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B1A4 출신 차선우가 군 생활 중 근황을 전했다.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에 "1등으로 훈련소 수료를 마친 차선우 이병. 더 멋있어졌네요. 차선우 배우의 생일과 수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속 차선우는 군복을 입고 늠름해진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우수 훈련병으로 받은 상장과 선물을 양손에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차선우는 지난 7월 30일 강원도 화천 7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차선우는 강원도 화천 육군 모 사단에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약간 뭔가 아련하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지오는 수염을 기르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지오는 9월 최예슬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대도서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대도서관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도입니다! 이번 주 일요일(9/8)과 다음 주 토요일(9/14) 오후 3시에”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근데 노트10 쓸만한가여”, “태풍을 뚫고 어디 한번ㄱㄱ!”, “벌써 마감됐어요 형님”, “누나 쉬는시간에 보러가자”, “일요일날 뵈어용”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윤시윤이 ‘자연스럽게’의 게스트로 출격한다. MBN ‘자연스럽게’ 제작진은 “최근 윤시윤과 녹화를 마쳤다. 제작진, 출연진과 가까운 사이인 윤시윤인 만큼,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고 밝혔다.최근 활발히 게스트 투입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자연스럽게’에는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출연한다. 앞선 게스트로는 전인화의 남편인 배우 유동근, 은지원과 친분이 깊은 위너 김진우 송민호가 출연했다. 윤시윤은 출연자 중 전인화 김종민과 인연을 맺었다. 전인화와는 윤시윤의 출세작인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 함께 출연했으며, 김종민과는 얼마 전까지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을 통해 찰떡 호흡을 선보이기도 했다. ‘자연스럽게’ 측은 “윤시윤은 특유의 싹싹한 성격으로, 현천마을을 방문해서도 부지런하고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세컨드 하우스 입주자들뿐 아니라 마을 주민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MBN ‘자연스럽게’는 ‘시골마을 빈 집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로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할 소확행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4인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고소영이 가수 강다니엘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내놓았다.고소영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볼 때마다 너무 예의 바른 강다니엘"이라며 강다니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고소영은 아들을 언급하며 "우리 준이도 이렇게 멋지게 크길. 엄마마음+팬심"이라고 덧붙였다.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어깨를 붙인 채 브이 포즈를 하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 5회에서는 약 5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는 가수 바비킴이 망설이는듯한 표정으로 등장했다.바비킴은 “누가 나를 보고 싶어하는지 모르겠다. 윤도현, 강산에 선배? 아니면 은지원?”이라고 말하며 눈맞춤 신청자를 궁금해했다. 그의 앞에 나타난 눈맞춤 신청자는 바로 ‘아이콘택트’의 MC 이상민이었다.이상민과 바비킴 사이에는 서로를 보자마자 어색한 웃음과 함께 정적이 흘렀다. 이상민은 눈맞춤신청 이유에 대해 “바비킴과는 프로젝트 그룹 ‘브로스’로 함께 활동했다. 제가 바비킴을 정말 좋아했다”며 “한 쪽이 ‘잘 될’ 때 다른 한 쪽은 늘 그렇지 못했기에 매번 ‘타이밍’이 어긋나며 20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 이번에 용기를 냈다”고 밝혔다.이상민 자신도 “그 때는 우리 나라에서 6번째로 오픈 스포츠카의 주인이 될 정도였다”고 돌아봤다. 반면 바비킴은 이상민이 잘 나가던 시절 무명 생활을 하다가 이상민의 사업 부도 시점에야 ‘고래의 꿈’등으로 빛을 보게 됐다.이들의 ‘진한’ 눈맞춤은 가까이 있었음에도 상황 때문에 그토록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세월에 대한 후회와 서로에 대한 미안함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적셨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지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본방사수 하실건가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지현의 팬들은 “배우님 쏘오뀨웃....트.....”, “당연하죠오”, “당근이져”,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세자커플때매 봅니다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5일 리사(블랙핑크)가 인스타그램에 원피스를 입고 있는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름다움”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리사(블랙핑크)의 인스타그램은 리사(블랙핑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세운이 EBS 라디오 '경청'의 DJ로 발탁, 8일 첫 방송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경청'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부터 2시간 동안 EBS 라디오(수도권 104.5MHz)를 통해 진행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10대들의 고민을 듣고 공감해주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 방송이다.정세운은 '싱어송라이돌'로서 매력적인 보컬과 수준급의 기타 연주를 바탕으로 다방면에서 맹활약해왔다.2017년 데뷔곡 'JUST U'를 시작으로 'BABY IT'S U', '20 Something', 'Feeling' 등 다양한 음악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고, 각종 인기 드라마 OST 참여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또한, 뮤지컬 ‘그리스’에서는 노래와 퍼포먼스, 연기를 고루 갖추며 주연 '대니' 역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최근 서울과 태국, 대만, 부산 등 아시아 4개 도시를 아우르는 단독 콘서트 (제로)를 성료했다.이처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싱어송라이돌'로서 저력을 뽐내고 있는 정세운은 부드럽고 포근한 목소리와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경청’을 진행, 10대 청취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새롬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5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새롬은 큰 곰인형을 안고 웃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목소리는 크시겠습니다~~”, “쿨럭 곰돌이 압사하겠다 +ㅁ+”, “김대표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상남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5일 박상남이 SNS에 “셀카 어떻게 찍는거였지...”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얼굴막쓰네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랑스 르 퀴프는 지난 3일 “네이마르가 PSG를 떠나고 싶다는 말을 들은 메시가 재회를 희망하는 문자를 보냈다”고 소식을 전했다.보도에 따르면 메시는 네이마르에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위해서는 네가 필요하다"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또 바르셀로나 구단 측에 "네이마르를 데려와야 한다"며 강력하게 설득한 것으로 알려졌다.하지만 PSG는 바르셀로나 제안을 거절, 협상에 진전이 없는 상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홍기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5일 이홍기가 SNS에 “태풍...태풍아 아무 피해주지말고 조용히 지나가렴...너때문에 버스킹도 못하고!!아주!!”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또한 긴장을 풀어야합니다”, “우롱기 오늘두 잘생겨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