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먼저 슈퍼맨 옷을 입고 '슈퍼잼'이 된 잼잼이는 희준 아빠 도움 없이 혼자 외출 준비하기에 도전했다. 잼이는 양말 신기, 세수하기, 화장 및 머리 준비까지 혼자서 척척해내는 모습은 아빠를 감동하게 만들었다.동국 아빠가 감독으로, 시안이가 선수로 함께하는 라이온킹 FC의 데뷔전이 그려졌다. 매일 집에서 아빠와 축구를 하는 시안이 에게도 이번이 첫 시합이었다. 시안이는 경기 내내 그라운드를 누비며 작전 지시를 하는 등 활약했지만, 골은 기록하지 못했다.그런가 하면 벤틀리의 성장은 윌리엄도 놀라게 했다. 말귀도 못 알아듣던 아기 벤틀리가 어느새 자신의 말을 알아듣고, 대답까지 하는 모습이 신기하게 느껴졌던 것. 이날 윌벤져스는 샘 아빠와 함께 시장에 가 익모초 주스, 메추리구이 등 다양한 음식들에 도전하며 새로운 것을 배웠다.마지막으로 건나블리는 자연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며 성장했다. 주호 아빠와 직접 딴 채소들로 한 상을 차리고, 숲속 놀이터에서 어려운 놀이기구를 체험했다. 아빠도 못하는 닭장 속에 들어가 달걀 들어오기에 성공한 나은이의 용기는 말할 것도 없고, 언제나 작은 아기인 줄만 알았던 건후의 도전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민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김민영은 “웃음이 끊이지않는 피팅모델 시조새모임 ㅋㅋㅋㅋㅋㅋ10년차모델들의 파우치를털어라!! 유튭에 준비했어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민영의 팬들은 “꺄 올라와따!!!!”, “어우 다들 너무 예쁘시네요”, “시조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웃곀ㅋㅋㅋㅋㅋ”, “꼬리빗 제작해주세여 >_< 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민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트와이스, 레드벨벳, NCT 127 & NCT드림, 펜타곤, 있지(ITZY) 등 총 44개 그룹 231명의 남녀 아이돌이 참가해 끼와 체력, 매력을 마음껏 뽐내는 가운데, UV가 오프닝 공연을 준비하고 노라조 조빈이 ‘멍 때리기’ 대회를 진두지휘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았다.아육대에서는 육상, 양궁, 씨름, 투구, 승부차기, e스포츠, 승마에 이르는 총 7개 종목을 통해 NCT127, 펜타곤, 트와이스, 레드벨벳, 있지, 러블리즈 등 남녀 아이돌 총 44개 그룹, 231명이 출전한다.우선 남자 아이돌 그룹은 총 22개 그룹이다. 스키즈, NCT127, SF9,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펜타곤, 베리베리, 아스트로, AB6IX, 더보이즈, 동키즈, 원더나인, CIX, 트레이, JBJ95, 느와르, 리미트리스, 1TEAM, 디원스, 멋진녀석들, 임팩트, NCT드림 등 총 122명으로, 이들은 각자 7개 종목 중 자신 있는 종목에 출전해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한지은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한지은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한지은과 한해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밝혔다.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12월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한편 한해는 지난 2011년 그룹 팬텀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 시리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한지은은 지난 2006년 독립 영화 '동방불패'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희선이 아름다운 미모의 사진을 보여줬다.13일 김희선은 인스타램에 "DeepGreen # 촬영 중 반짝반짝"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김희선은 청록색 의상을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잡티 하나 없는 피부, 달걀형 얼굴로 절세미인의 면모를 내비쳤다.김희선은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딸의 학교 녹색 어머니로 활동하고 있다"며 근황을 밝히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찬성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3일 정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힘들때도 SEXY4EVA.”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오 사장님 떵치”, “사장님 리치가 ....”, “좀비님 센슈”, “ㅗㅜㅑ 제이팍 떡대커진거봐”, “ 이조합 미쳤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정찬성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간암 발병률은 여성에 비해 남성이 5배나 높게 나타났다. 간암은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암이며, 암 사망자의 수가 두 번째로 높은 암이다. 특히 40대 사망률 1위 질환이라고 알려져 있다.간에서 일차적으로 발생한 ‘원발성’의 악성종양으로 일반적으로 다른 기관에서 간으로 전이된 암도 간암이라고 부르지만, 원발성의 암이다. 다시 말해 간은 장으로부터 혈류가 모이는 곳이라 위와 장 등 다른 기관에서 생긴 암들이 간으로 전이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간 자체에 기원을 둔 암을 간암이라고 한다.간암의 증상은 초기에 거의 없다가 서서히 나타난다. 