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문빈(아스트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8일 문빈(아스트로)은 “행복했어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문빈(아스트로)의 팬들은 "KINGGG", "I am also happy to see your post"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문빈(아스트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8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 밤. 그리고 야경. 주말 잘 보내고 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이다희는 남산타워가 보이는 루프탑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긴 다리와 우월한 비율이 시선을 강탈한다.한편 이다희는 현재 엠넷 '퀸덤'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도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낮에 일있는거 너~~~~~~무힘들다 잠와서 아무것도 짐중이 안된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꿀먹고 집중하세유”, “자고 꾸중 듣는것도 나쁘지않다고봐”, “도아님 홧팅”, “누나 뻡큐 언제오픈해요?????????”, “너 여기임?”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도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준호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8일 손준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마트폰으로 사진 예쁘게(?) 꾸미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희정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김희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allin into fal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어깨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청순과 섹시를 오가는 화사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희정은 지난달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 체결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블락비 피오가 ‘호텔 델루나’에서 호흡을 맞춘 아이유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김병철은 “평소 낯을 많이 가린다. 말이 많지 않다”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제 생각을 관철해야 싶을 때에는 강하게 주장하는 편”이라면서 강한 의지를 밝힌 것도 잠시 막상 받아쓰기가 시작되자 빼곡히 적은 연습노트 속 자신의 글씨를 못 알아봐 폭소를 유발했다. 적응을 마친 김병철은 원샷의 주인공을 거머쥐었다. 깜짝 개인기로 숨겨둔 예능감마저 폭발시키며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했다.김병철은 잼잼을 듣자, "들어봤을 겁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7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 6회에서는 조병규와의 계곡 나들이를 통해 母子케미를 선보이는 전인화의 모습과 더불어 캠핑으로 핫한 성유리와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조병규가 이번엔 ‘짜파구리’를 만들었다. 한 입 먹어본 전인화는 “눈물 나. 여기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다”라고 칭찬했다.계곡 나들이를 끝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전인화는 넌지시 "기왕 행복하게 해준 거.. 한 가지만 더 해주라"라며 조병규에게 부탁을 했고, 뒤이어 화분들과 함께 삽을 들고 흙을 파내는 모습은 母子케미의 절정을 보여줬다.늦은 밤, 성유리와 통화를 하던 전인화는 "유리야"라고 친근하게 부르며 "넌 언제 오니?" 라고 능청스럽게 질문을 던져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저도 가보고 싶어요"라는 대답엔 "궁금하지? 궁금하면 빨리 와~"라고 센스 있게 답변하며 앞으로의 회 차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에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서는 이적, 태연, 적재, 폴킴, 딕펑스의 현우가 두 번째 버스킹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태연은 “내 노래가 아닌 노래를 버스킹으로 들려드려야 하니까 원곡자에 대한 예의? 잘 해야 돼요”라면서 Nell의 ‘기억을 걷는 시간’을 불렀다. 태연이 노래를 하는 동안 성당에서 종이 울리며 묘한 화음을 만들어 내기도 했다. 종소리가 계속되자 잠시 버스킹을 멈추었다. 이적은 “D코드 잖아”라면서 키보드로 종소리와 똑같은 건반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태연은 “지난 번에도 그런 일이 있었잖아요. 헨리가 노래하는데”라면서 놀라지 않았다. “이런 게 버스킹이지”라며 태연은 종소리가 멈춘 후 다시 노래를 시작했다.태연은 ‘한국 가요의 감성’을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를 선곡, ‘비긴어게인’ 시즌 최초로 트로트 버스킹을 선사해 호응을 이끌었으며, 한국에서부터 진심을 다해 연습해 온 아델의 ‘When We Were Young’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선보여 현지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레이양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레이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너무 이쁜 인절미.”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너무이쁘시네요”, “인절미가 최고에요”, “귀욤이쁨”, “귀여워”, “여신”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레이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배우 김고은이 소식을 전했다.김고은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열의 음악앨범' 부산 가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사진 속 김고은은 달리는 기차 안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청순한 그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김고은은 배우 정해인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1•2차 종합반 과정을 수강료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는 ‘단 5만 원’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주택관리사 2차 시험은 기존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되며, 이는 2020년 시험에 처음 적용될 예정이다. 따라서 평균 60점 이상 득점자를 합격자로 선발하는 절대평가 방식은 2019년 제22회 시험이 마지막이며 이후 상대평가로 전환되어 선발예정인원은 국토부장관이 정하고, 총 득점의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하게 되기 때문에 앞으로 주택관리사 합격이 어려워질 것으로 전망된다.이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임대관리 및 아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과의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홍현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쓰나, 이제 한발 올렸다. 표정 보면 발등골절 느낌이다? 내가 무슨 불편함 줬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제이쓴은 홍현희의 무게를 지탱하지 못하고 울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홍현희는 "광고 촬영 중. 이쓰나 돈 벌기 힘들지? 이럴 때 발등에 굳은 살이라도 있었으면, 살은 또 왜 이렇게 여리니. 어쨋든 나머지 한 발 올라간다. 견뎌줘"라고 말했다.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 너무 행복해 보인다", "제이쓴 완전 사랑꾼",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홍현희와 제이쓴은 지난해 10월 21일 결혼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밤 9시 15분 방송된 tvN '삼시세끼-산촌편'에서는 아침식사를 하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오나라의 모습이 그려졌다.하루 일과를 마친 염정아는 방 안에 들어와 TV를 켰다. TV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자 염정아는 "하.. TV 나와"라며 누가 보기에도 행복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염정아는 "TV를 틀어 놓으니까 집이 온기가 있는 거 같지 않아?"라며 소소한 것에도 만족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곱상한 외모로 등장부터 환호를 받은 남주혁은 아재개그와 몸개그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오나라는 머리를 말리면서 윤세아와 함께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를 들으며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