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알렌 워커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3일 알렌 워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Well, if this music thing doesn’t work out, at least I have something to fall back on...”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알렌 워커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3일 손세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손세빈은 흰티에 청반바지를 입은채 미모를 뽐내고있다.한편 손세빈은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형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3일 윤형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짜파게티 5초만에 먹는게 정말 신기한건가요~~??? 전 원래 어릴때부터 빨리먹어서 전혀 이상하지가 않은데.. 짜파게티 5초안에 먹는다니 종훈이가 이상한 사람처럼 생각하길래 방금 직접 보여줬습니다~!!! 도전받겠습니다~!!! . 이게.왜 안되요~~??!!! .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한입만주떼여”, “어그로ㅋㅋㅋㅋ”, “ㅋㅋ속았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윤형빈은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에 방송된 JTBC '열여덟의 순간'에서는 최준우(옹성우)가 유수빈(김향기)에 대한 사랑에 마음을 정했다.두 사람의 쌍방 로맨스 향방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준우의 본격 직진 모드가 시작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빈의 집 앞까지 찾아온 준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수빈의 엄마까지 가세한 뜻밖의 삼자대면이 호기심을 증폭한다. 엄마의 눈치에 준우와 눈도 맞추지 못하는 수빈과 그 모습을 안타깝게 바라보는 준우. 수빈의 엄마는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기류를 감지한 듯 싸늘한 눈빛으로 준우를 지켜보고 있다. 오직 최고가 되기만을 바라는 욕망의 화신이자, 하나뿐인 딸 수빈의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극성맘’ 윤송희. 그의 감시 속에 준우와 수빈이 로맨스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그때 유수빈에게 공이 날아왔다. 최준우는 자신의 몸으로 유수빈에게 날아오는 공을 막아냈다. 유수빈은 ‘최준우?’라며 자신의 앞에 최준우가 있다는 걸 알아챘다.최준우는 "자전거 뒷바퀴에 바람이 빠져서 안된다"고 말했다. 황로미는 버스카드를 빌려 달라고 했고 최준우는 버스카드는 핸드폰 안에 있다고 말했다. 황로미는 결국 자신이 버스를 탈 때 카드를 찍어달라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MBC '웰컴2라이프' (연출 김근홍, 심소연/극본 유희경)에서는 라시온(임지연 분)과 장도식(손병호 분)의 신경전이 그려졌다.방송에서 이재상은 아침에 눈을 뜬 후 자신이 아직도 꿈 속에 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 했다.의식불명 상태의 김수사관은 다행히 일주일 뒤면 의식을 회복할 수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재상은 현실세계의 자신이 의식불명인 동안 다른 세계로 왔고 의식을 차려야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어다고 판단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천우희는 지난 9일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열연했다.첫 회부터 천우희는 개성 넘치는 인물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진주의 거침없는 언행과 통쾌하고 유쾌한 성격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고, 생활 연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극 중 천우희의 먹방 역시 화제다. 1회에서 맥주와 치킨, 라면으로 마지막까지 야식의 유혹을 선사했던 천우희는 2회에서도 역시 진주만의 특이한 방법으로 족발과 소주를 먹으며 웃음을 유발했고, 삼겹살과 피자 먹방까지 선보이며 먹방계에 한 획을 그었다.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열정적인 먹방은 물론 한바탕의 먹방 이후 체중계 위에서 공포에 떠는 모습은 공감을 끌어내기도 했다. 천우희의 귀여움이 빛나는 순간이었다.열정적인 먹방 이후 체중계 위에서 공포에 떠는 모습으로 공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먼저 이승기는 "저도 서진 형과 같이 예능을 하는 건 처음이다. 게스트만 같이 했지 고정을 한 적은 없었다"며 "혹시나 저의 파이팅과 형의 리얼리즘이 부딪힐까 걱정이긴 했다. 