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인스타그램에 “I’m so excited you get to experience one of my favorite days with”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인스타그램은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에서는 미주(서윤아)가 소현(금새록)에게 건넨 USB에 덕분에 강제(윤균상), 현정(최유화)과 공조수사를 하게 됐다.이태석(전석호)은 한태라의 자선연주회에 나타나 우은혜(서지영), 이도진(유성주)을 협박했다. 우은혜, 이도진은 이태석과 조용한 자리로 이동했고, 이태석을 도청하던 기무혁(윤균상)도 자리를 옮기려 했다. 그때 차현정(최유화)이 이태석을 체포하려 나타났다.일그러지는 무혁의 표정에도 현정은 “난 너랑 달라. 이런 거 없어도 잡을 수 있어.”라며 태석을 잡기 위해 자리를 옮기지만 그때 나타난 하소현(금새록 분)이 이태석의 비리가 담긴 결정적 증거인 USB를 내밀며 자신의 이야기를 먼저 들어줄 것을 부탁하자, 현정은 무혁, 소현과 함께 자리를 옮겨 이태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이를 토대로 현정은 태석의 휴대전화 단축번호 0번으로 연결되는 VIP가 이도진 대표(유성주 분)로, 태석의 운암대 인수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인물일 것이라고 추측하면서 앞으로의 ‘순삭 전개’를 예고했다.강제(윤균상)는 이를 미리 알고 원석(이순원)을 통해 전석호에게 도청장치를 심어놓게 하고 증거를 잡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하선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박하선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치없는 일월화수목요일이 지나고, 마침내 금요일!”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재방부터 본방까지”, “마지막 에피소드의 초”, “금요일을 기다려용”, “언니 목소리 정말 .... ⭐”, “언니 오늘 난리난데 하,,”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박하선은 지난 8월 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주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0일 이주연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거지존을 중단발로 예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예쁘고귀엽네여^^”, “세상에 존예”, “예뻐”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이주연은 지난 8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 제이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9일 제시 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I LOVE THIS PICTURE | Thank you I @gurammuradov - I literally look like a pair of tongs”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제시 제이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양재웅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양재웅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분명히 너무 슬프면서도 자랑스러운 역사임에는 틀림 없지만”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어때? 재밌어?”, “어때? 재밌어?”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양재웅은 지난 8월 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정연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오정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늦여름 세 여자, 아니 네 여자의 수다 한 판 평소 늘 캐주얼만 입고 다니다가 한 번도 못 입고 여름이 갈 것 같아 꺼내입은 @bling__tae’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오정연의 팬들은 “아기귀엽다”, “오마오마..커보인다”, “와우”, “동안이시네요”, “이 핏~ 실화?? 인생샷 인생핏”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8일에도 오정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태연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9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 새싹이 자라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태연은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소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Chill & nap’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소진의 팬들은 “얼마나 이상한 얼굴”, “더위 조심하세요ㅎㅎㅎ”, “이젠 놀기에도 지칠.... 흑흑”, “누나 주무세용??”, “이거 누나라구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8일에도 소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중혁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9일 장중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 SOLO A cu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장중혁은 지난 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악어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9일 악어가 SNS에 “양띵누나랑 코엑스에서 진행한 크리에이터위크 행사 무사히 마치고 집가고있어요! 와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항상 챙겨주셔서 고마워요 나름 최선을 다해 틈틈히 사진도 찍어드리고 했는데 혹시나 못 하신분들 있다면 미안하그..!ㅜ 오신분들 집갈때 조심히 들어가요! 그리고 양띵누나 진행굿긋 고생했으여~.~! 크흐”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현빈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9일 권현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볼 수 있겠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권현빈은 지난 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은성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9일 지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자기 이 영상을 보내준 그는 무슨생각였을까 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잘생겼었네?!”, “심쿵이당”, “결과는 손 풀정도 아니였을꺼 같은디”, “성 실현되었다?”, “돌아와요 오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지은성은 앞선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