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27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연출 김근홍, 심소연/극본 유희경) 13회-16회에서는 이재상(정지훈 분)이 평행세계의 아내 라시온(임지연 분)과 딸 이보나(이수아 분)을 지키며 한층 변화되는 가장으로서의 진면모를 드러냈다.1회, 현실 세계에서 임지연은 자신이 애써 잡은 범인을 족족 풀어주는 ‘이재썅변’ 정지훈(이재상)에게 폭행을 가해 징계 위기에 놓였다. 곽시양은 임지연을 불러 호통을 치면서도 뒤에서는 그의 징계를 줄이기 위해 노력했고, 결국 2주간의 교통경찰 차출로 끝난 징계다.그런 곽시양의 츤데레 면모는 평행 세계에서도 이어졌다. 14회, 곽시양은 손병호(장도식 역)가 임지연의 남편인 정지훈 표적수사에 나섰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현장에서 시온이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으로 달려간 재상은 여 형사가 죽었다는 드라마 줄거리 내용을 시온이 죽었다는 소리로 잘못 듣고 오열했다. 응급실에서 곤히 자고 있는 시온을 본 재상은 “왜 안 죽었어?”라고 반문해 순간 웃음을 자아냈다.임지연 가족의 애틋한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던 곽시양은 정지훈-임지연에게 알리지 않은 채 혈혈단신으로 손병호 소굴에 입성해 “이검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날 위대한은 다짜고짜 자신을 찾아온 한다정에게 ‘당신의 딸’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말을 듣고 충격에 휩싸였다. 생물학적 딸 한다정 외에 배다른 세 동생 한탁(정준원 분)-한태풍(김준 분)-한송이(박예나 분)까지 보살펴야 하는, 그야말로 마른 하늘에 날벼락을 맞게 된 것.현재 사남매의 엄마는 뺑소니 사고로 인해 죽고, 아빠는 갚을 수 없는 도박 빚만 남긴 채 도망치면서 2년째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있는 상황.결국 갈등은 커지고 말았다. 하루 아침에 한다정을 비롯해 사남매를 책임져야 할지도 모르는 상황에 놓인 위대한은 이들을 위한 최선의 방법이 보육원이라고 생각했다. 한다정은 자신이 친딸이라도 보육원에 보낼 생각인 위대한에게 실망했고 동생들과 집에서 나가기로 했다.2화 엔딩에서 사채업자들로부터 사남매를 구한 위대한이 “오늘부터 내가 얘들 아빠야”라며 그들의 아빠 되기를 파격 선언, 놀라움을 배가시켰다.시니컬한 둘째 한탁을 연기하는 정준원은 드라마 ‘보이스’ ‘아버지가 이상해’ ‘오늘도 안녕’ 영화 ‘변호인’ ‘악의 연대기’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아역 배우다. 4월 단막극 ‘오늘도 안녕’에서 자폐 스펙트럼 장애가 있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병헌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9일 병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힘내라”, “사랑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니엘 헤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9일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Thinkin bout tomorrow morning’s coffee...”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무슨 생각을하세요?”, “너무 잘생겨서 못 싸우겠다 정말”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다니엘 헤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공개된 인물 관계도에는 에덴 고시원의 새 입주자가 된 윤종우(임시완 분)와 그를 둘러싼 주요 캐릭터들이 '불편'과 '도움', 호기심을 자극하는 '물음표' 키워드로 연결돼있다.먼저 고시원에서 살고 있는 타인들인 주인 엄복순(이정은 분), 302호 유기현(이현욱 분), 306호(박종환 분), 313호 홍남복(이중옥 분), 310호 안희중(현봉식 분)은 모두 종우에게 ‘불편’한 인물들로 분류됐다. 부엌과 화장실을 모두 공유해야 하고, 단 몇 평에 불과한 각자의 방마저도 제대로 된 방음시설이 없는 고시원에서 ‘불편’한 낯선 이들과 위험한 동거를 시작할 종우의 앞날이 만만찮을 것임이 예상되는 대목이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의 회사 인턴 자리를 내어준 대표 신재호(차래형 분)를 비롯해 실장 박병민(김한종 분), 디자이너 손유정(오혜원 분), 과장 고상만(박지한 분) 역시 불편하기는 마찬가지. 집과 회사, 양쪽으로 불편한 타인들에게 둘러싸인 종우의 타향살이에 어떤 지옥이 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9일 두아 리파가 인스타그램에 “Club heartbreak @iammarkronson”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두아 리파의 인스타그램은 두아 리파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8일 킹엔터테인먼트 측은 “김강우가 KBS2 새 수목극 ‘99억의 여자’에 전직 경찰 강태우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김강우가 연기할 강태우는 뇌물 누명을 뒤집어쓰고 경찰서를 떠나기 전까지, 사건의 냄새를 맡는 순간 돌진하는 일명 ‘미친 소’로 불리던 독불장군. 