그런데 이번 프로그램에서 그런 부분이 시너지로 만나면 굉장한 효과가 날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프로그램과 두 사람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이번 '리틀 포레스트'가 첫 고정 예능인 정소민. DJ 최화정이 이에 대한 소감을 묻자 정소민은 "저는 (예능에) 막연한 겁이 많았다. 그런데 취지가 너무 좋더라. 특히 도시에 사는 아이들은 자연을 접할 기회가 별로 없고 '학원-집' 하며 동네에서만 놀아야 하지 않냐"고 말문을 열었다.이 가운데 이서진은 "'리틀 포레스트' 메인 셰프는 저다"라고 당당하게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승기는 "이건 정말 치열하다. 요리에서 제일 중요한 게 간인데 간을 맞추는 면에서 목표 지향점이 다르다. 아이들을 먹이는 거지만 간을 맞춰줘야 한다는 게 박나래, 서진 형은 아이들은 최대한 싱겁게 해줘야 한다는 입장이다. 아직도 접점 못 찾았다"며 혀를 내둘렀다.DJ 최화정이 정소민에게 "평소에도 아이들을 좋아했냐"고 묻자 정소민은 이에 긍정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밀라 멘데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카밀라 멘데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women supporting women’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6일에도 카밀라 멘데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드레이 데이비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드레이 데이비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PRESS 기간동안 매우 재미없는 셀카. @hiphopsquares is BACK 시즌3 시작 2MoRO (very very UNNECESSARY selfies during PRESS. @hiphopsquares is BACK season 3 starts 2MoRO)’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1일에도 드레이 데이비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성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3일 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때 윤하 낮잠 어찌하는지 궁금해하시는분들 많으셨는데 이렇게 중간중간 재워서 유모차에 눕히고 돌아다니기도 하구 (졸려도 절대 스스로 잠드는 스탈이아니라 많이 졸려하면 재워줘야해요~ 컨디션 조절을 위해서요~~) 기냥 숙소에서 낮잠 재우면서 쉬기도 해요~~ 2주동안 괌에오니 여유롭게 지낼 수 있어서 좋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이뻐용 팬이에요~~~~”, “윤하는 몇키로예요?”, “진짜 성은이 짱 멋쪄”, “안아서 재우려면 힘드시겠어요.”, “우리썽~~”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성은은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가운데 해령은 여사 별시가 열린다는 안내를 보고 가슴이 일렁이고, 그 결과 혼례를 뒤로한 채 여사 별시를 치른다. 그리하여 해령은 조선의 첫 번째 여사로서 궁궐에 입성하게 된다.궁으로 돌아와 녹서당에서 다시 만난 해령과 이림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이림이 이제껏 보지 못한 진지한 눈빛으로 해령을 벽 끝으로 몰아붙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여사가 된 해령은 선배 사관들에게 권지(인턴)보다 아래인 서리라 불려가며 갖은 텃세를 당하는 것도 모자라 궁녀들의 살벌한 신고식까지 치른다. 그러던 중 녹봉(월급)을 지급하는 광흥창의 뿌리 깊은 부조리를 목격, 이를 바로 잡아달라는 상소문을 제출했다.이림은 궁 밖에서 ‘매화’라는 필명으로 인기 절정의 연애 소설가로 이중생활을 하던 중 해령과 처음 만나게 된다. 해령을 궁에서 다시 만난 이림은 자신의 정체를 내관이라고 속이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아이린은 “@getitbeautytv back in season!”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아이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겟잇뷰티 촬영장에서 블랙롱드레스를 입은채 미모를 뽐내고 있다.한편 아이린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된 SBS MTV '더 쇼'는 NCT의 제노와 CLC의 장예은이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꾸며졌다.공개된 1위 후보는 JBJ95 '불꽃처럼', 로켓펀치 '빔밤붐', 오마이걸 'BUNGEE'였다.아울러 JBJ95와 베리베리, CIX 등 보이그룹들도 강렬 카리스마 무대를 선보였다.오마이걸은 신곡 'BUNGEE'로 컴백무대를 꾸몄다. 오마이걸은 네이비 컬러로 맞춘 마린룬 의상을 입고 등장해 차세대 썸머퀸다운 청량미로 무대를 가득채웠다. JBJ95는 블루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한여름밤 청량함과 신비로운 매력이 가득한 퍼포먼스로 '믿고 듣는 듀오'의 저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