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악어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9일 악어가 SNS에 “양띵누나랑 코엑스에서 진행한 크리에이터위크 행사 무사히 마치고 집가고있어요! 와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항상 챙겨주셔서 고마워요 나름 최선을 다해 틈틈히 사진도 찍어드리고 했는데 혹시나 못 하신분들 있다면 미안하그..!ㅜ 오신분들 집갈때 조심히 들어가요! 그리고 양띵누나 진행굿긋 고생했으여~.~! 크흐”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현빈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9일 권현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볼 수 있겠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권현빈은 지난 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은성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9일 지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자기 이 영상을 보내준 그는 무슨생각였을까 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잘생겼었네?!”, “심쿵이당”, “결과는 손 풀정도 아니였을꺼 같은디”, “성 실현되었다?”, “돌아와요 오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지은성은 앞선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군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최군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광 복어의 하루”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형님”,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최군은 지난 8월 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오후 방송된 Mnet ‘더 콜2’에서는 3차 라인업 아티스트들의 러브콜 스테이지가 펼쳐졌다.’황금 곡을 낳는 금손 싱어송라이터’로 등장한 후이는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를 선곡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편곡 실력은 물론 감탄을 자아내는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다.3차 라인업 아티스트 가운데 최초로 3 CALL을 받은 후이는 연습생 시절의 에피소드와 함께 “린 선배님을 진짜 좋아한다”라며 UV 패밀리를 선택, 매칭에 성공했다.후이는 “이렇게 큰 프로그램에 제가 함께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감사한 기회인 것 같아서 열심히 한 번 해보고 싶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빈지노가 인스타그램에 “워터밤 ..... 정말 어렵지만 재밌고 힘들지만 덥지않아 좋은 공연 장르 .... ㅋㅋㅋㅋㅋ 오늘 너무 재밌었어요 끝까지 즐기다 가세여 감기조심ss”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빈지노왔었음”, “지노형봄?”, “맨발투혼”, “ 내년에 가자 워터밤”, “오늘 젤 잘한일:빈지노 본거”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빈지노의 인스타그램은 빈지노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9일 제레미 스캇이 인스타그램에 “LOOKN LIKE A MILLION EVEN THO YOUR WORTH A BILLION @kyliejenner IN @moschino SHOT BY @gregswalesart”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제레미 스캇의 인스타그램은 제레미 스캇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