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송재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8일 송재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Thank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화이팅!!!”, “오빠 화이팅!!”, “오빠 빨리 결혼해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리가 소두 인증샷을 올렸다.그룹 달샤벳 출신 세리는 8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어초밥 크기 실화인가요.. 얼굴 가려질만한 크기. 저거 드는데 무거웠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세리는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연어 초밥을 들었다.그는 무결점 피부를 보여주며 여전한 걸그룹 출신 미모를 과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6일 tvN '서울메이트3‘에선 유라와 호주에서 온 메이트인 리버와 브리트니의 전주여행이 펼쳐졌다.유라와 리버, 브리트니는 전주한정식 집에서 식사를 했다. 정갈하고 다양한 한식들이 차려진 가운데 유라는 홍어삼합 먹기에 도전했지만 쉽지 않았다. 먹방여신 유라도 쉽지 않은 강렬한 맛이었던 것.브리트니와 리버는 '추석'이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리버는 "입안에서 터지는 식감이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경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8일 강경호는 “디즈니랜드 산책 시합만 아니였어도 마음껏 구경하는건데”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강경호의 팬들은 “강경호 선수 항상 응원합니다!!”, “아름다운”, “저두 불러주시지 ㅠㅠ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강경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강민아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8일 강민아가 SNS에 “울 팬들 츄러스랑 커피, 도시락도 정말 고마워요 항상 응원해주는 울 팬들 덕분에 더운 날 행복하게 촬영합니다 봉봉이들 사랑해~~~~~”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강민아 여신님”, “누가... 꽃이지?”, “사랑쓰러워요”, “뭐야! 너 유나야??”,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구교익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8일 구교익은 “뭔가 비와이님 같기도 하고...?”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구교익의 팬들은 “너무 잘생겼어요”, “ㅋㅋㅋㅋ 귀엽잖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구교익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알렉시스 산체스의 인터밀란 이적이 가까워왔다.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28일(한국 시간) ‘스카이 이탈리아’를 인용해 “인터밀란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알렉시스 산체스 임대 이적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산체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보내고 있는 악몽에서 탈출하기 위해 임대를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에게 가장 적극적으로 관심을 나타내는 구단은 맨유에서 로멜루 루카쿠를 영입한 인터밀란이지만 산체스의 높은 주급이 그의 발목을 잡고 있다. 맨유는 인터밀란이 더 많은 주급을 부담하길 원하고, 인터밀란은 더 적은 금액을 원하고 있었는데, 팽팽하게 이어지던 협상이 마침내 합의점에 도달했다.이 매체에 따르면 인터밀란은 산체스의 연봉 1,500만 유로(약 202억 원) 중 500만 유로(약 67억 원)를 부담하게 됐다.산체스는 최근 메디컬 테스트를 받기 위해 밀란으로 떠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혜진투어에서 파산위기가 온 모습이 전파를 탔다.인기 액티비티 ‘튜브 썰매’는 높이 12m, 길이 200m로 비용을 내면 45분간 무제한 탑승이 가능했다.규현은 1인당 ‘마트료시카’ 6.5개 이상을 뽑아야 해서 비관했다가 세 명이서 인형 18개가 남아 “세 명이면 충분히 되죠”라고 희망을 품었다.샤슬릭 거리를 지나가던 진세연은 "너무 좋아요 여기"라며 감탄했다. 혜진투어가 샤슬릭 식당에 들어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런닝맨’ 임지연이 정소민의 술버릇을 폭로했다.임지연은 “(전소민과) 같이 연기를 해본 적은 없는데 술자리에서 봤다”며 “소민 언니는 술에 취하면 시비를 좀 걸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박정민은 "예전에 운동하고 있는데 전소민한테 전화가 왔다. '런닝맨' 찍고 있다고 빨리 오라고 했다. 밤 9시가 넘어서 못 간다고 하니까. 계속 전화를 하더라. 알고 보니까 '런닝맨' 촬영도 아니었다"고 이야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8일 김한나가 인스타그램에 “. 내일부터 금욜까지 고척으로 큠뽕혀뽕 갑시당 ღ”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한나의 인스타그램은 김한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8일 조현아가 인스타그램에 “생일축하해줘서 고맙쭙니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생일축하해요”, “생일축하해~!~!~!”, “현아야 생일축하한다”, “생일축하드려요”, “현아야 왜 나안불럿어”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조현아의 인스타그램은 조현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동평초와 울산중앙초 학생들로 구성된 ‘플레이윌FC’가 울산현대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플레이윌FC는 2019 두 학교가 학생들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위해 창단한 팀으로, 단원 30명이 27일부터 1박2일간 진행되는 진로캠프의 시작을 울산현대와 함께 했다.27일 구단 클럽하우스를 방문한 플레이윌FC는 구단 소개와 클럽하우스 투어, 수비수 김수안 선수와의 토크 콘서트 및 질의응답, 기초 체력 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등으로 오전 일정을 마쳤다.오후에는 울산현대의 수장인 김도훈 감독과 직접 만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김도훈 감독은 만남의 시간이 끝날 때쯤 참석한 어린이 팬들에게 직접 준비한 축구공을 선물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학생들과의 시간을 마쳤다.선수단과 만나 단체 사진 촬영과 함께 이날 클럽하우스에서의 활동이 모두 종료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진행 2019/2020 프랑스 리그앙 3라운드 디종과 원정 경기서 황의조는 전반 11분 환상적인 오른발 슈팅으로 선제 결승골을 터뜨렸다.지난 두 경기 선발 출전을 통해 보르도 전술을 익힌 황의조는 한번의 역습을 골로 마무리하는 능력을 과시했다.보르도의 공격력이 강하지 않은 만큼 기회를 사로잡는 황의조에게 기대하고 있는데 이번 득점은 충분히 충족한 득점 과정이다."지금 경기까지 보르도 이적생들의 활약이 부족했는데 황의조가 앞으로 결정적인 선수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