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서해바다는 탁 트인 청량한 바다와 드넓은 갯벌 그리고 푸른 숲이 공존하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좋아 남녀노소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대표적인 휴양지이기도 하다. 연일 이어지고 있는 무더운 날씨와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시원한 휴양을 꿈꾼다면, 이번 여름 서해바다로의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아름다운 서해바다를 풍경으로 만족스러운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쾌적한 숙소를 찾는 것도 중요하다. 이에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에 위치한 제부도 펜션, 제부도 커플 펜션, 제부도 가족 펜션, 제부도 단체 펜션, 제부도 수영장 펜션인 ‘제부도 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철민은 지난 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아침 9시 폐암말기 판정을 받았다. 이별을 해야하기에 슬픔의 눈물이 앞을 가린다”라고 말했다.이와 함께 자신의 공연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MBC 공채 5기 개그맨 출신인 김철민은 대학로에서 20년간 거리 공연을 하면서 많은 이에게 웃음을 선사해왔다. 김철민의 글을 본 동료들과 팬들은 페이스북 댓글 등을 통해 그를 위로하며 응원하였다.대학로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으며, 수익으로 소년소녀 가장 돕기, 무의탁노인 돕기 등 선행과 봉사활동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김철민의 부친과 모친 모두 각각 폐암과 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김철민의 친형인 모창가수 너훈아로 활동한 김갑수 역시 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소향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3일 김소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감동의 커피차. 젤좋앙. From 테일러 바넘. 나의 롤모델”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소향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특별 출연 비하인드 사진을 내놓았다.설리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만월, 구찬성, '호텔 델루나'", "꺄", "'호텔 델루나' 만쉐이", "지은이랑 지은이랑", "귀신이 아니었습니다. 하하하하"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들을 게시했다.설리는 아이유의 부탁으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특별 출연한 바 있다.설리와 아이유는 절친한 관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컬투쇼’에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커플 김고은, 정해인이 출연했다.정해인과 김고은의 인사 후 김태균은 “영화 홍보 하라. 대놓고 하면 된다”고 했다. 김고은은 “‘유열의 음악앨범’은 오랜만에 나오는 멜로 영화다. 8월 28일 개봉”이라고 하자 정해인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 분)와 현우(정해인 분)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선미가 27일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예고했다.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선미가 27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선미는 커밍순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특히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도 다채로운 해석을 쏟아내 선미의 글로벌 인기를 짐작케했다.'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세 글자 제목을 선보여왔던 행보를 이어갈지에 대한 추측과 새롭게 시도할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 등 컴백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선미는 매번 범접할 수 없는 콘셉트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색깔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특히 지난 2월부터 4개월간에 걸쳐 북미, 아시아, 유럽 18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 '워닝'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면서 명실상부 '글로벌 K팝퀸'의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예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빔밤붐(BIM BAM BUM)'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빔밤붐'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 만에 100만 뷰를 넘기며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꾸준한 상승세로 데뷔 5일 만에 1,000만 뷰의 기록을 돌파해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기록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및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오르며 '2019 하반기 최고의 신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해외에서의 인기도 폭발적이다. 데뷔 앨범 ‘핑크 펀치’는 세계 최대 음악 시장인 미국을 비롯해 일본,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칠레 등 총 5개국 아이튠즈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루키' 다운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패리스 힐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3일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Epic day celebrating Summer with my crew. @KevinOstaj”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패리스 힐튼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수진이 13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수진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레스토랑에 앉아 미소를 머금은 채 식사를 기다리고 있다.한편 오수진은 꾸준히 SNS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신욱에 대한 중국 매체의 평가가 눈길을 끈다.시나스포츠는 "김신욱은 최근 2경기에서 5골을 넣으며 리그를 정복했고,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영입된 선수 가운데 가장 성공적이다"라고 평했다."김신욱의 합류로 상하이 팀 전체에 활력이 생겼다. 콜롬비아 미드필더 지오반니 모레노가 더 넓은 범위에서 활동할 수 있게 됐고, 미드필더 카오 윤딩 역시 중국 최고 선수가 됐다"며 그의 영입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해당 경기는 9월 26일 진행된다.한편 김신욱은 지난 7월 전북 현대를 떠나 상하이 유니폼을 입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니스(다이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3일 유니스(다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허니스의 첫 영상은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유니스의 리얼리티입니다 부디 재밌게 봐주시길 그리고 편안한 밤 되세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이아 최애조합”, “아 언니들 기여워”, “왜 2번 아니죠? 싫어요.”, “진짜 빨리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아름다운 미소라고 들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유니스(다이아)는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월 16일 첫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중매쟁이)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다. 12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꽃파당’ 매파 4인방 마훈(김민재), 개똥(공승연), 고영수(박지훈), 도준(변우석)의 영업으로 시작된다.먼저, 사내보다 더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의 모습이 보인다. 시장에선 닷 푼만 주면 어떤 일이든 해결해준다고 하여 ‘닷푼이’라고 불리는 개똥이는 엽전을 만지며 “혼사를 의뢰하고 싶소?”라고 묻는다. 한양의 가장 핫한 셀럽이자 꽃파당 이미지 컨설턴트 영수는 “우리를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으시오?”라며, 그 누구보다 상큼한 영업용 멘트를 날리고 있다. 외모, 성품, 두뇌, 학식까지 빠지는 게 없는 최고의 정보꾼 도준은 “꽃 같은 매파들이 궁금하시오?”라며 꽃보다 아름다운 외모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미려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3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미려는 녹화현장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런모습도 은근 이쁘셔”, “오...알람해놓고 봐야겠어요 ㅎㅎㅎ”, “정말 매력만점이에요”, “울언니화이팅”, “선배님이뿐뎅”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