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연애의맛 시즌2'에는 숙행이 이종현의 부모님을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고주원과 김보미 커플은 '200일 바자회'에서 토크콘서트 코너를 열었다. 두 사람은 500통이 넘는 사연을 직접 읽으며 사연을 채택했고, 팬들에게 직접 전화로 연락하며 살뜰히 챙겼다. 두 사람은 '바자회'에 모인 팬들 앞에서도 직접 사연을 읽고 함께 나누고 싶다며 팬들과 소통했다. 게다가 관광상품으로 개발하자고 얘기가 나올 정도로 두 사람의 데이트 코스를 따라다녀온 팬들도 많았다.숙행 아버지는 “키도 크고 예쁘게 생겼던데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현 어머니가 “다음에 뵙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며 숙행, 이종현을 당황하게 했다.콘서트를 마치고 숙행은 이종현 부모님과 식사자리를 가졌고, 선물을 주고받았다.이때, 오창석은 제1터미널이 아닌 제2터미널로 향했다. 알고보니 공항가는 길에 깜짝 을왕리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채은은 "오빠랑 첫 바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빗방울이 굵어졌고 두 사람은 서둘러 사진으로 남기기 바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채경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윤채경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쨍쨍”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윤채경은 지난 8월 1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0일 손세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손세빈은 이태리에서 여행중인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손세빈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이 오랜 연인인 로렌 하시안과 진짜 부부가 됐다.드웨인 존슨은 19일 자신의 SNS에 "We do. August 18th. 2019. Hawaii"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게재했다.드웨인 존슨과 로렌 하시안은 연애 12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2007년 연인으로 오랜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 사이엔 두 딸이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뇌종양을 예방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은 없다. 조기진단만이 최선이다. 시력저하, 배뇨장애, 소화장애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 정신과, 안과, 비뇨기과 등에서 시간을 허비하여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 적확한 진단이 중요하다.수술, 방사선 치료, 항암화학요법 등이 있는데, 수술을 원칙으로 한다. 그 밖에 유전자 치료, 광역학치료법, 온열요법 등도 있다. 수술 다음으로 효과가 있는 치료법은 방사선 치료입니다. 최근 방사선 수술법은 감마나이프법과 선형가속기를 이용한 방법 등이 있으며, 특히 뇌전이암과 재발성 뇌암 및 청신경초종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보다 선진화된 방법으로는 세기조절 방사선 치료(IMRT)와 양성자치료 등을 들 수 있습니다.두통, 구토, 팔/다리 마비, 간질발작, 시력장애, 안면신경 마비, 청력소실 등이다. 또 위장장애, 배변/배뇨장애, 정신장애, 운동장애, 언어능력의 장애 등으로도 나타날 수 있다. 소아 뇌종양은 뇌척수액의 흐름을 방해하여 수두증을 발생시키고 뇌간과 뇌신경을 압박해 여러 증상을 나타낸다.뇌종양의 원인은 정확히 밝혀진 것이 없다. 1900년대 초, 기계충을 없애려고 머리에 방사선을 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19일 9시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진행한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공개된 2차 예고편은 과거 죄수들을 데리고 범죄자를 잡았던 특수범죄수사과의 전설적인 소문으로 시작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곧이어 갑작스런 굉음과 함께 최악의 범죄자들이 탑승한 호송차량의 추돌 사고가 발생하고, 마치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 듯한 사상 초유의 탈주 사건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박경림은 "다른 작품에서는 약을 많이 봤다. 부드러운 눈빛을 많이 봤다"며 장기용에게 눈빛을 요구했다.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배우와 감독이 촬영 현장에서 있었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킬 전망이다. 각 캐릭터의 특성에 맞는 나쁜 녀석들 조건 검증 게임을 통해 완벽하게 나쁜 녀석을 가려낼 뿐만 아니라 나쁜 녀석들 간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색다른 팀 게임까지 진행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카슈미르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0일 카슈미르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Amazing dancing by @joshkillacky, they killed this. Thanks for using “My Best Life” @tmillytv | @timmilgra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카슈미르는 지난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셀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0일 셀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셀리의 프로필이 궁금하시다면! 네이버에 셀리 검색 블로그에 새글 업뎃 되었어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와우 이쁘시다”, “오호.....”, “화이팅”, “아자 아자 화이팅 ~~~”, “셀리팟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셀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유기견 양희와 함께 한 성훈의 일상이 담겼다.성훈은 반려견 양희를 첫 공개하며 “양희와 함께 지낸 지 한 달 반 정도 됐다. 원래는 임시보호만 했는데 이제 함께 살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고 기안84는 머리 바로 위에서 샤워기를 틀어 약을 씻어냈다. 성훈, 이시언 등은 또다시 기함하며 "보기만해도 따갑다"고 대신 괴로움을 호소했다. 그 결과는 대실패였다. 기안84의 눈썹은 한 쪽만 노랗게 탈색돼 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가 20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시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핸드폰을 들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제시는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줄리엔강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줄리엔강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처음에는 ‘숫자’ 나 팔로워 수를 늘리는것에 집착하지 않기로 하고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제가 가장 열정을 갖은 분야에 대한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였습니다. 그것들로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것 만으로도 만족하기로 했지만,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시청자 분들 없이 절대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줄리엔강의 팬들은 “오오옷!!!”, “ㅋㅋ 개간지난다”, “축하드려요”, “축하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줄리엔강과 소통했다.한편 줄리엔강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가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0일 김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콩 콩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귀여우신데영”, “뭐야 뭐야 왜케 귀여운거야”, “제 눈엔”, “하하하 귀여워”, “꺙~”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가영은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날 16일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서는 장수원과 존박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날 장수원은 ‘예능 못 한다’는 악플에 쿨하게 인정한다며 “예능에 크게 적응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예전에는 예능 나가는 것을 너무 싫어했다”며 의연한 태도를 드러냈고, ‘시대를 잘 탄 것 같지 않냐. 팀발의 승리다’라는 초강력 악플에도 “인정한다. 실력은 없었던 거 같다”며 쿨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로봇 연기에 대해 “(촬영 당시) 스태프들이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분주한 게 보이더라. 뭔가 잘못된 것 같다는 느낌은 받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연극영화과 출신이라는 반전 전공과 광고 등을 통해 같은 장면을 계속 하다 보니 아쉽게(?) 연기 실력이 점점 업그레이드됐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시대를 잘 탄 것 같지 않냐. 팀발의 승리다’라는 초강력 악플에도 “인정한다. 실력은 없었던 거 같다”며 쿨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존박이 악플낭송에서 '진짜 노스웨스턴대 출신에 잘생기고 예전에는 입 벌리면 섹시했는데 지금은 입벌리면 그저 냉면먹는 바보'라는 악플에 인정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