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비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배, 감자, 녹황색 채소, 대추가 있고 좋은 차로는 녹차, 작두콩차, 생강차 등이 있다. 비염에 시달리고 있다면 도움이되는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증상의 호전을 기대해 볼 수도 있다.진단하는 일반적인 기준은 비강 내의 염증 반응을 확인하는 것이지만 임상적으로 기준이 명확하지 않고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코 막힘, 콧물, 재채기와 같은 증상의 유무로 비염을 진단한다. 만성 비염, 알레르기성 비염의 치료 목표는 증상을 없애거나 증상이 남아 있더라도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도록 하는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주변 환경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비염은 막대한 시간 및 비용을 투자하더라도 비염을 100% 치료하기는 어렵다. 비후성 비염의 경우 수술적인 치료법으로 비갑개 성형술이나 비갑개 절제술, 레이저 수술, 고주파를 이용한 수술 등을 하는데 수술로써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보는 환자군은 전체 환자군 대비 소수에 불과하다.일반적인 먼지, 온도의 변화, 담배연기나 매연,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이나 로션, 스트레스 등이 유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침대, 이불, 베개, 담요 등 먼지와 집 먼지 진드기가 쉽게 끼면서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5일 강아랑은 “4년 반만에 처음으로 명절에 쉬어요!! 13,14일에는 은지선배님이 9시뉴스 출연합니다!”라며 사진을 공개했다.강아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한복을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한편 강아랑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소현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5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권소현은 촬영 현장에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항상 매일 항상 응원합니다.”, “옆모습도 라인이 아름답네”, “잘 보고 있음”, “재밌었음요 오늘 막화 본방사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산다라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뇽 출근길”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뭐이리 치명적이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정우성과 이하늬가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됐다.BIFF 사무국은 10월 3일 개막하는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배우 정우성과 이하늬가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최근작 '증인'에서는 변호사 순호로 분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 이어 제39회 황금촬영상 시상식까지 각각 영화대상과 연기대상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임을 증명했다.정우성은 개봉을 앞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과 촬영 중인 영화 '정상회담'을 통해 관객과 만남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상어' 등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받았다.2017년에는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으로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여자 최우수상과 MBC 연기대상 월화극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정경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주정경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눈이 즐거웠던 맥라렌 런칭행사 대기 중 무대 뒤에서 쇼 구경하기 나도 달리고 싶...................................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주정경의 팬들은 “맥라렌”, “예쁘네요.”, “인형이신지..”, “천사 같아요”, “넘 예쁜 당당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지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5일 임지연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연송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오늘 봤습니다~~~~”, “지연이 언니 너무 이쁘시다”, “엄청난 매력 덩어리”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트리피어는 2일 AFP통신을 통해 "내 경력에 있어 내가 내린 결정은 모두 용감했다."라고 말했다."축구는 항상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난 항상 해외에서 뛰고 싶었다. 전 소속팀 토트넘과 얘기를 나눈 뒤 새로운 도전을 하기로 결심했다."라며 "스페인에서 뛰는 것은 놀라운 기회였다.후회는 없다"고 전했다. 앞서 잉글랜드 대표팀 출신 트리피어는 올 여름 토트넘을 떠나 AT마드리드로 이적했다.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트리피어는 올 시즌 3경기에 출전하는 등 순조롭게 팀에 적응했다. 트리피어는 팀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에 대해 "그가 가진 열정은 믿을 수 없을 정도다."라며 "골이 아닌 태클을 하더라도 축하를 건넨다.나는 이곳에서 그 분위기를 느끼고 있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귀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이귀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나온 스케쳐스 에너지! 20주년 기념 뉴트로한 감성으로 재 출시되었다는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전북 현대의 조제 모라이스 감독이 K리그 ‘8월의 감독’에 선정됐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5일 “모라이스 감독을 신라스테이가 후원하는 8월의 감독에 선정했다”고 밝혔다.이로써 모라이스 감독은 4월에 이어 올 시즌 두 번째로 이달의 감독상을 받게 됐다.부상으로는 프로축구연맹이 제작한 트로피와 함께 신라스테이 숙박권이 주어진다.또 8월 마지막 경기였던 FC서울과의 맞대결에서 ‘깜짝 스리백’을 선보이며 2-0으로 완승했고, 울산 현대에 내준 1위 자리를 되찾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청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광연 선수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하와 이광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청하 역시 엄지를 세운 포즈를 취하며 미소 짓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곽지영-김원중 부부의 꿀 떨어지는 일상이 그려졌다.“해당 녹화분은 16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김원중은 "군 전역 후 의류 사업 중에 디렉터 분께 모델 제의를 받았다. 원래는 디자이너를 되고 싶었다. 그래서 비싼 옷을 많이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있겠다 싶어서 막연하게 시작했다"고 털어놔다.반대로 곽지영은 블랙핑크와 있지를 후보로 거론했다. 고민하던 김원중은 블랙핑크를 골랐고, 마지막에는 블랙핑크와 서현진이 올라왔다. 김원중이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은 서현진이라고.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4일 에이프릴 이진솔은 “에나랑”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이진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강아지를 앉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한편 이진솔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