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민들레 가루를 만들기 위해선 민들레를 건조시켜야 한다. 건조시킨 민들레를 갈아주기만 하면 민들레가루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위염과 피부에도 좋다고 알려진 민들레를 가루로 만들어 꾸준히 복용해 피부미인이 되보는 것은 어떨까.민들레는 종종 가루로 만들어서 복용하기도 한다. 민들레는 위장병에 효능을 보여 많은이들이 찾기도 하는데 다양한 복용법중 가루로 만들어서 복용하는 방법도 있다.먹는방법으로는 민들레 뿌리를 우려내어 차로 먹거나 낮은 온도에서 추출을 해 영양소 파괴가 적게 된 민들레즙을 섭취하는 것이 민들레를 섭취하는 방법중 좋다고 알려져있다.. 이외에도 민들레는 뿌리 뿐만 아니라 민들레 잎도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민들레 엑기스 등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무침을 하기 위해선 우선 깨끗한물에 민들레를 씻고 손질을 해준다. 끓는 소금물에 민들레를 살짝 데쳐준다. 삽싸름한 맛이 싫다면 물에 담가 쓴맛을 제거해줄 수도 있다. 깨끗히 손질한 민들레에 된장,다진마늘,국간장,다진파,동깨,참기름,꿀 등을 기호에 맞게 넣은 뒤 무쳐주면 민들레 향이 그윽한 민들레 무침이 완성된다.이눌린, 팔미틴, 세로틴 등 특수성분이 함유되어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양파 볶음은 양파 카라멜라이징을 하는 방법으로 고기와 함께 먹어도 좋고 단맛 양념을 내기 위해 사용해도 좋다. 자색양파는 플레이팅의 포인트를 주기 위해 샐러드 등 요리에 사용하며, 양파즙으로 먹기도 한다.수분이 많기 때문에 비닐 팩 등에 밀봉해서 보관하면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해 양파를 썩게 하며, 냉장 보관 시에도 쉽게 무르고 역한 냄새를 풍기기 쉽다. 따라서 밀봉하지 않고 망에 담겨 있는 상태로 통풍이 잘되는 서늘한 곳에 걸어두는 것이 좋다.다이어트가 유명한 이유는 양파가 가지고 있는 효능들 때문이다. 양파는 지방을 분해하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조림, 튀김, 찌개, 볶음, 생채 등 다양한 요리에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양파는 매운맛을 내는 성분인 ‘알리신’을 함유하고 있어 맵고 단 맛이 나고, 항산화 작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임신초기에는 생리가 늦어지는 증상이 가장 흔하고, 가슴 통증이나 임신초기 몸살감기 증상, 입덧 등이 나타날 수 있다.임신중 착상은 보통 정자와 난자가 만나 수정 후 약 5일 ~ 7일 내로 진행 되지만 길게는 약 2주 정도 까지 소요되기도 한다.먹어야하는 영양제는 정말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엽산은 필수적으로 섭취해야하는 영양제이다. 엽산은 비타민B의 종류로 태아형성 과정에서 척수와 뇌의 질환을 초래하는 선척적 기형인 신경계 손상의 확률을 줄여주는데 아주 중요하다. 태아의 신경계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보통 임신 3개월전부터 꾸준히 섭취하는 편이다.1주차에는 증상이 아주 미세해서 잘 느끼지 못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잘 알지 못하고 약을 복용한다던지 음주를 해서 걱정을 하는 임산부들이 간혹 생긴다.가장 흔한 방법으로는 자신의 생리주기로 계산을 할 수가 있다. 생리 주기가 불규칙적이라면 기초체온 체크 작성법, 배란기 테스트기 사용, 자궁경부 점액 관찰법, 질 초음파 검사등으로 측정하게 된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고혈압은 보통 증상이 없다. 환자 일부는 증상을 호소하는데 이명, 빈혈, 코피, 두통, 어지럼증 등이 있다. 이러한 증상이 심해지면 호흡곤란, 가슴통증, 실신 등이 발생한다. 또, 급성 중증 합병증을 일으키면 뇌경색, 뇌출혈, 심근경색으로 생명이 위태로워 질 수 있다.좋은 음식은 칼륨이 많이 있는 채소와 과일인 아욱, 부추, 시금치, 근대, 토마토, 키위, 참외 등이다. 채소와 과일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칼륨은 혈압을 높이는 주범인 나트륨(소금이 성분)을 몸 밖으로 배출하여 혈압을 낮추는 기능을 한다. 