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지이수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3일 지이수가 SNS에 “예쁜 케익 감사합니다아”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소다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소다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ence Attack!!!”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내복도 섹쉬할 수 있군요”, “옷 예쁘다”, “아 넘 귀여워요ㅠㅠㅠ”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2PM 닉쿤이 놀이공원에 간 근황을 올렸다.닉쿤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놀이공원에 방문한 '인증샷'을 공유했다. 닉쿤은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를 장소로 태그했다.닉쿤은 디즈니랜드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다소 어두워 보이는 사진에도 빛나는 이목구비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올해 나이 32세인데도 놀이공원을 천진난만하게 즐기는 소년미가 눈길을 끌었다.닉쿤은 tvN '아스달 연대기'에서 로띱 역할로 열연했으며 7일 해당 드라마 시리즈 파트 3로 다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세븐틴이 프로모션 스케줄과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프로모션 스케줄과 오피셜 포토 ‘The Poet Ver.’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특히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멤버들은 버전 명이자 시인이라는 뜻을 가진 ‘Poet’에 완벽하게 녹아든 듯 성숙하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방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오피셜 포토에 앞서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은 오피셜 포토 ‘The Poet Ver.’을 시작으로 총 4종류의 오피셜 포토와 트랙 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로 꽉 채워져 있어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세븐틴은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린 월드 투어 ‘ODE TO YOU’ 서울 공연에서는 3만 9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 투어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어 약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로 전격 컴백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윤송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일 윤송아는 “걷기라는 좋은 취미, 런닝머신보다~ 자연이 좋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윤송아의 팬들은 “가을이 왔음이 느켜지네요 ^^”, “점점 예쁘고 귀여워요”, “나는 자연인이다!!!!”, “저도 아무 생각없이 걷는게 좋아요^^”, “너무 예쁘시고 야경 멋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윤송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차영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차영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어리딩을 하고 있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너무 말랐어...ㅜㅠ”, “오아!무지짱멋져요”, “멋져요”, “가제트팔 길어져라 ㅋㅋㅋ”, “가을야구에서 우리곰들이랑 붙을듯”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하선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박하선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좋아”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목소리와 영화음악...완전 찰떡”, “첫방 잘 들었다오, 쇼미더캔디제이”, “하선이언니 완전 미인이예요”, “이쁘심”, “짱좋다”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재진(에프티아일랜드)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이재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황색 의상을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길구봉구 봉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봉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반썹에서 완썹으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ㅋㅋㅋ 반영구 하셨다는줄...”, “강남 속눈썹연장 모지”, “귀엽네요”, “뭘해도 멋있어요”, “멋잇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희원이 자신의 별명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2일 방송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판소리 복서'의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이 출연했다.김희원은 '희애기'라는 자신의 별명에 대해 "모르겠다. 좋은 것 같은데 안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민망하다"며 "너무 애기라고 부르니까 수줍을 수밖에 없다"고 털어놨다.혜리가 "실제로 팬 분들이 애기라고 부르냐"고 물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남길이 훤칠한 외모로 여심을 저격했다. 김남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김남길은 우주 최강 미모 반짝. 여기 한국방송대상 출근 중인 빛남길 포착"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김남길은 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훈훈한 비주얼이 여성 팬들 마음을 설레게 한다.한편 김남길은 제46회 한국방송대상에서 연기자상을 수상했다.오는 26일 tvN 새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 출연을 앞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민우혁, 김지우가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했다.민우혁은 "제가 뮤지컬계의 열정부자답게 홍보도 열심히 하기 위해 나왔다"고 전했다. 민우혁은 "저는 '벤허'에서 '유다 벤허'역이다. 유대를 위해서 항상 힘을 쓰는 인물이다. '벤허'는 가장 친한 친구 '메셀라'의 배신으로 가문이 몰락하고 그 친구에 대한 복수심으로 생명을 놓지 못하고 삶을 이어가는 한 인간의 이야기다"고 전했다.민우혁은 뮤지컬 '벤허'에 대해 설명했다. 민우혁은 "사실 '벤허'는 영화로 되게 유명하지 않냐. 이번에 재연인데 초연 때도 제가 참여를 했었다. 그 때 영화에서 봤던 장면들이 다 대본에 있더라. 과연 무대에서 실현이 될까 저조차도 의심을 했었는데 되더라. 조명, 영상,무대와 홀로그램을 통해 다 구현을 해냈다. 저희가 초연 때 대상도 받았다. 재연 때는 초연 때 보여주지 못했던 부분들을 보완을 해서 더 완성도 있는 작품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다"고 뮤지컬 '벤허'의 매력을 전했다.방송에서 두 배우는 뮤지컬 ‘벤허’의 넘버 ‘카타콤의 빛’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중국 여배우 축서단을 언급하며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김희철은 “내가 드라마 ‘의천도룡기’를 보고 있는데 사랑에 빠졌다”라며 TV를 틀었다.차예련은 딸바보일 뿐만 아니라 남편 바보이기도 했다. 결혼 후에도 주상욱과 하루에 20~30번씩 연락한다고. 그는 "연애할 때랑 거의 비슷하다"면서 "또 신랑이 자기가 웃기다고 생각한다. 예능 욕심이 있다. 저는 별로 안 재밌는데 웃어줘야 한다"고 나름의 내조 방식에 대해 설명해 웃음을 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