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우종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3일 조우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지만 알찬 휴가! 수영장 가서 즐겁게 놀기! 육아난이도:중중(비행기안타므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형님 얼굴이 지쳐보입니나.”, “아이고 이뻐”, “우종선배님 표정은 상중 인데요?”, “죠죵~~보기좋아요~~!!^^”, “좋아빠입니다 진짜”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조우종은 지난 7월 2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방송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채영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한채영은 일곱 살 아들의 장점을 언급하며 “엄마를 많이 배려한다”고 전했다.“꼭 미안하다고 한다. 그 얘기를 듣는데 정말 충격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노지훈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노지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라 수영장 가려고 많이 먹었어요 이제 곧 여름 끝나가니 그만 좀 먹어야겠네요 하악..다이어트 어떻게 하는거였지??’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노지훈의 팬들은 “슬슬 만날까요? ㅋㅋㅋ”, “잘 생겼다 내 어빠”, “그래서 +4kg 사진은 어디 있나요?ㅎㅎ”, “오빠 정신차리고 빠지 가여”, “수고하십시오 지훈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6일에도 노지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는 2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레드벨벳은 올 한해 ‘The ReVe Festival’이라는 이름으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예고, 지난 6월 발표한 ‘짐살라빔 (Zimzalabim)’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8개 지역 1위, 주간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등을 기록하며 페스티벌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만큼, 이번에 선보일 청량한 매력의 서머 송 역시 기대를 모은다”라고 설명했다.레드벨벳의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12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5,6회에서는 윤(연우진 분)과 함께 별장에 간 홍이영이 김이안의 얼굴을 처음 마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방송에서 장윤은 홍이영과 함께 아버지 별장에서 동생 김이안(김시후)의 죽음에 대해 말했다. 홍이영은 잃어버린 기억 속에서 김이안에 대한 기억이 조금씩 되살아나고 있는 상황. '김이안'이라는 이름을 듣자마자 충격에 빠진 표정을 보여 시청자들까지 혼란스럽게 했다.잠식되어 있던 홍이영의 기억에서 김이안과의 첫 만남이 상기돼 극에 흥미진진함을 더한 가운데 13일 방송에서는 장윤이 홍이영의 감정을 뒤흔드는 행동을 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같은 시각 남주완(송재림 분) 역시 김이안을 떠올리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남주완은 자신이 찍은 김이안의 영상을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보고 있으며, 영상 속 김이안은 남주완을 “선배”라 부르며 친밀감을 드러내 김이안을 둘러싼 네 주인공들이 1년전 교통사고와 관련해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무엇보다 1년 전 '그날'의 사건을 이야기할 때마다 냉철했던 장윤이 부드럽게 변한 이유는 무엇인지, 그의 변화가 두 사람의 관계에도 영향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호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정호영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저두 막내 시절이 있었습니다 ^^ 힘들었던 만큼 살도 많이 빠졌었네요 ㅜㅜ 저희 카덴에서는 막내의 열정으로 함께 할 주방직원및 홀매니저를 찾고있습니다 ~~ susu-hy@daum.net 로 이력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주변에 좋은분들 계시면 소개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영~~~하셨네용^^”, “깜놀 은지원씬줄”, “헐 셰프님 리즈시절!!”, “와우 멋짐폭발”, “누구냐 넌”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정호영은 지난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KBS 2TV '안녕하세요‘에선 고민주인공들의 사연이 소개됐다. 일중독 아내 때문에 힘들다는 남편이 사연이 서두를 열었다.방송에서 남편은 "아내가 가족보다 일을 우선시한다. 심지어 갓난아이를 혼자 두고 회사에 갔고, 집에 가보니 아이가 흔들의자에서 떨어져 있더라"고 말했다."아이가 흔들의자에서 떨어져 있었다"라고 털어놔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MC들은 “가족을 VIP고객이라고 생각하면 어떨까요?”라고 물었고 일중독 아내는 가족을 잘 챙기지 못한 자신의 행동에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민도희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민도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미 수능 보던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민도희는 지난 1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윰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윰댕은 “다리 길게 찍고싶을땐”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윰댕의 팬들은 “원래 길어! ㅎㅎ”, “헐 언니 발목 왜그래용...ㅠㅠ”, “윰댕누나 이쁘네요”, “기럭지 긴데 더 길게 나왔네욤”, “윰댕님 키 190 아니세요?ㅋㅋㄲ”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윰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민교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김민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린 대표님께 커피차 받은 엘리트팀 ㅎㅎ 월화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민교는 지난 1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된 SBS '리틀포레스트'에서는 새 친구 강이한과 최유진이 찍박골에 등장했다.정소민은 자신의 집에 놀러온 조카 열무를 함께 소개했다. 이승기가 "집 주인이시냐"고 장난스레 묻자 정소민은 "집 주인은 부모님이고, 저는 얹혀 살고 있다"고 웃었다.정소민은 안고 있는 아기에 대해 “저희 조카인데 이름이 유안이다. 태명이 열무라서 열무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이승기에게 “아이를 안을 수 있나”라고 물었다. 이승기는 “안아보기는 안아봤다”며 당황했고, 정소민은 조카를 이승기에게 맡긴 채 나머지 멤버들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이쓴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제이쓴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나중에 더 넓고 천고도 높은 집으로 가면 노출콘크리트에 자개장 넣어줄랑께 쨈만 지둘려 홍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제이쓴의 팬들은 “알콩달콩ㅋㅋㅋ”, “사랑둥”, “달달”, “애교둥”, “워메 쓴서방 멋져부려요퓨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제이쓴과 소통했다.한편 제이쓴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채정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3일 채정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olor of the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다리길이”, “다리길이가. .”, “군더더기 없음”, “역시 이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채정안은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