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코트니 카다시안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1일 코트니 카다시안이 SNS에 ““why this face””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캠핑이 낯선 악동MC들을 위해 배우 김민준이 직접 준비한 ‘멍.멍.멍’ 파티와 다양한 볼거리가 기대를 모았다. 첫 번째 멍 파티인 ‘물멍’을 즐기기 위해 양양 바닷가로 나선 MC악동들은 서핑을 자유자재로 즐기지만, 김준현은 먹방 인생 최대의 위기를 겪는다.김민준은 카라반의 매력을 극찬하며 캠핑의 재미를 하나 하나 공개했다. 김민준은 김희철, 김준현, 윤보라, 오스틴강에게 강원도 양양에서 서핑을 알려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정해진 시간에 타이트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멍때리는게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물멍’에 이어 ‘먹멍’에 돌입한 이들은 김민준이 직접 준비한 돼지고기 수육과 문어 샐러드, 셰프 오스틴강이 즉석에서 선보인 조개 술찜까지 맛보며 낭만 캠핑을 즐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인혜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1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이인혜는 선글라스를 낀 채 사진을 찍고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채석강?”, “귀염”, “이쁘요”, “약간 나는듯도 싶고 ㅋㅋ”, “인스타컷.. 실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뱀뱀(갓세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뱀뱀(갓세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ydne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뱀뱀(갓세븐)은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현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제목짓기 : 1.여름아 가지마 2.용명선배님 제 수박이에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홍현희는 앞선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노지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1일 노지훈은 “오랜만에 생방송이라 떨렸습니다^^.. 형들 덕분에 편하게 했어요!(서인형님께서 대본에없던 질문들을막구마구.멘붕될뻔ㅋㅋ)”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노지훈의 팬들은 “생방송하느라 고생많았어요”, “울오빠 왜케 멋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노지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했다.20일 공개된 사진에서 김재영은 한낮의 햇살 아래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뜨거운 햇빛 속에서 보일 듯 말 듯한 미소를 띤 모습은 차가운 듯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따스한 내면을 감추고 있는 그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햇살에 비친 땀방울 맺힌 열정 가득한 모습은 스포츠를 향한 그의 열정과 승부욕 넘치는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 김재영이 선보일 풋풋한 로맨스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캐릭터에 집중하며 촬영 이어가는 김재영을 향해 스태프들 역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1일 김야니가 인스타그램에 “Sekali-sekali traktir orang korea makan2an Indonesia, Masa aku terus yg di traktir makanan korea~ . . 내가 먹고 싶은 인도네시아 음식 먹으러 간날! @chani1026 같이 먹어줘서 정말 땡큐! . . 장소 인도네시아 러스토랑 네이버 검색 아빠까바르 주소: 청라동 162-19 @myeonghokim1112 Full video -> link on bio!!”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크...역시2”, “누나 고마워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야니의 인스타그램은 김야니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MBC MUSIC '쇼챔피언'에서는 셀럽파이브가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로 컴백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술이야’는 동명의 바이브 음악을 샘플링한 곡으로 원곡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뽐낸다. 가스펠 댄스 힙합 장르로 술자리에서 주로 사용되는 언어와 리듬을 사용해 친숙한 훅이 두드러진 후크송이다.'안 본 눈 삽니다'는 네 명의 숨겨진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쇼챔피언 MC이자 셀럽파이브 멤버인 김신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19 강원 국제 모터 페스타’가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총 13개국 220명 드라이버들이 참가해 9가지의 각기 다른 클래스에서 경연을 벌이며 흥미로운 모터스포츠 축제의 장이 마련될 전망이다.강원 국제 모터 페스타는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와 일정을 함께 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기존 운영해왔던 5개 클래스가 모두 참여한다. 국내 최상위 클래스이자 아시아 유일의 인터내셔널 스톡카 시리즈인 ASA 6000 클래스를 비롯해 투어링카 레이스인 GT 클래스, M4 쿠페 원메이크 레이스인 BMW M 클래스, 아마추어 드라이버들의 도전이 아름다운 MINI 챌린지 코리아, 독특한 래디컬 차량들이 나서는 래디컬 컵 아시아 등이다.국제자동차연맹(FIA)이 공인하는 대회로 FIA의 아시아 회원국들이 국가대항전 형태로 경쟁을 벌인다. 짐카나는 코스에 복잡한 장애구간을 설정해 놓고 누가 먼저 완주하느냐를 겨루는 종목으로 속도와 더불어 차량을 정확하게 제어하는 능력이 중요한 경기다. 각 국가별로 여성 드라이버를 1명 포함한 3명으로 한 팀이 구성돼 솔로, 더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연은 지난 19일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산"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정색 셔츠에 청바지 차림의 소연 모습이 담겼다.한편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Uh-Oh' 활동을 마치고 휴식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국경선을 넘었던 시즌1, 한반도의 선을 넘었던 시즌2에 이어 ‘시간의 선’을 넘는 여정으로 새롭게 돌아온 MBC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8월 18일 첫 방송된 ‘선녀들-리턴즈’는 우리가 몰랐던 서울의 숨겨진 역사 흔적을 쫓는 ‘역사 시간 여행’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방송에서는 '선녀들' 기존 멤버였던 설민석, 전현무, 유병재에 간헐적 천재 김종민이 합류했다. 설민석은 국경선을 넘었던 시즌 1과 한반도의 선을 넘었던 시즌 2에 이어 시즌 3는 시간의 선을 넘을 것이라고 예고했다.을미사변이 일어난 비극의 장소 건청궁을 방문도 그려졌다. 호사카 유지 교수는 명성황후를 시해했던 칼이 일본 후쿠오카 신사에 있음을 밝혔다. 역사적 사실을 상세히 다루지 않는 일본의 교육 현황을 말하며 “절대 잊으면 안 되는 역사가 있다”고 강조했다.‘선녀들’은 아관파천의 현장 구 러시아 공사관과 을사늑약이 체결된 장소인 덕수궁 중명전으로 향했다. 최희서는 강제로 체결된 조약이기에 “을사조약이 아닌 을사늑약”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하며, 을사늑약이 무효인 이유를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15만 엔(30억)으로 나라를 판 을사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권이슬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권이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인텔 AI드론 경진대회 드론들이 막막 날라댕기 머지않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매트릭스 ㅋㅋㅋㅋ”, “위험하지않나요??”, “재미있겠네요 ㅎㅎ”, “드디어 드론경기가 열리는군요~~~”, “암튼 결론은 존예”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권이슬은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