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군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1일 최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럽 코스프레 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사람 많네요ㄷㄷ”, “므찌다 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최군은 앞선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의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의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아이돌 투어 잘 보셨나요!! 못보신 분들은 프로필 링크에 네이버티비 링크를 걸어놨으니 가셔서 먹방 대리만족 하세용”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겸둥이들아”, “의진의진=커플”, “이번에도 재밌게 잘 봤어요!!”, “언니 저랑 같은 옷 ㅎㅎ”, “마지막 포토이는 너무 예쁘다”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의진은 지난 8월 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민도희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1일 민도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몽구랑 해삐주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민도희는 지난 1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민지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공민지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y! sunshine did you guys sleep well? Today is gonna be a great day”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밍끼야보구밍”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공민지는 지난 8월 10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석훈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1일 이석훈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별 다를 것 없는 일요일 아침. 운동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정말 “캇코이”!”, “순간씨잼인줄 ㅜㅜ”, “아고고~~~~~”, “주원이 따라한거 아니죠?? ^^”, “너무더워요 운동적당히하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이석훈은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성(슈퍼주니어)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1일 예성(슈퍼주니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옥탑커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예성(슈퍼주니어)은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신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1일 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지금까지 지원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4를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너무 좋은 하루하루였습니다~~”, “가지마요 ㅠㅠㅠㅠㅠ 연플리 퓨ㅠㅍ”, “너무 재미있어용”, “현승지원 포에버ㅠㅠㅠ”, “고생많으셨어용”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정신혜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성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1일 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하루도 알차게~~ 굿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어느 비치인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성은은 앞선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밤 첫 방송된 SBS '힙합왕-나스나길'(극본 권수민, 연출 이준형) 1회에서는 서울로 올라온 방영백(이호원 분)이 송하진(나은 분)과 처음 만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고민하던 방영백은 서울행을 결심했고, 떠나던 날 김봉숙에게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김봉숙은 “자주 내려오지 말고 너 하고 싶은 것 다 해라”라며 무던한 척 했지만, 손자의 뒷모습을 보며 눈물을 참지 못했다.신원호가 연기하는 김태황은 두박고의 일명 '힙합 금수저'이자 '일진짱'으로 불리는 인물. 경리단길에 있는 건물 대부분을 소유하고 있는 아버지 밑에서 자란 김태황은 부모님의 지원 아래 '하이스쿨 래퍼 시즌3'를 준비하는 힙합 고등학생이다.김봉숙은 "너 랩하고 싶다던 거 서울가서 해라. 여기 내려올 생각 말고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지내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소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1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음주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요정님”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한소희는 지난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LPGA 투어 스코틀랜드오픈에서 허미정이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12일(한국시간) 스코틀랜드 노스베리크의 르네상스클럽(파71)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 투어 애버딘 스탠더드 인베스트먼트 스코티시여자오픈(총상금 150만달러) 최종 4라운드에서 허미정은 선두인 태국의 모리야 쭈타누깐에 1타 뒤진 2위로 출발했지만, 9번 홀부터 12번 홀까지 4홀 연속 버디행진을 펼치며 단독 선두로 나섰다.허미정은 "9번 홀에서 첫 버디를 잡은 이후 후반에 3개의 버디를 더 잡으면서 자신감이 커졌다"고 경기를 복기했다.그는 마지막 18번 홀에서 1.5m 버디 퍼팅을 성공, 최종합계 20언더파로 정상에 올랐다.허미정은 "최종 라운드에 우승조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좋게 생각했다"며 "최대한 즐기려 했고, 한 샷 한 샷에만 집중하면서 쳤던 것이 도움이 됐다. 5년 만에 우승을 해서 기쁘고 남편이 함께 여서 기쁨이 두 배다"고 말했다. 한편, 허미정은 이번 우승으로 개인 통산 LPGA 3승째를 거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이준은 “Okay...”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이준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이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 초반에는 ‘편애중계’의 캐스터 3인방 김제동 김성주 붐이 먼저 등장해 자신과 한 팀이 될 해설위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방송에서 서장훈, 붐, 안정환과 김성주, 김병현과 김제동의 첫만남이 이뤄졌다.깡통 던지기와 구기종목의 차이점을 설명하던 해설위원들은 곧 자존심을 건 박빙의 승부를 이어갔고 이에 질세라 캐스터 3인방 역시 자신의 짝꿍들을 편애하며 팽팽한 기싸움을 벌였다. 경기 결과는 축구 국가대표 출신 안정환의 승리, 농구 국보급 센터 서장훈의 패배였다. 경기를 지켜본 김성주는 안정환이 미션에 성공하자 2002년 월드컵을 방불케 하는 환호성을 지르며 승리를 만끽 했다. 붐은 "서장훈이 일부러 후배들을 기죽이지 않기 위해 배려한 거다"라며 마지막까지 서장훈을 향한 편애를 아끼지 않았다.서장훈은 “그만큼 대중 친화적이고 좋은 운동이다"라며 "야구하려면 배트 사야지, 미트 사야지 장비가 많이 든다”라고 맞섰다.서장훈X붐, 안정환X김성주,김병현X김제동 편애중계진 6인은 첫 번째 경기인 '3대 3미팅'에 출전하는 평균 나이 47.6세 거제도 섬 총각 3인방을 선수로서 분석하고 편애 선수를 선택하는 시간을 가졌다.안정환은 "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