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균성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강균성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아... 서핑하고 싶은데... 웹서핑이라도 해야하나~~ ⠀ Photo by @_ryusoo”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강균성의 팬들은 “아재개그?”, “아재개그?”, “진짜 잘생김”, “매우 재밌다”, “양양인가요?타구 싶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강균성과 소통했다.한편 강균성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축구산업 아카데미(Football Industry Academy)' 12기가 시작됐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8월 공개모집을 통해 이번 12기 수강생들을 모집해 15주간의 교육과정을 시작했다. 이번 선발은 지원자들이 제출한 축구산업 활성화 전략 제안서를 자세히 검토하여 30명을 선출했다. 축구산업 아카데미는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 6월 수료를 마친 11기까지 총 388명의 예비 스포츠 인재를 배출했다. 연맹은 축구산업 아카데미를 통해 지속적인 스포츠 인재를 배출하여 K리그의 성장 동력으로 마련해나간다는 계획이다.특히 이번 수강생들은 전직 K리거 출신, 재학생 및 졸업생, 현직자 등 전공 구분 없이 축구 산업에 종사를 희망하는 인원들로 구성됐다.이에 12기 수강생은 15주간 매주 토요일에 모여 박문성 해설위원이 전하는 K리그 해설을 비롯해 경기장에 직접 나가보는 현장실습, 발표 및 토론으로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발렌시아가 레메세이로 제이슨을 헤타페로 임대 보냈다.2일(한국시간) 스페인 구단 헤타페는 발렌시아로부터 제이슨을 임대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임대 기간은 2020년 6월 30일까지다.제이슨은 지난 7월 발렌시아에 합류했다. 레반테에서 데뷔한 제이슨은 비야레알 임대를 거쳐 발렌시아와 3년 계약에 합의했다.주로 측면 자원으로 활약하며 오른쪽 윙어와 윙백 모두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전력이다.그러나 발렌시아에서 한 경기도 뛰지 못하고 헤타페 임대를 떠났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BS ‘의사 요한’ 지성이 충격과 절망이 뒤섞인, 처절한 ‘눈물’로 안방극장을 울컥하게 했다.극중 피를 흘리며 쓰러졌던 차요한은 강시영(이세영)이 응급실에 도착했을 땐 이마와 왼쪽 손에 붕대를 감은 채 괜찮다며 나갈 채비를 했던 상황. 하지만 열이 내릴 때까지 치료받아야 한다는 강시영의 고집에 링거를 맞았다. 차요한은 응급실인 걸 감춘 채 기석과 영상통화를 시도, 대답의 의미로 눈을 한 번씩 깜빡이는 기석을 보며“고맙다 이기석! 많이 무서웠을 텐데 잘 버텨줘서”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차요한은 주먹을 불끈 쥐어 보이며 “힘내! 다음에 우리가 만날 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라고 마치 작별하듯 인사를 건넸다.곧바로 이원길 장관 집으로 출동한 손석기는 케루빔을 투약하고 이미 사망한 이원길을 보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 차요한에게 이 사실을 알린 손석기는 참고인 진술조서에서 또 다른 공모자들의 출국 소식을 전하는 등 의견을 나누며 사건 해결에 함께 발을 맞췄다.기석이에게 얼마나 위험할지, 어느 정도의 회복 가능성이 있는지를 이성적으로 생각하라는 이유준(황희)의 우려에 차요한은 “위험? 안 하면 죽는데, 그보다 위험해?”라면서 침대를 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정(레이디스코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소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해 사랑해”, “소정찡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염”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일 지오가 인스타그램에 “약간 뭔가 아련하면서..”