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꾸준한 선행을 통해 ‘복지돌’로 불리우는 소녀주의보를 모델로 발탁한 브랜드 ‘앤365렌즈’는 기부 행렬에 동참한다고 밝혔다.소녀주의보는 청소년들을 위한 재능기부 공연을 통해 복지돌이란 타이틀을 얻었으며, 꾸준한 봉사와 복지활동을 통해 얻은 착한 이미지로 여러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그 중 소녀주의보의 복지 활동에 뜻을 함께 하기로 ‘앤365렌즈’가 기부에 동참했다.뿌리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지와 엔터가 융합하는 복지테인먼트를 지향 하고, 소녀주의보가 앞장 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 후속으로 방송된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김혜윤(은단오 역)과 로운(13번 역)의 투샷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김혜윤과 로운은 만화 속이라는 독특한 배경과 캐릭터 설정 속에서 독보적인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학원 판타지 로맨스의 새 지평을 열 것을 예고하였다.김혜윤은 극 중 부잣집 외동딸이자 선천적인 심장병을 지닌 여고생 은단오 역을 맡아 활약했다. 어느 날 자신의 주변에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는 사실을 자각한 은단오는 자신이 현실 속 인물이 아니라 만화 속 캐릭터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자신의 진짜 삶과 사랑을 찾기 위해 모험을 시작, 그 과정에서 ‘13번’(로운 분)을 만나며 두근두근 설렘을 부르는 심쿵 로맨스를 펼쳐 나간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배경 속 그림 같은 투샷으로 만화 속 한 페이지 같은 장면을 연출하는 김혜윤과 로운의 모습이 담겼다.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로운과 아담한 체구로 귀여운 매력이 배가되는 김혜윤의 모습이 대비되며 역대급 피지컬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커플로 눈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7일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에서 연애 시절 전현무가 억지로 생리현상을 참았던 사연이 공개된다.진행된 녹화에서 이성과 첫 여행을 앞뒀을 때 걱정되었던 경험에 대해 말하던 중 전현무가 “나는 생긴 것과 다른 이미지가 있다”고 밝혀 다른 출연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동안 방송에서 연애 관련 이야기를 자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현무의 한마디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홍윤화는 “여자친구가 웃다가 자기도 모르게 방귀가 나오면 어떨 것 같아요?”라고 질문했고, 전현무는 “여자친구는 괜찮지만 제가 그러는걸 싫어해요”라며 출연자들의 공감을 얻었다.이외에도 ‘잘 먹는 녀석들’이라 불리는 문세윤X유민상X홍윤화가 동반 출연해 레전드 먹방 명언을 쏟아내며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의 종아리 부상이 길어질 것으로 전망됐다. 스페인 매체 'RAC1'은 28일(현지 시간) 속보로 "메시가 한 달 정도 부상으로 결장할 것이다"고 보도했다. 메시는 개인 훈련으로 회복에 전념하고, 동료 선수들과 훈련 중이라고 알려졌다. 메시의 회복 상태가 더딘 것으로, 부상 재발은 아니라고 전해졌다.이날 스페인 일간지 '스포르트'와 '문도 데포르트보'는 "메시의 부상 재발은 아니다. 회복 속도가 예상보다 느린 것이다. 당장 3라운드 오사수나전 출전은 미지수다. 구단은 메시의 몸상태에 신중하게 판단을 내릴 것이다. 9월 A매치 휴식기도 있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가 없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사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9일 이사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준비됐어요 우리 리를레이리스앤제늘맨이 보고싶은거 댓글로 다 다! 말해주기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윤보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윤보미는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고마워요덕분에으쌰으쌰”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윤보미의 팬들은 “강아지와 보미언니 어울려용”, “뽐누나 진짜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윤보미와 소통했다.한편 윤보미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근황을 전했다.28일 가수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morni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꽃무늬 수를 놓은 듯한 원피스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가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내 최애 원피스, 가을 교복이 될듯하다 저 만날때 마다 다들 놀래지 마세요 매일 입고 나갈꺼니까’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가은의 팬들은 “가으니는 천사 옷은 날개네”, “굿샷 ㅎㅎ”, “찰떡 너무이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에 복귀할지 불투명하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29일(한국 시간)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복귀가 바로 앞에서 무산될 위기에 놓였다. 우스망 뎀벨레의 에이전트가 파리 생제르맹으로 떠날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고 전했다.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의 이적료에 뎀벨레를 더해 파리 생제르맹에 제안을 건넬 예정이었지만 뎀벨레가 바르셀로나를 떠날 생각이 없음을 분명히 하면서 네이마르 복귀가 무산될 위기에 놓였다.뎀벨레의 에이전트 무사 시소코는 “그는 100% 바르셀로나에 남는다. 그가 팀을 떠날 일은 없다.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우승을 원한다”고 전했다. 만약 뎀벨레가 바르셀로나를 떠나지 않으면 네이마르의 복귀는 어려워진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콰드오 아사모아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콰드오 아사모아는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Continuiamo a lavorare Prepariamo al meglio la sfida di domenica”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콰드오 아사모아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자라 라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9일 자라 라슨은 “Good morning to Pam and Jim only”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자라 라슨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자라 라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상미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미가 오는 11월 말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한다"라면서 "이상미가 방송을 쉬면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예비신랑을 만났다"라고 언급했다."대구에서 조촐하게 식을 올릴 예정이다"라며 "이상미가 힘들었을 당시 예비신랑이 의지가 됐다고 한다. 그러면서 사랑이 커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이상미의 예비신랑은 무역회사에 재직중인 4살 연하의 회사원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SBS 새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박은빈이 연기할 이세영은 드림즈에 소속된 국내 프로야구단 가운데 유일한 여성 운영팀장이며 동시에 최연소 운영팀장이다.박은빈은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경험하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다.KBS 2 ‘오늘의 탐정’에서는 더욱 성숙해진 연기력과 깊어진 눈빛으로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