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방송된 JTBC '혼족어플'에서는 민경훈, 강한나, 제아의 혼라이프가 공개됐다.‘혼캠(혼자 캠핑)’에 나선 민경훈의 영상이 공개됐다. 아침 산책을 하다 뱀을 마주친 민경훈은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렸지만 “등산 스틱을 툭툭 치면 뱀이 도망간다”는 팁까지 전하며 꿋꿋이 캠핑을 이어갔다. 그는 미리 준비해온 똠양꿍 재료와 물만 부어 먹는 발열식품으로 초간단 캠핑 요리에 도전해 먹방 ASMR까지 선보였다.한편 전현무는 민경훈의 영상을 보며 "내가 이래봬도 씻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캠핑은 별로, 호텔을 선호한다"고 말해 혼캠에 공감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예고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본격적인 제주도 한 달 살기에 돌입한 제아는 위시리스트였던 무동력 카트와 서핑 등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에 도전했다. 제아의 서핑 영상을 본 전현무는 “춤을 잘 추는 친구인데 균형 감각이 없네. 보는 사람은 꿀잼”이라며 깐족거리는 멘트로 한층 재미를 더했다. 마지막에는 컵라면을 먹으며 “나 돈 없어도 괜찮아”를 외치는 제아의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되며 그녀의 제주도 혼라이프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지켜보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뱀뱀(갓세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2일 뱀뱀(갓세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สุขสันต์วันแม่นะครับ รักแม่ๆทุกคนน้า~ ขอบคุณที่ดูแล ผมมาตลอดนะครับ! วันนี้ให้”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뱀뱀(갓세븐)은 지난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장기 휴가를 떠났다.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2일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떠난다"고 전했다.방탄소년단은 11일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끝으로 개인 휴가를 시작했다. 빅히트 측은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하다"고 전했다.소속사는 "휴가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이다.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리겠다"고 강조했다.또한 "방탄소년단은 재충전의 시간 후 더욱 멋진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라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2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유라는 서울메이트에 가기 전 꽃단장을 하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쫑아”, “김볶땜에 내속이 타들어감~”, “김치뽁녀”, “커엽”, “밤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영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2일 홍영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트 꼭두리에 앉아본건 처음이야!!! 여기오면 요롷게 찍어야한다며 가이드님 덕분에 요트에 누움,,,;;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홍영기는 지난 1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여인혁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2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여인혁은 높은 빌딩들 사이로 감출 수 없는 패션센스를 보여주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잘사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소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2일 소다가 SNS에 “Pretty Ricky - Your Body”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른게 모야~~~^^**”, “기분이 업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같이 펀딩’은 각양각색의 가치가 담긴 장르 불문의 아이디어들이 실현되는 과정을 지켜보며,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더 나아가 펀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한 주의 마무리를 짓는 시간이자 한 주의 시작을 준비하는 일요일 저녁에 ‘같이 펀딩’이 좀 더 의미 있는 재미와 기분 좋은 울림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같이 펀딩’은 일상 속에서 잊고 있던 가치와 생각들을 다시금 떠올리고,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담아내며 마음의 힐링과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광복절 후 18일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 유준상의 3.1 운동 100주년 기념 ‘국기함 프로젝트’는 역사 강사 설민석과 함께 대한민국의 역사를 다시 돌아보고, 우리나라를 지키기 위해 희생한 이들의 마음을 ‘태극기’와 ‘국기함’을 통해 한 번 더 되새기는 시간을 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리아나 그란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real protective wit my soul where ..... u been got to drop so much music i love this year with so many people i love and that was made with so much love. i’m a grateful grateful girl. thank u all for listening and for supporting me and my friends. what a special year it’s been. stepping back to appreciate and to say thank u. we get so wrapped up in our other shit / in schedules and work etc that we forget to do that sometimes but .... thank uuuuu. instead of focusing on what could be bet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로골퍼 류현우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류현우는 “프로 골프 선수로서 투어 생활을 하면서 겪은 재미있는 경험이나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개인 방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프로 선수들이 대회에 출전해서 어떻게 경기를 풀어나가는지 그리고 코스 매니지먼트와 마인드 컨트롤을 어떻게 하는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2002년 KPGA 투어프로에 입문한 뒤 2008년 KPGA 코리안투어에 정식 데뷔한 류현우는 2009년 ‘제25회 신한동해오픈’에서 첫 승을 거둔 뒤 2012년 일본투어에 진출해 그 해 ‘코카콜라 토카이 클래식’에서 일본 무대 첫 승을 신고했다. 2013년에는 ‘제32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과 함께 KPGA 대상을 수상했고 2017년 일본투어 ‘후지산케이 클래식’에서도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2승씩을 기록했다.올해는 KPGA 코리안투어에 4차례 출전해 SK텔레콤오픈 공동 14위를 비롯해 3번 컷 통과에 성공했고 일본투어에서는 상금순위 22위에 이름을 올렸다.류현우는 두 자녀를 둔 ‘아빠 골퍼’다. “개인 방송을 시작하면서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한다. 언제 어디서든지 아빠의 모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개막전에서 5-0 대승을 거뒀다.맨시티는 10일 오후 8시 30분 원정에서 5골을 퍼부었다.맨시티는 전반 25분 카일 워커의 크로스를 가브리엘 제주스가 마무리 지으며 선제골을 냈다.후반 6분 만에 케빈 더 브라위너가 날카로운 패스를 넣어줬고, 라힘 스털링이 왼쪽에서 잡아 추가골을 넣었다.맨시티는 후반 추가시간에도 5번째 골을 추가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하윤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2일 송하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영상 또올라가떠용 유튜브에혼술이즈백 검색해쥬떼요!! 구독 좋아요 뜨릉뜨릉”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쭉쭉빵빵의 대명사 ㅎ”, “넘이뽕~”, “인형같아요”, “제대로 가짜”, “하윤님오우~~땍띠~~”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송하윤은 지난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우원재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2일 우원재가 SNS에 “ AOMG X MBN”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잘생겼어 원재오빠”, “믓지당”, “우원재 잘생겼다고”, “미쳤어 ???????”, “하 드디어 ㅠ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