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인 이지혜가 일상을 공유했다.이지혜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일일 일사진이 가능해진 싱글라이프. 얼마남지 않았음"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중이다.이어진 사진에서 이지혜는 침대에 누워 셀카를 찍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혈액암이란 혈액의 구성 성분에 생긴 암으로 혈액 세포나 조혈기관, 골수, 림프 등에 생기는 암이다. 대표적으로 악성림프종, 백혈병 등이 있다.혈액암의 예방법은 원인이 명확하지 않아 특별히 없어 1~2년에 한번씩 혈액검사를 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목 아래, 겨드랑이, 사타구니 등의 림프절 멍울이 딱딱하게 만져지고 커지는 현상이 생기면 즉시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방법으로 면역치료법이 주목 받고 있다. 우리 신체의 면역 기능을 상승 시켜 암 세포와 싸워 이길 수 있는 면역력 강화에 중점을 둔 치료법이다. 고압산소치료, 미슬토요법, 항암단 등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난소암 치료 후 5년동안은 재발 우려가 높아 예정된 진료를 잘 받아야 한다. 림프절 절제술을 시행했을 경우에는 유방 아래 하복부, 골반, 하지에 대한 관리가 필요하며, 뜸이나 침 시술 등을 피해야 한다. 여름에도 긴 바지를 입고 편안한 신발을 신는 것이 좋다. 사우나는 절대 피하는 것이 좋다.일반적으로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은 복통, 복부팽만감, 복부팽대, 복강내 종괴, 비정상적인 질출혈, 빈뇨, 배뇨곤란, 오심, 구토, 변비, 요통 등이 있다.또 다른 원인으로는 서구화된 식습관, 첫 출산의 지연, 출산 횟수 및 모유수유 감소 등이 있다. 초경이 빠르고 폐경이 늦으면 배란횟수가 늘어나는데 이런 경우가 암 발병률이 더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난소암이란 난소에서 발생하는 암을 가리키며 발생하는 조직에 따라 크게 상피세포암, 배세포종양, 그리고 성삭기질종양으로 구분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니엘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주니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해주신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한 하루가 될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화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3일 안지현이 인스타그램에 “이번주 (목)(금) 잠실!!! ᕦ(ò_ó)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화이팅 하세여”, “진짜 몸매는 원탑”, “사랑해행”, “난 조단장님이좋드라 ㅋ”, “이쁨이뿜뿜하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안지현의 인스타그램은 안지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는 이렇게 저렇게 너랑 얘기를 하네,,#이쁜이#지온이#롱다리 #키가이렇게크다니 #내사랑#사랑을많이#하지만#일곱짤"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사진 속 엄정화는 조카와 함께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패들 보드에 오른 조카를 바라보며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다.한편 엄정화 동생인 배우 엄태웅과 딸 엄지온은 KBS2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에서는 1년 전 위암 4기 판정을 받고 현재 항암치료 중인 고민남의 사연이 그려졌다.방송에서는 퇴사하고 세계일주를 떠나는 6개월 차 신혼부부가 등장했다.등장한 의뢰인들은 서우를 보자마자 정말 예쁘다라며 미모를 칭찬했다. 서장훈은 의뢰인의 반응을 애써 묵살하며 이쁜 것은 이쁜거고 이름을 대봐라라고 언급했다.이와 함께 이수근은 고민남에게 “4기는 제대할 때야!”라며 유쾌함을 담은 응원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이즈는 성 접촉에 의한 전염이 환자의 70% 이상을 차지하여 가장 높다. 두 번째는 혈액·혈액제제를 통한 감염으로, 수혈·주삿바늘의 공동사용·장기이식 등이 주된 원인이다. 드물게는 의사·간호사가 에이즈 환자를 다루는 과정에서 감염되는 경우도 있다.바이러스인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 HIV의 초기증상 잠복기는 약 2-4주 정도로 보고된다. HIV에 전염되면 50~70% 초기 증상이 나타난 뒤 저절로 사라진다. 한편, 초기 증상을 느끼지 못하고 무증상이나 경미한 증상만 앓고 지나치는 경우도 많은 것으로 추정된다.