윗배에 통증이 있거나 덩어리가 만져지거나 복부팽만감, 체중감소, 심한 피로감, 소화 불량 등의 증상이다. 증상이 뚜렷해졌을 때는 이미 병이 많이 진행된 경우이다. 간이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는 이유이다.우리 몸을 외부의 해로운 물질로부터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체내의 다양하고 복잡한 물질대사 과정에서 탄수화물대사, 아미노산과 단백질의 대사, 지방 대사, 비타민 · 무기질과 호르몬의 대사, 등의 역할 및 해독과 혈액량 조절 등의 기능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환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김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니야 원하는거 사줄게.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환은 지난 1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정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오정연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8월 15일 케이월드페스타 개막공연! 파트너 옹성우mc와 멋진 kpop 가수들과 함께합니다 기대해주셔요! Reposted from @kworld_festa_official (@get_regrann) - 대세 엔터테이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우와 축하합니다 기대할게요”, “정연씨, 화이팅!!!”, “허얼 ㅋㄱㄱㄱㅋ”, “언제나 사랑해 우리 정연”, “이쁘오..오늘도”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오정연은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폴킴이 부른 '안녕'은 현재(오전 8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지니뮤직, 엠넷,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하며 음원강자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현재 1위는 '호텔 델루나'의 10번째 OST로, 지난 12일 발매된 '안녕'이다. 가수 폴킴이 불렀다. 2위는 9번째 OST로 벤이 부른 '내 목소리 들리니', 3위는 7번째로 공개된 OST,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이다.특히,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폴킴의 ‘안녕’과 벤의 ‘내 목소리 들리니’,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등 3곡은 히트 작곡가 로코베리가 모두 작업한 곡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로코베리는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에일리가 부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작곡한 장본인이기도 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KBS2 ‘저스티스’에서 이태경(최진혁)과 서연아(나나)는 장영미(지혜원) 실종 관련 공조 수사를 시작했다. 전 연인이었던 두 남녀가 법정 안에서 악연으로 만나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쳐왔지만, 공조 수사를 시작한 지금은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였다.이와 같이 진실을 알아내는 과정이 힘겹더라도 피해자들을 위해 결코 포기하지 않는 태경과 연아. 두 사람의 공조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뛰어난 수사능력 가운데 피어오르는 묘한 텐션에 있다. 조현우와 대치하던 중 칼에 맞은 태경이 칼자국 사진을 연아에게 보내 분석을 부탁하자, 연아는 칼에 찔린 사람이 누구냐며 예리한 촉으로 태경임을 알아냈다. 태경은 연아 앞에서 자신의 상처를 감추려했다. 여전히 서로를 걱정하는 두 남녀의 마음이 드러나는 대목이었다.긴장을 놓을 수 없는 상황들의 연속에서 태경과 연아의 가벼운 장난은 케미를 폭발시켰다. “분위기 딱딱해서 협상을 못 하겠다고. 웃으라고 부드럽게”라는 연아의 말은 항상 굳어 있던 태경의 부드러운 미소를 이끌어냈다. 실종된 영미의 행방과 미제 사건들의 진실을 찾기 위해 함께 고군분투 수사를 이어나가고 있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여진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에서 온 1초는 오늘 3초가 되었다... #호텔델루나 #hoteldelluna #9oo그램"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에는 tvN '호텔 델루나'에 출연하고 있는 여진구가 촬영 중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의자에 앉아 생각에 빠져 있는 듯한 그의 잘생긴 외모가 시선을 강탈했다.한편 여진구는 tvN '호텔 델루나'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리암 헴스워스가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와의 이혼을 공식 인정했다.리암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일리와 저는 최근 헤어졌다. 마일리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라는 글을 올렸다.마일리 측 대변인은 성명서를 통해 "마일리와 리암은 둘 다 이혼에 동의했다. 각자의 삶과 커리어를 위해 내린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전했다.2016년 1월 재결합 소식을 알리고 그해 10월 약혼을 공식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