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기르지마세요,,,,,,,,,,”, “멋있네용 ㅋ”, “ 소다 소 !”, “와우 멋있어요”, “ 소 ,”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지오의 인스타그램은 지오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일 스월비가 인스타그램에 “I’m a healthier snack than your boyfriend”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완벽쓰”, “온니 진짜 짱 예뻐요”, “얼굴좀 닦아라”, “쌩얼 사랑해”, “김완선 30년전”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스월비의 인스타그램은 스월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핵심 수비수 지오르지오 키엘리니 영입에 힘쓸 것으로 보인다.독일 유력지 '빌트'는 1일 "보아텡이 유벤투스행을 앞두고 있다. 보아텡이 1일 팀 훈련 사진에 없었다"며 보아텡의 유벤투스 이적이 유력하다고 보도했다.유벤투스는 앞서 31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키엘리니가 오른쪽 무릎이 꺾이면서 십자인대가 파열됐다"고 알렸다.키엘리니는 훈련 중에 십자인대를 다쳤고 시즌 말미 정도에 복귀가 가능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녀시대 태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스모폴리탄 10월 프라하에서-”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네 ~ 알겠습다”, “언니 웃는 천사 같아”, “오잉”, “천사의 미소”, “좋아해요 언니 흑흐긓ㄱ”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0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산촌 편’에서는 염정아, 윤세아와 함께 드라마 ‘SKY캐슬’에서 활약한 배우 오나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산촌 생활을 함께 했다.도착하자마자 "안되겠다. 뭐라도 해야겠다"며 '열일' 모드로 돌입한 오나라에게 윤세아는 "나라 언니도 누가 쫓아와. 진짜 빨리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맛을 본 윤세아는 “너무 맛있다”며 감탄했다. 이와 함께 피시소스가 화제를 모았다. 피시소스는 동남아시아 뿐만 아니라 한국, 중국, 일본 등 동북아시아에서도 대중적인 조미료다. 피시소스는 주로 베트남에서 만들어져 수입되고 있다.멤버들이 닭백숙을 준비하는 동안 깻잎과 멸치, 양파를 이용해 깻잎 조림을 만들기도 했다.피시소스는 생선 액젓을 발효시켜 만든 맑은 소스로 태국 요리에 많이 사용된다. 베트남의 느억맘 및 다른 아시안 요리(캄보디아, 라오스, 필리핀)에 사용되는 생선 액젓 소스와 비슷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진미령이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이같이 말했다.'휘트니휴스턴'은 명곡 '슬픈 인연'을 열창했고, 뒤이어 등장한 '우렁각시'는 박정현의 'You Mean Everyting to me'를 불렀다. 승자는 우렁각시였다.우렁각시의 정체는 청아한 목소리를 지닌 가수 백아연이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해의 나이는 1927년생으로 93세(만 91세)이다.아버지를 그리워하던 유지나 씨가 듀엣곡 상대로 송해 씨를 데리고 온 것이었다. 아버지가 47세에 요절하셨던 유지나 씨. 송해 씨는 유지나 씨 아버지가 6남매 중 막내딸을 얼마나 사랑했겠냐고 밝혀 지인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유지나 씨는 ‘고추’, ‘무슨 사랑’, ‘속 싶은 여자’, ‘쓰리랑’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첫 번째 무대는 ‘오늘이 젊은 날’의 김용임 씨가 장식했다. 올해 나이 55세인 김용임 씨는 사랑님, 부초같은 인생, 사랑의 밧줄, 내사랑 그대여, 빙빙빙, 사랑은 무승부 등 수많은 히트곡을 생산했다. 첫 결혼 후 연예계를 은퇴했지만 화려하게 컴백해 지금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였다. 송해 씨는 “아무리 봐도 노래를 하기 위해 태어난 것 같다”고 소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영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심이분들 라방 너무 재밌었어용 급라방인데도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 그리고 라방하면서 저희 영심이 분들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닝 두번째 패딩 모에요??”, “너무 예쁘다....”, “가방은 어디가서 살수있어요?”, “현금결제만 선착순 가능한건가요?”, “ 아 사구싶어ㅜ이가방 ㅠ” 등의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