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28일 울산 문수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LG 트윈스와 경기에서 4-3으로 승리했다.9회말 1사 1루에서 대타로 출전한 제이콥 윌슨이 진해수의 초구를 공략해 좌중간을 가르는 끝내기 2루타를 해냈다.진명호는 3-2 리드에서 동점을 허용했으나 계속된 무사 만루 위기에서는 채은성을 투수 병살타로 잡았고 고효준이 카를로스 페게로를 삼진 처리하면서 역전을 허용하지 않았다.9회에는 손승락을 투입해 LG의 기세를 차단했으며 9회말에는 1사 후 안중열의 안타로 기회를 만들었고, 왼손투수 진해수를 상대로 나선 윌슨이 과감한 초구 공략으로 끝내기 2루타를 터트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동준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못 헤어져서 미안해’를 발매했다.벤이 부른 ‘헤어져줘서 고마워’가 지긋지긋하게 끌고 온 사랑을 오늘은 끝내겠다는 감정을 폭발적인 고음으로 전달했다면, ‘못 헤어져서 미안해’는 매번 소리치고 싸워도 내일이면 다시 돌아올 것임을 알기에 못 헤어진다는 남자의 마음을 섬세하고 담담하게 표현했다고 한다.‘결국 미친 듯이 생각나고 죽도록 보고 싶어 할 거잖아’라며 감정에 호소한다. 그는 ‘맨날 백번을 끝내자 내게 말해도 못 헤어져’라며 너와의 사랑을 끝낼 수 없음을 이야기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동안은 계속 운동 피드일 듯. 오늘 아침"이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스포츠 브라톱에 레깅스를 입고 거울을 보고 있다.선명하게 보이는 복근 라인이 시선을 집끌었다.2017년에 사업가 조승현과 결혼한 이시영은 아들 한 명을 낳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민정이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싱그러운 미소를 뽐냈다.지난 29일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이민정은 산토리니를 배경으로 여신같은 자태를 뽐내고 있다.싱그러운 미소가 보는 이를 기분좋게 하고 있다.한편 이민정은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출연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6, 27일 방송된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연출 이정미, 최상열|극본 김민주)’에서 박지연(하은주 역)은 자신을 향한 악의적인 소문과 멸시에 이를 악물었다.박지연은 3년동안 가르치던 학생으로부터 엄마들 사이에서 소문이 좋지 않다며 잘리자 분노로 눈시울을 붉혔다. 위로 받고 싶어 찾아간 송재림(남주완 역)의 차가운 모습에 서러움이 폭발, “나도 죽을 만큼 힘들었다구요. 나도 위로 받고 싶었다구요. 나 로봇 아니에요. 나도 사람이에요. 상처 주면 상처받고 찌르면 아프고.” 라며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여린 속마음을 내비쳤다.홍이영은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기 위해 살인 사건 현장인 폐창고를 찾아 둘러보기 시작했다. 그녀의 뒤를 밟은 윤영길이 갑자기 나타나 협박, 홍이영이 벌벌 떨며 아무런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자 “그거 어디다 뒀어요? 홍이영 씨 남자친구가 가져간 물건”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그날’에 대한 또 다른 의문점을 만들며 이목을 끌었다.박지연은 더러운 소문에도 무너지지 않으려 더욱 독한 모습을 보이는 하은주를 완벽하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상처 받지 않으려 더욱 차갑고 견고한 벽을 쌓는 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고아라가 예쁨 가득한 미소로 인사했다.고아라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오늘 하루 힘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웨이브 헤어를 길게 늘어트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고아라는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한편 고아라는 지난 4월 종영한 SBS 드라마 '해치'에 출연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숀 멘데스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숀 멘데스는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숀 멘데스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지우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9일 김지우가 SNS에 “. . 불쌍한 내 첼로킴 게으른 주인땜에 아직도 병원을 못 간 내 첼로킴 미안해.. 얼른 병원가자..... .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병원 go!”, “이론..이론..좋은밤보내요”, “내꺼는 소리도 안나 ㅠ.ㅠ”, “조만간 같이 연주하자~~^^ ㅎㅎㅎ”, “꺅~~~~~~피부 백옥”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진희가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에 캐스팅됐다.'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백화점 상위 1%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극중 이진희는 본사 VIP 컨시어지 실장으로 호탕하고 의리있는 성격의 강지영 역을 맡았다. 특히 강지영은 나정선(장나라 분), 이현아(이청아 분)와 친구처럼 지내고 있는 인물인 만큼, 이진희는 두 배우와도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이진희는 "대본을 처음 봤을 때 캐릭터들이 굉장히 매력적이라 더 재미있게 봤다"라며 "동료 선후배 배우분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어 어떤 드라마가 나올지 너무 기대된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한편 이진희는 2004년 연극 '어머니'로 데뷔해 영화와 연극, 뮤지컬 그리고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9일 윤균상이 인스타그램에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해요 형”, “좋은 모양”, “하늘에 도비가..?”, “다리 길이 미쳤다”, “구름사이 토끼있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윤균상의 인스타그램은 윤균상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방송인 오정연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송경아는 해외 무대에 서기 위해서는 캐스팅을 위한 오디션을 봐야한다. 하루에 스무번도 본 적이 있다라고 언급했다.농구선수 출신 서장훈과 합의 이혼했던 오정연은 "2012년 이혼을 하면서 기사가 났는데 제가 이혼 소송을 제기 했다고 오보가 나면서 온갖 추측성 루머들이 생겼다"면서 "뉴스를 제대로 안 하면 나처럼 억울한 사람이 생기겠다 싶은 마음에 방송이 힘들었다. 산불 뉴스를 보도하는데 말끝에 '습니다'를 못할 정도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오정연은 "그러던 중 연예기획사로부터 프리 제안을 받아서 2015년에 프리랜서 선언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9일 박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감정을 다스리는법을 알고싶다 어떤 마음가짐이여야하는지”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나무아미타불 아멘”, “무슨생각해서 보고 힘내세요”, “모나코에 사는 리리가 저렇게 살겠지”, “환상적이야”, “평생의 숙제에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박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리미어리거 지동원를 기탁했다.전남은 지난 28일 “지동원 선수가 프로축구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성금 1만 유로를 에 전달했다”고 소식을 전했다.전남 유스 1호 출신인 지동원은 “이 만큼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 전남드래곤즈에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다”며 기탁 이유를 밝혔다.“전남드래곤즈는 축구선수로 성장하는데 정말 많은 영향을 준 곳이다.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작게나마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어서 기쁘다. 그리고 전남드래곤즈가 하루 빨리 1부 리그 승격을 하길 바라며, 항상 지역민들과 함께 하는 전남드래곤즈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