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승언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황승언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아트페어 때, 회사에서 예쁘게 찍어주셨어요 옆으로 넘기면 영상까지 전체 영상은 프로필에 나와있는 동영상저장소에 올려놓았습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하... 멋있다 승어니”, “진짜 언니 최공”, “옹 방송나와요?????”, “우와... 작가님...!”, “못가서 미안해 ^^ 우리 봅시다”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황승언은 지난 8월 10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드라마 제작사의 마케팅팀장이자 9살 아들을 홀로 키우는 워킹맘 황한주(한지은). 그녀를 보기 위해 남자들이 줄을 서던 대학 시절도 있었지만, 괴짜 같은 남자 노승효(이학주)를 만나고 삶은 180도 바뀌었다. ‘웃긴 남자’가 좋다는 그녀를 위해 길거리에 서서 밤이 새도록 웃겨주던 때도 있었던 그가 “행복을 찾고 싶다”며 떠난 것. 한주에게 남은 건 육아의 고단함과 생활고뿐이었다.그 와중에도 한주는 안절부절 못했다. 아기가 아프다는 전화가 계속 걸려오고 있었기 때문. 병원에서 인국을 안고 홀로 들어온, 아무도 없는 집은 깜깜했다. TV에선 인기 개그맨이 된 전남편이 나오고 있었고, 한주는 그제야 참아왔던 눈물을 터뜨렸다.“한주도 아직 한참 어린 서른 살이다. 모성애 안에서도 서툰 게 많을 거다”며 캐릭터에 대한 생각을 밝힌 한지은. 전남편에게도 싫은 소리 한 마디 못하고 보내줬을 만큼 여린 심성의 소유자지만, 아직도 프로 엄마, 프로 마케터엔 못 미치지만, “그럼에도 요즘 말로 ‘존버’하고 있는 한주가 아프지만 대견하다”고 했다. 언젠가 그런 한주에게 사이다가 터질 날을 기다린다고. 아직 2회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먼저 슈퍼맨 옷을 입고 '슈퍼잼'이 된 잼잼이는 희준 아빠 도움 없이 혼자 외출 준비하기에 도전했다. 잼이는 양말 신기, 세수하기, 화장 및 머리 준비까지 혼자서 척척해내는 모습은 아빠를 감동하게 만들었다.시안이는 이동국의 라이온킹FC 선수로 데뷔전을 치렀다. 매일 집에서 아빠와 축구를 하는 시안이는 경기 내내 활약했지만 득점 기록을 남기지 못한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동국은 경기 후 “골을 못 넣었잖아요”라고 자책하는 시안이에게 “골 못 넣어도 괜찮아”라고 다독였다.그런가 하면 벤틀리의 성장은 윌리엄도 놀라게 했다. 말귀도 못 알아듣던 아기 벤틀리가 어느새 자신의 말을 알아듣고, 대답까지 하는 모습이 신기하게 느껴졌던 것. 이날 윌벤져스는 샘 아빠와 함께 시장에 가 익모초 주스, 메추리구이 등 다양한 음식들에 도전하며 새로운 것을 배웠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희승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3일에도 최희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옛동네 동성아파트”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더운거 알면됨”, “저 204동에 사는데ㅠㅠㅠㅠ”, “비율 우와ㅏㅏㅏㅏㅏ”, “꿈에왜나오셨셰여”, “헐 동네사람이였다니”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MBC every1 ‘도시경찰’에서는 천정명이 사건보고서를 작성했다.둘째 날 아침, 아침 회의가 시작됐다. 천정명은 아침 회의를 위해 서둘러 보고서작성을 마치고 회의에 참석했다. 과학수사대 대장은 조재윤이 작성한 노상변사사건 보고서를 보며 “보고서 쓸 때 점은 필요 없고 나머진 다 잘했다”며 칭찬했다.조재윤은 “최 반장님 보고서 감사합니다”라며 전날 최 반장의 도움으로 보고서를 작성했던 때를 말했다. 최평엽 반장은 “우리 다 같이 협업하는 거잖아요”라며 웃었다. 이어서 조재윤은 현장사진기록 보고서 작성에 돌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영화 감독, 배우, 예능 출연 등 국내외에서 맹활약중인 양익준을 새 아티스트로 영입했다”며 “다재다능한 면모가 더욱 빛을 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양익준은 2009년 감독, 각본, 주연을 맡은 영화 '똥파리' 등으로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등 40여개의 국내외 영화제 트로피를 석권해왔으며,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2018년에는 일본에서 출연한 영화 ‘아, 황야’로 ‘아시안 필름 어워드’와 ‘키네마 준보’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도 꾸준히 출연하며 숨겨진 인간적 매력을 선보여왔다. 현재 양익준은 차기 연출작 집필을 진행하는 한편 다음 출연작을 검토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혜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4일 장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예가중계 촬영왔어요~~ 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교수님 요즘 미모 리즈시네요,,,,”, “아 진짜 너무 예쁘세요 ㅠㅠ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장혜진은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뉴트로 감성 음악여행 : 동네앨범'(이하 '동네앨범')은 대한민국 곳곳을 여행하며 어떤 세대에게는 추억을, 또 다른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달한다.'동네앨범'의 멤버들은 기존의 여행 프로그램들과 달리 여행지 곳곳을 찾아다니며 그 동네의 이웃들을 만나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도 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이외에도 KCM, 권혁수, 슈퍼주니어 려욱, 러블리즈 수정의 라이브 공연 역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충주의 아름다운 한옥, 반짝이는 서울 야경, 레트로 감성 가득한 롤러장 등에서 버스킹을 진행했던 것. 이들은 시청자들에게 전통적인 한국의 아름다움도 선보이고 있다.이렇듯 '동네앨범'은 동네 골목길에서 이웃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보는 이들에게 아련한 추억과 감동을 전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80-90년대 유행했던 다양한 배경 음악도 듣는 재미를 선사하며 잔잔하고 보기 편한 '힐링' 음악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는 평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재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4일 송재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뾰룽”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귀여워”, “뾰롱~!뾰로롱~”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송재림은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반 페리시치가 바이에른 뮌헨행을 택했다.뮌헨은 1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인터 밀란에서 페리시치를 영입했다"고 밝혔다.영국 '스카이스포츠'는 "페리시치가 뮌헨행을 위해 메디컬 테스트를 받았다"고 보도하며 이적이 임박했음을 알린 바 있다.페리시치는 2022년까지 인터 밀란과 계약을 맺었지만 최근 이적 가능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홍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3일에도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띠옹”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오 예뿌다”, “보고싶은 홍짱ㅠㅠㅠㅠㅠㅠ잘자용”, “제1대 말왕”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시현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3일 박시현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박시현은 메이크업을 한 채 눈에띄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왕 충전”, “이쁘셔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재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4일 김재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가 가장 무서울때는 화낼때도 소리지를 때도 아닌 아무말도 안하고 저를 40초 정도 쳐다볼때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찌릿”, “돌이네..돌ㅋㅋㅋㅋ”, “10000000%공감입니다”, “썬그라스 끼세요”, “너도자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재우는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