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정가은은 “어제 부산내려가는 기차안에서 루다차 원샷^^ 건강한 루다차로 관리해보세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가은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주, 이하이의 '한숨'으로 잔잔하면서도 강력한 무대를 선보인 '노래요정 지니'. 실력파 가수들을 제치고 가왕 자리를 지킴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누리꾼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2라운드 진출자는 복면우유였다. 요구르트의 정체는 박성호였다. 박성호는 "스스로 너무 어색하고 창피하다. 사실 낯가림이 심한데, 맨얼굴로 대중들 앞에 선다는 게 창피했다. 진지한 모습을 보여드린 것에 만족한다"고 전했다.특히, “단점을 못 찾겠다”, “야성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은 한 복면 가수는 판정단으로부터 연달아 극찬을 받으며 가왕 자리를 위협할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유영석은 “가왕을 실력으로 위협할 분이 나왔다”며 가왕이 교체될 가능성도 있음을 시사했다.1라운드의 세 번째 대결은 해수욕장과 워터파크였다. 두 사람은 하울&제이의 'Perhaps Love'를 감성적이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녹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건강 이상설을 부인했다.신지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많은 분들께서 살이 너무 많이 빠져 보인다고 걱정된다는 말씀들을 하셔서요"라며 사진을 게시했다.그는 "코요태 활동으로 바쁘게 지내던 중에 솔로 활동까지 준비하게 되면서 잘 해내고 싶은 부담감이 크게 작용했는지 마음고생을 조금 했어요"라며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으니 염려 마세요. 걱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고 밝혔다.신지는 지난 8일 신곡 '느낌이 좋아'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지연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임지연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타짜:원아이드잭 9월11일 개봉”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오”, “꼭 보러간당”, “배드신있나요??”, “우와 꼭볼게요”, “기대합니다”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임지연은 지난 8월 10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배우 성동일, 조이현, 김혜준 '예능 새내기' 배성우가 출연했다.충무로의 대세배우로 승승장구 중인 배성우의 반전은 지난 1999년 뮤지컬 ‘마녀사냥’으로 데뷔했다는 것이다.솔직한 모습과 엉뚱한 매력으로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한 배성우의 숨겨둔 예능감은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된 ‘런닝맨’에서 공개된다.어색함도 잠시, 배성우는 숨겨둔 발레 실력을 공개해 멤버들을 또 다시 놀라게 했다. 수줍은 모습으로 발레 동작을 보여주는 배성우의 예상치 못한 모습에 모두 웃음을 터트렸다고. 뿐만 아니라 레이스 내내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 강탈하는 '新예능 캐릭터'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바다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m leaving.”See you in Paris 도착해서 자주 업로드할께요^^ 일한자여 떠나라#파리에서 한달놀기 #출발 #꿀#휴가#드디어 #내기분#퐈리피플#파리여행#어디까지가봤니 #빠리스윀#룰루랄라#paris #leaving#즐거운#주말여행"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공개된 영상 속 그는 선글라스를 쓴 채 인사를 하였다.한편 바다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벌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서는 배우 박명훈, 가수 고재근 등이 출연했다.박명수는 박명훈에게 수입을 물었고, 그는 "새로 들어가는 작품들은 이제 막 계약 중"이라며 "지금 한 달 수입은 0원"이라고 운을 뗐다.박명수는 "어떻게 그렇게 섬뜩한 연기를 할 수 있었냐"는 질문에 박명훈은 "외적으로 잘 꾸며주셔서 그런 거 같다"면서 "지하라는 설정도 좋았던 거 같다. 영화 촬영할 때 전주 세트장에 내려가서 지하실도 가보고 세트장 근처에서 한 달간 살면서 몰입하려고 노력했다"고 털어놨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함은정이 일상을 공개했다.12일 함은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분좋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함은정은 편안한 옷차림에 술잔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최근 공개된 사진이 대부분 설정샷 느낌으로 이번 사진도 비슷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비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나비는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찰떡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나비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이벤트의 제왕 최수종이 사부로 나와 멤버들과 함께 하루를 보냈다.‘사극 장인’ 최수종은 상승형재에게 사극 엔딩 연기의 비법을 전수했다. 최수종은 엔딩 장면을 연기할 때 시청자와 호흡하며 그들을 궁금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전했다. 다음 회가 궁금하도록, 시청자와 아이컨텍하며 마무리해야 된다는 것.최수종은 “이제 일탈을 시작해야 한다”라며 “우리 민족은 소강국이었다. 크고 담대하다”라고 입을 열었다.최수종의 사극학개론은 인상깊은 엔딩으로 이어졌다. 멤버들에게 직접 엔딩을 연기해보라고 지시했다. 멤버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엔딩 장면을 꾸려봤지만 서로 웃기는데 그쳤다. 양세형의 엔딩장면을 본 최수종은 "연말 시상식에서 NG 명장면으로 내보내면 좋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유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거 A급셀카니깐 또 얼굴 손댔다 하지 마요 #어플아님 #기본카메라만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유리는 머리를 쓸어 올리며 카메라를 응시하였다.한편 서유리는 14일 최병길 PD와 결혼식을 올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저스틴 비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3일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 got that wat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저스틴 비버는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1일 첫 방송되는 ‘우아한가(家)’(극본 권민수, 박민경 / 연출 한철수 /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재계 1위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진 끔찍한 비극을 파헤치려는 대기업 외동딸-변두리 변호사 콤비의 숨 막히는 진실 추격전을 담은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특히 드라마 사상 최초로 재벌가의 흠을 지워 재벌의 성을 지키는 자들, 일명 ‘오너리스크 관리팀’이 소재로 등장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이와 관련 최나리가 고풍스러운 한복집을 뒤엎는 사자후를 터트린 ‘반전 자태’가 공개됐다. 사진 속 최나리는 고혹적인 한복을 입어보며 나긋나긋한 미소를 짓고 있다. 디자이너로부터 우연히 듣게 된 이야기에 싸늘한 표정으로 돌변, 급기야 화를 참지 못한 채 극강의 분노를 표출해버린다. 극과 극의 카리스마를 터트리는 톱스타에게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인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오승은은 대중에게는 ‘천사표’, ‘1등 신붓감’이라는 수식어를 받는 인기 절정의 배우지만, 사실 MC그룹 회장의 ‘세 번째 여자’라는 어마어마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폭풍 스캔들의 주인공, 톱스타 최나리 역을 맡았다. 극 중 최나리(오승은)는 계획적으로 MC그룹 회장의 내연녀가 된 후 전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