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연호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0일 강연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처음 본 사진이구망 언제야 ㅋ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진 많이 찍네용”, “넘모 풋풋한데요 ? (∗⌄∗)”, “진짜 개뚜들겨 패고싶네”, “엥 일학년때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강연호는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두아 리파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9일 두아 리파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뉴욕 (new yor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두아 리파는 지난 8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귀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0일 이귀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Una's bridal shower 예쁘니 막내가 젤먼저 시집가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헉 대박 예뻐”, “결혼 축하해요 ~~”, “생축드려요”, “결혼 축하해요”, “예쁘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귀주는 지난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된 SBS TV 예능 '미운우리새끼'에는 김현철의 오케스트라 연주가 전파를 탔다.과거 김현철은 개그 프로에서 지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주변인들은 김현철이 실제 오케스트라를 지휘할 줄은 몰랐다고 전했다. 김현철의 지휘 사랑은 지금껏 쭉 이어져오고 있었다.이상민은 집을 둘러보며 "너무 좋다"며 연신 감탄사를 쏟아냈다.김현철은 이후 "클래식 재밌죠?"이라며 관객들을 반갑게 맞았고, "겨우 한 곡 했는데 힘들어 죽겠다"고 토로했다. 특유의 재간으로 관객들을 웃게 만들기도.공연이 끝나자 관객들은 김현철과 단원들을 향해 기립박수를 보냈다.이계인은 또 강아지와 닭도 키우고 있어 그야말로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이셉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제이셉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올라올라 티져 때 멕시코에서”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제이셉의 팬들은 “오빠 망고나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제이셉과 소통했다.한편 제이셉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에서 부패 경찰과 배후 세력을 잡기 위해 모두를 속인 도치광(한석규)의 '빅픽처'가 소름을 유발했다. 서로를 향해 의심의 칼날을 세우던 위기의 비리수사팀도 마침내 격렬하게 부딪혔다. 각자의 패를 숨긴 채 자신만의 방식으로 진실을 쫓던 비리수사팀은 이제 서로의 진실을 마주하고 의기투합, 거대한 세력을 잡기 위한 새판을 그릴 것을 예고했다.10일 오후 방송된 OCN 토일드라마 ‘왓쳐’에서는 도치광(한석규 분), 김영군(서강준 분)이 박진우(주진모 분), 염동숙(김수진 분)에 미끼를 던지는 모습이 그려졌다.진범은 비밀장부를 챙기고 노트북을 화장실의 욕조에 던졌다. 가위를 들어 김영군에게 다가갔지만 김영군은 총을 들었고 진범은 도망갔다.반전이 시작됐다. 박진우와 지검장에게 건네받은 열쇠로 한태주 사무실로 간 도치광은 김영군과 맞닥뜨렸다. 가장 믿고 싶었던 도치광까지 의심해야 하는 김영군은 시한폭탄 같았다. 총까지 꺼내 들며 "백송이를 누가 죽일 수 있을지 생각해봤다며, 살인은 언제부터였냐"고 물었다. "수사 도중 잘못은 저질렀지만, 살인은 안 했다"는 도치광과 더 이상 의심을 숨기지 않은 김영군은 격렬한 몸싸움을 벌였다. 그 시각 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카밀라 카베요가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to this magic human, I love you!!!!”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카밀라 카베요의 인스타그램은 카밀라 카베요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초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오초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초밥이 망원동브라더스 공연날!! 이제 공연 7회 남았습니다ㅠ 25일까지”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오초희는 지난 8월 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다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0일 이다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여기 머무는 동안엔 매일 폭풍업뎃 할테니 사진보면서 힘내랏우리처돌이들 지금 잘 시간이겠구나..조용히 올려야징”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으아아아아”, “ 처돌아 너 부른다”, “이언니 ㅂ쥴다”, “언니...사랑해요ㅠㅠㅠㅠ”, “언니 너무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이다희는 지난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수빈이 인스타그램에 “류 작가님 특유의 가장 허물없고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피사체를 담은 듯한 작품들과 시티팝이 느껴지는 음레코드. 작은 필름방도 너무나 인상적이였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멋진 사진 이군요”, “너무 예쁘시네요. 쓰담쓰담.”, “존나멋져”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수빈의 인스타그램은 수빈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해쉬스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9일 해쉬스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맨날 사진 찍어주던 애 유배 당해서 재탕하려는 심보 @godzzox 빨리오세요 hurry up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 오빠 사진 너무 귀여웡”, “요정이다... hash swan 이요”, “사랑해요”, “오빠 너무 귀여워서 볼콕하고 튈래”, “나천쟄ㅋㄱㅋㄹㅋㄱㅋㄱ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해쉬스완은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교한 기타 연주 실력으로 ‘한국의 존메이어’ 라고 불리는 적재는 처음으로 기타를 잡았던 기억부터 기타로 최초의 기록을 세운 순간까지 음악 인생 풀스토리를 들려줬다.유희열은 '박보검이 안테나 사무실에 놀러온 적이 있다. 제가 없을 때 왔더라. 도플갱어라서 피하기 위해서 그랬나보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같은날 적재는 노래 ‘나란 놈’도 함께 불렀다. 적재는 자신에 대해 “끈질긴 놈”이라고 표현하며 “계속 연주하고 계속 작업하고 끈질기게 음악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별 보러 가자’를 앞으로 더 사랑해달라”는 당부도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건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건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플리마켓 안경 득템’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건의 팬들은 “안경이 주인찾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9일에도 이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