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재경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1일 홍재경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운전면허 딴지 10년 본격 운전 시작한디 5년만에 서킷을 밟아보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부럽네요 ~~~”, “우와~~~레이싱모델보다 이뻐유~”, “재미나쥬?”, “공도에서 달려 보시지요”, “엄청 긴거 보소~~~~^^”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홍재경은 지난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세윤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9일 유세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렛츠 귀릿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유세윤은 지난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ITZY의 'ICY'와 강다니엘의 '뭐해'가 1위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강다니엘이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출연하지 않았다.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등장한 디원스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칼군무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아울러 디원스만의 독보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댄스 퍼포먼스로 ‘뮤직뱅크’를 가득 채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세븐틴의 'HIT'은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곡으로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특징이다. 멤버 우지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체제작돌임을 보여줬다.1Team은 '롤링롤링'으로 귀엽고 흥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다. 공원소녀는 'Red-sun'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다. JBJ95는 '불꽃처럼'으로 여름 밤 감성에 젖게 만들었다. 네이처는 '내가 좀 예뻐'로 상큼발랄한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방송된 MBC TV 교양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최연제의 미국 LA생활이 전파를 탔다.연예계 활동을 그만둔 최연제는 평소 관심 있었던 한의학 공부를 시작했고 6년에 걸쳐 공부한 끝에 미국 LA 패서디나에서 불임치료 전문 한의사가 됐다.1993년 직접 작사한 노래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으로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청춘스타라는 타이틀을 얻은 최연제. 가수 데뷔 이후 각종 음악 프로그램, 예능, 라디오 방송에서 활약하다가 어느 순간 모습을 감췄다.최연제는 이날 방송에서 "자연임신을 두 번 했고 유산을 했었다"며 과거 이야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오후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는 정동하가 소프라노 신델라와 '손에 손잡고'를 칠고무 무대를 선사해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방송에서 MC 문희준이 JK 김동욱에게 "이미지가 조금 바뀌었다. 법대 간 슈퍼마리오 같은 느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명곡 판정단의 선정 결과, JK김동욱이 368표를 받아 김소현을 누르고 1승을 거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효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0일 오효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과천 사람이자나요. 어렸을때 경마장 자주 가봐서 말 하나도 안 무서워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히히히힝~접선 바람”, “허언증ㅋㅋㅋㅋ”, “허언증 말기 ㅋㅋㅋㅋ”, “사랑합니다”, “과천 사람인 지 처음 알았어요 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오효주는 앞선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함은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함은정은 “영화제 다음날, 서울 올라오기전 계곡행 초등학생때 이후로 처음이라 신나고 사랑하는 내 사람들과 함께라 더 좋고”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함은정의 팬들은 “계곡좋지”, “시원하시겠읍니다”, “청순해”, “청순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함은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현승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이현승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시트땜에 빼박”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너무 아름다워요”, “매우 아름답습니다 _(≥▽≤)/”, “더운데 남은주말도 홧팅!!^^”, “너무이쁘신거아니에요”, “넘 아름답도다”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이현승은 지난 8월 10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가은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 이틀날, 짜파게티 적응중”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좋군요ㅎㅎ”, “짜파게티머리도 찰떡이네 아주”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가은은 지난 8월 10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동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1일에도 김동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할 수 있다! 병뚜껑 챌린지!”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훼이크 ㅋㅋㅋㅋ”, “ㅋㅋㅋ 매력쩔어요”, “김동현선수사기꾼다됐네요ㅎ”, “다른사람 발아닌가요?”, “ㅋㅋ 속임수? ㅋ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상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1일에도 오상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극 미저리 관람 소름돋는 연기의 성령누나와 정은이의 도전을 응원하며!”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피케셔츠 fit이”, “세상 제일 미남...”, “저도 재밌게 보고왔어요 8월초에...^^”, “땡큐땡큐”, “원래 임신하면 더 이뻐지는건가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재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4’에서 ‘8월의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정재형, 윤민수, 소유, 벤, 김필, 정승환 등이 출연했다.벤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로 '가요계의 작은 거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뮤지션이다. "작고 귀엽고 소중한 벤입니다"라고 귀엽게 자기소개했다.이를 듣고 출연진들은 "그 곡을 정재형 씨가 작곡한 곡이었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정재형은 "그 곡은 지원이가 항상 피날레를 장식하는 곡으로 많이 불렀던 곡"이라고 말했다. "지원이와 함께 작은 피아노와 소파가 있는 연습실에서 곡 작업을 했던 때가 기억에 남는다"며 "그 분위기가 생생해서 기억에 남는다"고 덧붙였다.정재형은 “얼마 전에 조세호와 술을 마셨다. 근데 내가 걱정하니까 조세호가 ‘걱정하지 마라. 나만 믿고 나와라’고 말하더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준기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준기는 지난 1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페: 페네그린. 이뱅 덕분에 보고싶던 우리 팬들 봤더니 네: 네, 맞아요 너무신낫니 이세상 텐션을 떠날뻔했지요 그: 그렇지만 여러분의 눈에서 빨리 작품 내놔를 읽었어요 알아요그러니까 린: 인내를 가지고 이왕 전투력 모아두는거 조금만 더 기대해봅시다. 아시다시피 일 시작하면 우주뿌실 텐션으로 안쉴거니까요 그죠? 그래야겠죠 껄껄껄 I've been miss you my angel's so so. much woo ah f but yesterday I was great time with you last night”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이준기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