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헨리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헨리를 비롯해 오스틴 강, 임헌일, 신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박소현은 "그때그때 달라요. 간헐적 천재 특집이다"라며 게스트를 소개했다. 게스트로 헤니, 싱어송라이터 임헌일, 피아니스트 신지호, 셰프 오스틴강이 등장했다.MC들이 의례 물어보는 연애 질문에 임헌일은 “사랑하고 있다”라고 고백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MC들은 임헌일에게 여자친구를 향한 영상 편지를 요청했다. 임헌일은 "여자친구가 외국인이다"라며 영어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렇게 이야기하게 될 줄 몰랐지만, 널 만난 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빨리 다시 보고 싶다. 사랑해"라고 말했다.그런가운데 김숙은 "유명하신 분인데 그분이 헌일씨 때문에 울면서 전화를 했다"라고 말했다. 임헌일은 그 분이 '김동률'이라고 밝혔다. 임헌일은 "김동률씨 콘서트가 저의 데뷔무대였다. 정말 유명한 '취중진담'연주를 하는데 이거는 블루스를 하면 되겠지 하는 생각에 내 연주를 했다. 그런데 김동률씨는 본인이 계획한대로 안되면 혼란스러워 지는 분이다. 김동률씨가 저희를 연결해준 교수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보미(에이핑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4일 윤보미는 “오늘도감사히”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윤보미의 팬들은 “오늘도 화이팅”, “사랑해여”, “기대중”, “영사영함”, “뽐 뿐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윤보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왕지원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왕지원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벽을 바라보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왕지원의 팬들은 “여전히”, “네에에에에ㅠㅠㅠㅜ!!”, “항상 빛나는걸요”, “인정! ^^”, “지금도 빛나유~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시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4일 정시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아...감동이다진짜... 고마워요!!!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늦은 생일선물”, “팬서비스가 감동이네요”, “케릭터 넘 좋아요 ㆍ”, “좋은하루되세요감사합니다”, “황금 정원 파이팅^^”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성훈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장성훈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의 끝”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선 라이즈? 일몰?”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공개된 스틸에는 서로를 향해 분노를 드러내고 있는 엘리트 부자 유양기와 유범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로에게 날을 세우고 있는 두 사람 중 정수아 사건의 진범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그동안 유양기의 위선적인 모습에 적대감을 갖고 있으면서도 착한 아들의 얼굴을 해온 유범진. 공개된 스틸 속 그는 유양기를 향해 숨겨왔던 적대심과 분노, 반항심을 모조리 터트리고 있는 모습이다. 유양기 역시 솟구치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손찌검을 한 듯 보인다. 이처럼 최고조로 폭발한 엘리트 부자의 갈등이 남은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모은다.그런가 하면, 아직 끝나지 않은 진실 추적자들의 반격이 기대감을 자극한다. 유범진은 거짓 알리바이가 드러날 위기에 놓이자 여자친구인 한태라(한소은 분)를 자살로 위장해 살해했다. 그의 아버지인 유양기 역시 자신과 정수아의 관계가 밝혀질 위기에 처하자 진실을 알고 있는 이태석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제작진에 따르면 다음 날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15회에서는 고주원이 김보미만을 위한 영상을 선물하고 두 사람이 처음으로 서로에게 진심이 담긴 속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펼쳐졌다.보고 커플은 제주도 숙소 거실에서 야식으로 해물탕을 먹으며 여느 때와 다름없는 꽁냥꽁냥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이어간다. 고주원은 김보미를 이끌고 숙소 앞 정원에 미리 설치해둔 텐트로 향하고, 곳곳에 숨겨둔 선물들을 보물찾기하듯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선물들을 찾는 족족 취향저격 당하던 김보미는 마지막으로 고주원이 ‘연애의 맛’ 편집실을 찾아와 직접 편집해 만든, ‘보미 영상’을 선물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고주원이 자신의 시선으로 바라본 김보미의 예쁜 모습만 모아둔 영상이라고 고백한 후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던 김보미는 영상이 끝나자마자 “만감이 교차한다”며 큰 감동에 드러냈다.김보미의 말을 들은 고주원은 진지하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속마음을 말했다는 전언이다.제작진은 “어느 날 갑자기 고주원이 김보미에게 서프라이즈를 해주고 싶다며 편집실로 달려와 영상을 편집했다. 고주원의 변화에 제작진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내시경 밴드가 안산시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겼다.장호일은 "사실 일부러 아무 말 대잔치를 하려고 한다. 요즘 트렌드이기도 하다"라고 했다. 김도균은 "50년대에 그렇게 했다. 그때 그런 문학이 있었다"라고 덧붙였다.최민용은 멤버들의 픽업을 시작으로 매니저 일을 시작했다. 최 매니저가 준비한 필살 아이템은 바로 날달걀. 최민용은 날달걀을 제대로 깨트리지 못하며 고난을 예견했다. 이번엔 에어컨이 말썽이었다. 급하게 수리센터에 들린 최민용은 급하게 필터를 수리했다. 에어컨이 고쳐지는 동안 지친 멤버들. 최민용은 급하게 근처 빵집으로 달려가 빵을 구입했다.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김도균을 위해 “포샷 커피를 사왔다.”는 최민용. 하지만 김도균은 “식사 전에는 커피를 먹지 않는다.”고 밝혀 최민용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공연장에 도착한 뒤 멤버들은 리허설을 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갔다. 김완선은 “벌써 객석에 사람들이 대기중이다.” 라며 신기해했다. 최재훈의 팬들은 현수막까지 준비해와 최재훈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더위에도 최선을 다해 리허설을 마친 멤버들. 최민용은 멤버들의 냅킨을 챙기고 객석을 향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성유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성유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빨.리.와’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성유리의 팬들은 “캠핑클럽 넘 잘봤네요”, “누나 너무 beautiful”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하연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4일 하연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블루바틀이랑 나랑”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아름다워요”, “파인애플 시리즈네요”, “파인애플옷 유행하겠당”, “너무 예쁘당!!!!!!”, “귀엽고도 이쁘당”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하연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선빈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4일 김선빈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김선빈은 검정색 옷을 입고 밝게 웃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흑백 분위기 미쳤고ㅠㅠㅠㅠ”, “헉!”, “#존잘남 #대박 #잘생김”, “멋있다.snbn”, “역시 블랙”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주연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4일 이주연이 SNS에 “외출”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쁨돋사랑스럽”,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 “역쉬 얼짱...”, “오랜만에 힐에 떳군 ㅋㅋ”, “저나 왜 안받냥 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백현(엑소)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백현(엑소)은 간식 차량 앞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을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