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프로필"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정화는 깔끔함 화이트 셔츠에 검정색 단발머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정화는 최근 이상윤, 이보영 등이 소속된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3'에서는 새로운 호스트로 유라가 등장했다.매니저가 공항에서 두 메이트들을 맞이하는 시간에 유라는 요리에 돌입했다. 외국인들 입맛에 맞게 재료를 넣은 김치볶음밥과 된장찌개까지 준비했다. 직접 생과일을 잘라 상큼한 비주얼의 아이스크림까지 만들며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호스트가 걸스데이 유라가 아닐까 추측했던 메이트들은 진짜 유라가 문을 열자 놀라움을 드러냈다. 유라가 “저를 아시냐?”고 묻자 그들은 “걸스데이 멤버가 아닐까 생각했다”라고 말했다.메이트에게 주어진 힌트는 팬들의 댓글이었다. 머리는 자연 갈색, 놀랄때 눈이 정말 커진다는 힌트대로 메이트들이 그린 몽타주는 실제 유라와 흡사했다.유라는 메이트들과 대화하며 놀라운 인연을 발견했다. 2년전 공연을 갔던 유라는 메이트들과 호주에서 만난 적이 있었다는 것. 메이트들이 처음 커버한 댄스 역시 걸스데이의 ‘썸씽’이었다고 밝혔다. 최근 미국의 같은 지역으로 휴가를 갔다 온 공통점 역시 공개됐고 MC들은 호스트와 메이트들의 인연에 놀라워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미스터 기간제’ 후속으로 9월 18일 첫 방송된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달리는 조사관’(연출 김용수/극본 백정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이 인권증진위원회의 냉철한 원칙주의자 ‘한윤서’로 완벽 변신한 이요원의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달리는 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했던 억울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싸워나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이다. 누구나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권리, `인권`에 대해 다루며 주변에 흔히 있을 법한 사건과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을 자극한다. 피할 수 없는 도덕적 판단, 딜레마의 순간을 끊임없이 마주하며 진정한 해결을 찾아가는 조사관들의 고군분투는 통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요원과 최귀화를 비롯한 장현성, 오미희, 김주영, 이주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은 극에 리얼리티를 더하며 완성도를 담보한다.그간 ‘부암동 복수자들’, ‘욱씨남정기’, ‘황금의 제국’ 등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연기를 선보이며 걸크러시 대표 여배우로 손꼽히는 이요원이 또 다른 변신에 나선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남궁민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4일 남궁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에서대본보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남궁민은 지난 1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해리 슘 주니어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4일 해리 슘 주니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처음으로 연을 날리는 이 많은 나이였다. (I was this many years old flying a kite for the first ti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해리 슘 주니어는 앞선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 보기만 해도 영업 당하는 김민재, 공승연, 박지훈, 변우석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매파 4인방 마훈(김민재), 개똥(공승연), 영수(박지훈), 도준(변우석)의 상업적인 포즈와 비즈니스 미소가 담겨있다. 가장 잘 나가는 혼인 장사꾼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이들의 표정은 자신감으로 가득 차있다.제작진은 “전통혼례를 연상케 하는 색감은 조선시대 중매를 소재로 한 드라마를 상징한다. 김민재, 공승연, 박지훈, 변우석의 찰떡같은 영업 호흡은 이미지를 더욱 풍성하게 살려냈다”고 전하며 “지금껏 본적 없는 조선시대 중매와 남자 매파들의 예측불가 혼담 프로젝트의 개시일까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승협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4일 이승협이 SNS에 “철썩여 철썩여 철썩여”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은희는 오는 일요일(18일) 방송된 ‘홈즈’에 새로운 코디로 합류, 기존 출연진인 김숙, 박나래, 노홍철, 양세형 등과 함께 역대급 팀워크를 자랑하며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홈즈’는 연예인 코디 군단이 바쁜 현대인을 위해 대신 집을 찾아주는 리얼 중개 배틀 프로그램으로 재미와 실속을 한 번에 잡으며 주말 예능 강자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홍은희는 배우 유준상과 2003년 결혼한 17년 차 주부로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 이전에 현명한 아내, 똑소리 나는 엄마로도 소문난 바 있다.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홍은희의 집은 깔끔하게 정돈된 모던 스타일로 집 안 구석구석 그녀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었다. 지하 전체에 마련된 ‘준상랜드’는 헬스장과 음악실, 보물창고 등 남편 유준상만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 방송 후 화제를 모았다.실제로 홍은희는 이 집을 평생 살 집으로 생각하고 이사 준비만 3, 4년 한 것으로 알려져 평소 그녀의 철두철미한 성격을 엿볼 수 있었다. 그녀의 꼼꼼한 성격이 ‘홈즈’ 매물 대결에서 어떤 영향을 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다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4일 소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비자 도착했어요!! Soda i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소다는 지난 1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재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신재은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냥 가자”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좋아요 라고 말했다”, “나도 가고 싶다 ㅋ”, “사냥감이 코앞에 있는 건 뭐지”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신재은은 지난 8월 10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세아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윤세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미경아! 널 위한 젓가락행진곡! 부실해서 미안타..’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윤세아의 팬들은 “우와 언니 귀여워 ㅋㅋ”, “헛..순간 저한테 하는 말인줄..@-@”, “졸귀여 ㅋㅋㅋㅋㅋ”, “좀....많이 먹어요~”, “진짜 못말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3일에도 윤세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재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4일 김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잉?! .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김재현은 지난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연출 최민근) 측은 14일 “지난 ’2019 설특집 아육대’의 육상 금메달리스트 아이즈원과 양궁 은메달리스트 트와이스, NCT 127 등 많은 대세 그룹들이 육상, 양궁, 씨름 종목에 출전한다”고 전했다.우선 남자 60m 달리기에서는 2연속 금메달을 획득한 골든차일드의 Y가 다시 한번 금메달을 저격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외에도 스트레이키즈, SF9, 베리베리, AB6IX, 동키즈, 원더나인, CIX, 트레이, JBJ95, 느와르, 리미트리스, 1TEAM, 디원스, 멋진녀석들이 60m 달리기에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아육대의 꽃 400m 계주는 ‘2019 설특집 아육대’에서 첫 출전과 동시에 금메달을 차지했던 아이즈원과 아쉽게 은메달을 획득한 우주소녀가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남자 계주 또한 ‘2019 설특집 아육대’에서 메달을 획득했던 아스트로, 골든차일드, 스트레이키즈가 모두 출전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를 예상케 했다.남자 양궁 또한 ‘2019 설특집 아육대’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NCT 127이 메달을 차지하기 위해 다시 한번 출전한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