감염된 산모에 의해 태반을 통하거나, 분만중 산모 혈액·체액과 접촉되어 태아 및 신생아 감염을 일으키는데, 감염 산모로부터 신생아가 감염되는 확률은 25~35%이다.에이즈 증상에 관해서는 특히나 초기증상이 중요하다. 사람마다 면역력의 차이가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동일한 속도로 증상이 악화되는 것은 아니다. 소수의 경우 극도로 심각한 상황이 고기 전까지 어떠한 전조증상이 없기도 한다. 일반적으로는 에이즈 감염자중 50% 미만은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몇주 간 느낀다고한다. 더불어 사타구니와 겨드랑이, 목 등에 분포된 림프샘이 커지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시완이 반가운 근황을 공유했다.임시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oonwatch. GQKOREA" 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에는 우주인 모형을 들고 미소 짓는 임시완이 있다. 훤칠한 외모와 훈훈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팬들은 "오빠 귀여워서 벽쳤다가 우리집 원룸 됐어", "우주뿌셔 그냥", "당신,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임시완 내 마음의 우'주인'", "그래 지구에 있을 얼굴이 아니예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임시완은 OCN 토일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열연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3일 서인영이 인스타그램에 “@바 페르소나 울페이,서옥쌤,모든 스텝분들 넘 감사해유~~항상 즐거운 촬영장~~!”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생일축하해용 ^^ 언니”, “앜ㅋㅋ해맑앙ㅋㅋㅋㅋㅋ”, “생일축하해용”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서인영의 인스타그램은 서인영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암의 정식 명칭은 악성종양(惡性腫瘍,Malignant Tumor)이다. 경우에 따라서는 '악성신생물(Malignant neoplasm)'이라고도 한다.암은 "불운, 환경, 유전이라는 세 가지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발생한다. 우리는 이러한 세 가지 요인들이 각각 암 발생에 기여하는 정도를 정량화하는 모델을 만들었다" 존스홉킨스 의과대학의 버트 보겔스타인 박사(종양학 교수)는 이렇게 말하면서 "불운에 불량한 생활습관까지 겹칠 경우 상황이 더 악화될 수 있으므로 방심해서는 안된다" 라고 경고했다.보통 1기, 2기, 3기, 4기로 나눠서 구분하며, 생존율은 각 단계별로 크게 달라지는데, 그 중 말기라고도 하는 4기의 경우, 5%도 채 되지 못한다. 1기부터 3기는 어디에 생겼냐에 따라서 천차만별이지만 공통적으로 4기가 되면 생존율이 희박해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타의 의뢰를 받은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로,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 이준영, 이진혁 등이 함께한다.자칭 ‘예능계 패션 피플’인 조세호지만, 뷰티에 있어서는 용어조차도 알아듣지 못하는 ‘뷰알못’이었다고. 조세호는 쌀롱 전문가들의 대화에 어리둥절하다가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궁금한 점들을 콕콕 집어 폭풍 질문을 던졌다고 해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조세호는 “두 명 이상에게 칭찬 듣는 건 처음”이라며 세상을 다 가진 듯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한예슬이 MC라고 해서 놀랐는데, 다른 출연진의 명단을 보고 한 번 더 놀랐다”며 ‘언니네 쌀롱’을 향한 기대감을 표했다.조세호는 한예슬과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일으킨다. 홍현희는 “괜히 대표님한테 일을 핑계로 연락하지 말라”며 조세호에게 경고를 했지만, 이후 녹화 현장에서 “두 사람의 묘한 기류, 난 캐치했어”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진이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진이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엄마와 커플룩 엄마가 입으신거 보면 나도 입고 싶고 엄마도 내가 입은거 다음날에 똑같이 입으신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진이의 팬들은 “2번째사진이 젤 귀여우시네요?”, “세젤예 모녀”, “롱~~~다리”, “진이 기럭지 좀 보소~퍼펙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