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만드는 독보적 명장면들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더불어 이승기는 촬영장에서 집념 있는 태도로 수차례 연습을 거듭하고, 컷 소리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민재가 한석규에게 칭찬을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최근 방송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드라마 ‘꽃파당’의 주연 공승연, 김민재, 박지훈, 박호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한석규 선배님과 ‘낭만닥터 김사부’를 같이 한 적이 있는데, '넌 목소리가 진짜 좋다.연기에 도움되는 거 열심히 하면 나중에 잘 될거야’라고 하셨다. 그때 정말 기분이 좋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