천직이라 믿었던 경찰직에서 떠밀려난 후 더 이상의 희망도 목표도 없이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중 유일무이한 자랑거리였던 동생이 사망하고, 그가 죽게 된 진짜 이유를 찾아 나서다 정서연의 존재를 포착한다.전작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에서는 달콤한 로코킹으로, 드라마 ‘아이템’에서는 광기 넘치는 절대악으로 분해 장르불문 반전 매력을 보였던 김강우가 이번 작품에서는 과연 어떤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보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한보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열심히 운동하고 열정있게 살아야지”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이쁘 히잌”, “하악”, “엄청 길어 보인다”, “漂亮예뻐요”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월드투어 'ODE TO YOU' 아시아 2차 지역을 전했다.27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의 아시아 2차 지역과 공연 정보를 담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특히 지난 6월 아시아 1차 지역을 공지한 뒤 약 2개월 만에 추가로 공개된 아시아 2차 지역에는 자카르타부터 방콕, 마닐라, 쿠알라룸푸르까지 총 4개 지역이 포함돼 있어 월드투어의 출발점이자 이틀 앞으로 훌쩍 다가온 서울 공연에 대한 기대감 모으고 있다.이번 월드 투어명 'ODE TO YOU'는 '너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앞서 공개된 'An Ode 1 : Unchained Melody’와 ‘An Ode 2 : Fear' 영상 제목에도 'ODE'라는 단어가 반복돼 9월 16일 발매되는 정규 앨범의 이어진 것으로 추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효진이 출산 후 근황 사진을 내놓았다.김효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산 후 첫 촬영~ 20키로 쪄서 18키로 감량. 출산 후에도 건강 챙기기. 광고 촬영"이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효진은 광고 촬영에 임하는 중이다. 4월 둘째를 출산한 그는 출산 전과 똑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김효진은 배우 유지태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베로나를 떠나 벨기에 무대를 향하는 이승우가 작별 인사를 전했다.지난 30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프로축구 무대를 떠나 벨기에 1부 리그의 신트트라위던으로 이적한 이승우가 소감을 밝혔다.그는 이날 트위터를 통해 "이탈리아 축구를 경험하고 더욱 성장시켜준 엘라스 베로나와 사랑을 보내준 모두 팬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이어 "내게 새로운 도전의 순간이 왔다"며 "이번 시즌 행운을 빈다. 정말 고마웠다"고 전했다.한편 이승우는 베로나에서 2년여 시간을 보냈다.2017년 여름 스페인 명문클럽 FC바르셀로나의 유소년팀인 바르셀로나B를 떠나 이탈리아 팀에서 활약한 그는 이제 벨기에 무대를 누빌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9일 박지민이 인스타그램에 “요즘은 이어폰 에어팟보다는 헤드폰”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우 ... 정말 멋진 여자”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지민의 인스타그램은 박지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방송된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 7회에서는 홍천에서 양양으로 이어진 4인방의 당일치기 여름휴가가 차원이 다른 재미를 안기며, 물 오른 웃음을 선사했다.첫 목적지로 강원도 홍천에 도착한 ‘수미네 가족’은 빗줄기가 점점 거세지는 와중에도 김수미가 직접 싸온 반찬으로 점심을 해먹고, 뒷정리와 설거지를 걸고 게임을 진행했다. 병뚜껑 날리기, 제시어가 들어간 노래 부르기, 끝말잇기, 물수제비 날리기 등 ‘게임 지옥’이 시작된 것. 자타공인 ‘지니어스’ 이상민과 장동민이 명불허전 실력을 드러낸 가운데, 김수미 또한 불타는 승부욕으로 ‘노익장 투혼’을 펼쳐 웃음을 안겼다.이들은 두 번째 장소인 ‘서핑 성지’ 양양 죽도해변에 도착했고, 파도를 타는 서퍼들을 지켜보던 중 탁재훈과 이상민의 즉석 대결이 성사됐다. 서핑 초보 탁재훈이 보드에서 일어나면 이상민이 탁재훈의 소원을 들어주고, 반대의 경우 탁재훈이 이상민의 부탁을 들어주기로 한 터. 탁재훈은 호기롭게 바다에 뛰어들었지만 결국 만신창이가 된 채 도전은 실패로 끝났다. 이들은 대결의 승자인 이상민의 제안으로 시작한 아슬아슬한 야자타임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