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보미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황보미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꽃밭에 꽃이..? 어느 쪽이 꽃일ㄲ...?’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0일에도 황보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은실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1일 박은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ack&White 선그리 넘 맘에 든다리 내가 제일 사랑하는 두사람이랑 함께라 배로 더 행복해요 가족이 최고당 골프장 컨디션도 넘 좋고 한국보다 덜 더워서 넘 행복”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사랑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은실은 지난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지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지혜는 지난 1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어디든 이제 의식하지 않고 다닐수 있다는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아기엄마이고 한남자의 아내이고 그냥 이웃집언니같이 방송하는 언니입니다. 연예인병 완치 판정ㅋㅋ(자체적 결론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의견 있으면 연락줘요 ㅋㅋㅋㅋ 난 그렇게 생각하니까 ㅋㅋㅋ 여튼 막 돌아다니고 인사하고 좋습디다ㅋㅋㅋㅋㅋㅋㅋ 40살이 넘어서 행복한 이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이지혜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재정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1일 윤재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렐교 명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윤재정은 지난 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혜인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1일 권혜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밤공기 선선 치마 너무 예쁘다 @shapeof_officia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권혜인은 지난 1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7회에 출연한 뉴이스트 백호는 오랜 시간 동안 이어온 그룹 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이 겪을 고충에 대해 공감하며 속 깊은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첼시 로버스 선수들은 실력이 좋은 팀과 붙어본 적이 없다며 능력을 제대로 보여줄 기회를 갖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드러낸 바 있다.김수로는 7부 리그 엔필드와의 친선경기를 준비, 선수들과 보드진이 다함께 이동할 수 있는 버스까지 대절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들뜬 선수들은 버스 안에서 백호와 김수로의 노래 음원을 찾아 감상하는 등 모두가 소풍을 가는 설레는 마음으로 흥겨움을 만끽했다.다음날 백호는 7부 리그 구단과의 경기를 위해 선수들과 함께 이동하던 중 “다 같이 타 있으니까 그 안에서 많은 이야기를 해요”라며 뉴이스트의 끈끈한 팀워크 비결을 전하면서 팀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다가도 한 선수의 선곡으로 버스 내에 울려 퍼지는 뉴이스트 노래에 라이브로 화답하는가 하면 쑥스러움에 귀까지 빨개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진짜 선물은 따로 있었다. 김수로는 깜짝 이벤트로 전광판에 선수와 이사진의 프로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1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인스타그램에 “Feeling good and keep working”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인스타그램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일반적으로 여드름은 주로 사춘기에 발생하는 피부 질환으로 알고 있다. 대한피부과학회에 따르면 실제 사춘기 청소년의 85%에서 여드름이 관찰된다. 이 때문에 사춘기가 지나면 여드름이 사라질 것으로 아는 이들이 많다.하지만 최근에는 청소년여드름뿐 아니라, 25세 이후까지 여드름이 지속되거나 새로 발생하는 성인기 여드름도 증가하고 있다. 피부 상태나 계절적인 요인에 따라 잠깐 사라졌다가 덥고 습한 여름철이 되면 피지분비가 증가하면서 재발하는 경우도 다반사다. 이렇게 재발이 잦은 여드름은 성인기의 경우 주로 볼이나 턱, 목 부위에 잘 발생하는 경향을 보인다.CU클린업피부과 강남점 송민규 원장은 “재발이 잦은 여드름은 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1일 데이비드 게타가 인스타그램에 “Happy 25th anniversary @dancevalley”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데이비드 게타의 인스타그램은 데이비드 게타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1일 장기용이 인스타그램에 “좋았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조오타”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장기용의 인스타그램은 장기용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에서 정우성은 의도치 않게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마이크를 차는데 뭔가 대단한 걸 본 것 같다'는 재치있는 자막을 더했다.염정아는 1972년생으로 올해 만 47세다. 정우성의 나이는 염정아보다 한 살 어린 1973년생으로, 만 46세다.‘삼시세끼 산촌편’의 촬영지는 강원도 정선으로 알려졌다. 여기서 염정아와 윤세아, 박소담은 7월 15일부터 2박 3일간 첫 촬영에 들어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시작부터 이들은 엉뚱한 면모로 B급 예능스러운 순도 100%의 웃음을 발사했다.장동민은 연애를 못하는 게 아니라 안 한다고 주장했고, 유민상은 자신의 눈은 높지 않지만 이상형이 한지민이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남창희는 자신이 솔로남 중 가장 귀티가 난다며 근거 없는 자신감을 보였다. 박형근은 멀쩡한 외모와 달리, 혈액형을 묻는 여자에게 “마른 삼각형”이라고 답하는 등 ‘아재 개그’를 말하며 엉뚱함을 자랑했다.이들의 희망이 무색하게 자가점검 결과는 안습이었다. 웃음 속에 진솔한 속마음이 짠했다. 유민상은 자학개그부터 낮은 자존감 고백까지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박명수가 “첫 만남에서 여성들은 신발, 벨트를 먼저 본다”고 조언했지만, 유민상은 “어차피 벨트가 안 보인다”는 대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농담 같은 말들 속에 유민상이 털어놓은 속내에는 좀처럼 드러내지 않던 진심이 담겨있었다. 자신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로 외모 자존감이 낮다는 점을 고백하며, “내가 여자여도 나 같은 사람에게 관심이 없을 것”이라고 말해 웃픈 공감을 자아냈다.장동민은 방송, 사업, 집을 오가는 동선 속에 연애를 할 짬이 나지 않는다며 “부모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국 남자배구대표팀이 2020 도쿄올림픽 직행에 실패했다. 한국은 11일(한국시각)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세계예선 B조 2차전 미국과의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0-3(20-25 21-25 16-25)으로 패했다. 앞서 네덜란드에 패한 한국은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올림픽 직행 티켓 획득에 실패하게 됐다. 이에 한국은 내년 1월 예정된 대륙별예선(아시아예선)에서 1위를 차지해야만 올림픽에 진출할 수 있다. 하지만 이란이 E조 러시아에 패해 본선 티켓을 따내지 못하면서 그 마저도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