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오스트리아 NV 아레나에서 2019-20시즌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4라운드 SKN 장 폴텐과의 경기가 열렸다.황희찬은 선발 출전해 공격 포인트 3개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먼저 전반 30분 홀란트 골을 도운 그는 8분 뒤 득점포까지 해내며 2대 0 전반 스코어를 기록했다.후반전 역시 잘츠부르크의 무대였다.1골 2도움을 기록한 황희찬의 활약에 축구 팬들 응원이 커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산다라박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산다라박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morning!!!”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산다라박은 지난 8월 1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은실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은실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하늘 참 예뻤지’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9일에도 박은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동률은 20일 오후 6시 신곡 '여름의 끝자락'을 발표하고 컴백한다.신곡 '여름의 끝자락'은 마치 소박한 단편소설의 한 장면을 옮겨 적은 듯 아름다운 노랫말이 돋보인다. 특히, 피아니스트 김정원의 연주와 김동률의 목소리로만 이루어진 작은 소품곡이다.김동률의 음악 하면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함께하는 큰 규모의 곡들이 먼저 떠올려지곤 하는데, 한 편으론 가요와 클래식의 경계를 넘나드는 작은 소품들이 그의 음악 스타일을 정의하는 데 큰 역할을 해 왔다. 피아노와 노래로만 이루어진 곡으로는 2011년에 발표된 '겨울잠' 이후 처음으로, 두 곡이 상반된 계절을 노래한다는 점도 흥미롭다.곡의 뮤직비디오는 '답장' 뮤직비디오의 CASKA 김선혁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다. 제주도 로케로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엔 신인배우 김도건이 출연해, 아름다운 제주의 여름 풍광을 배경으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기웅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0일 박기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riendly Fires Mid century morden + 21th centur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횽.. 영어쓰면 전 뭔말인지 몰라여”, “형 보고시펑ㅅ”, “얼굴을 보고싶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박기웅은 앞선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하유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주도에 도착했쪄용. 콘서트에서 뵈용"라고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하유비, 김나희, 박성연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고 있다.한편 하유비는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채리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0일 채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친구들 . . 잠깐이라도 봐서 좋아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잘자요~”, “영턱스클럽이요??”, “I remember 진아 #영턱스클럽”, “진아 넘 오랜만이다...반가워^^”, “즐거운시간보내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채리나는 앞선 8월 1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랭크 램파드 감독이 첫 승에 부침을 겪고 있다.첼시는 19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19-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레스터 시티에 1-1 비겼다.램파드 감독은 “전반전은 정말 좋은 시작이었지만 후반전에는 역습 상황에서 많은 기회를 내주는 등 달갑지 않았다”고 털어놨다.또한 “공을 소유할 때 침착하지 못하면서 플레이를 전개 시키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실망감을 보이기도 했다. 감독은 "이곳에 오면서 환상에 젖은 채로 오지는 않았다. 이런 장면들에 대해 예상했었고 항상 원하는 대로 결과가 나올 수 없으며 생각해야 하지만 무엇보다도 행동으로 노력해 나가야 한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0일 김소향이 인스타그램에 “정말 바빴던 연습 시간 쪼개서 14개의 매체와의 라운드 인터뷰 -화기애애 비오는날 연습 늦게끝나 눈물콧물 번진 얼굴로 왔음에도 너무 예쁘게 봐주시고 경청해주신 기자님 감사해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화이팅”, “역시 만능 누나”, “인터뷰만 14군데”, “14개 매체라니.. 최고최고”, “향마리 주말에 만나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소향의 인스타그램은 김소향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최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새벽 네시 출근해서 먼저 퇴근하겠습니다 뭔가 하루를 길게 쓰는 기분이네요오! 다들 화이팅”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최희는 지난 8월 1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조지아 대표 음식으로 유명한 맛집으로 데려가는 규현과 진세연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점심 스폿에서 예상치 못하게 경비를 초과해 당황했던 규현. 결국 다른 곳에서 돈을 아껴야 하는 상황이 그려졌다. 규현은 자신의 것을 제외하고 고리키 공원에서 수동 퀵보드 6대를 빌렸다. 멤버들은 자동이 아닌 수동을 타야 한다는 점에 불평을 늘어놓았고, 진세연은 웃으면서 "재미있잖아요"라면서 멤버들을 달랬다.규현은 1인당 20만원에 육박하는 5성급 레디슨 로열 호텔에서의 숙박을 걸고 가심비 미션을 진행, 미션에 성공해 멤버들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빠네 파스타와 유사한 하차푸리는 치즈와 빵을 섞어서 먹으면 고소한 맛은 배가 된다. 파, 시금치, 고수, 우크롭이 들어간 하차푸리는 담백함을 자랑했다. 진세연은 "느끼함은 덜하고 짭쪼름함이 잘 들어가있었다"고 평했으나 일부 멤버들은 "짜다", "간이 너무 쎄다"고 엇갈리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다면서 폭풍 먹방을 선보였고, 한국에 없는 맛이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가희가 근황을 전했다.18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심히 살아야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가희는 발리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뮤지컬 일정을 마친 후 가족들이 생활 중인 발리를 찾은 것으로 알려져 부러움을 더하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바다가 들린다’는 7번 국도를 따라 올라가며 우리가 몰랐던 동해안의 ‘힙’한 명소와 맛을 탐험하고, 아름다운 바다에서의 서핑을 즐기는 크루들의 여행기를 담는다.마침내 김요한이 나타났고, 그는 기대대로 어마어마한 괴력을 발휘했다. 손가락 하나로 호두 깨기에 성공한 바 있었던 김요한은 캠핑카를 한 번에 모래 늪에서 꺼내, 서핑 고수 이천희와 예능 천재 노홍철을 순식간에 초라하게 만들며 “열 보험회사 부럽지 않다”는 환호를 들었다.펼쳐진 먹방에서는 대세 여배우 한소희가 하루 종일 서핑을 해 지친 언니 오빠들을 위해 고깃집 알바 경험을 살려 특급 스킬을 선보이는 한편, 이천희는 캠핑 고수답게 순식간에 압력밥솥 못지 않은 냄비 밥을 지어, ‘캠핑카 소동’의 주범이라는 오명을 벗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