이외에도 적절한 식사 칼로리 조절, 미국의 DASH 식단, 싱겁게 먹기의 방법으로 혈압을 관리할 수 있다.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의 수치가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 이상일 때를 말한다. 일반적으로 고혈압은 증상이 없으므로 혈압을 측정해 보기 전까지는 진단이 되지 않고, 진단이 되더라도 증상이 없으므로 치료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고혈압은 압을 측정하는 방법 뿐이다. 특히 고혈압은 별다른 증상을 동반하지 않으므로 혈압을 측정하는 것 외에는 고혈압의 발생 여부를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혈관 속에 흐르는 혈액의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수박은 대표적 여름철 과일로, 7월~8월이 제철이다. 수박 고르는법은 줄무늬가 선명한 것과 두드렸을 때 청명한 소리가 나야 한다. 보관법은 남은 수박은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하고, 자른 수박은 밑에 접시 등으로 받치고 담아야 아래 수박이 무르지 않는다.수박은 100g당 32kcal로 다이어트에 매우 좋다. 효능은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며 남성의 정력에도 뛰어나다. 다만 이 성분은 과일보다는 껍질에 다량 함유되있다. 부작용은 신장 건강이 좋지 않다면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콩팥 관련 질환이 있으면 섭취를 피해야한다.한 손으로 들 수 있는 미니어쳐 수박이다. 2014년 1인 가구를 겨냥해 개발됬고, 공중에 매달려 재배되기 때문에 강수량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다. 약 800g~1.5kg으로 수박(약 7kg~12kg)보다 훨씬 가볍다. 무등산수박은 순재래종 수박으로, 생산량은 많지 않다. 한 때 유행했던 수박모자이크병은 진딧물에 의해 감염되는 바이러스성 전염병으로, 모자이크병에 감염된 수박은 잎에서 황색 반점이 나타나고 과육의 씨앗 주변이 붉은 빛깔이 나는 자줏빛을 띄며 냄새가 난다.영어로 watermelon이라고 한다. 애플수박은 설탕을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오가피는 약재로 주로 쓰인다. 오가피 효능은 기운을 보강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세포수를 증가시켜 백혈구를 증가시킨다. 오가피의 부작용은 따뜻한 성질이 있어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인 경우 과다섭취를 삼가는게 좋다.한반도와 일본·중국의 깊은 산에서 서식한다. 오가피 나무는 대략 2m 내외로 자라며 열매는 검은색으로 9월에 맺힌다. 오가피 열매는 주로 효소나 즙을 내 주스로 먹는다. 오가피 나무는 껍질과 뿌리가 한약재로 쓰인다.오가피 열매로 만든 주스와 즙이 시중에 많이 유통되고 있다.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가시오가피 열매 3송이와 모과청을 믹서기에 넣고 물 100ml를 부어 갈면 오가피 주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우리나라 각지 깊은 산에서 자라며 키는 2m 내외로 자라고 오가피 열매는 9월에 검은색으로 익는다. 오가피 열매는 효소, 술, 주스 등으로 먹으며 오가피 나무와 뿌리, 껍질은 한약재로 쓰인다.오가피 열매, 뿌리 껍질, 가지 등으로 담가 먹을 수 있다. 오가피는 가시오가피 차이가 있다. 국내에 자생하거나 재배되는 오가피는 10여 종류가 있는데, 가시오가피도 이에 속해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는 김승현이 부모님께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하며 소개해주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김승현의 아버지는 김승현이 걱정된 나머지 "주말에 시간을 비워놔라"라고 말하며 소개팅할 것을 요구했다.이때, 김승현은 "만나는 사람 있다"고 고백, 가족들은 "도대체 여자친구가 어디있냐, 주머니 속에 들었냐"면서 믿지 않는 분위기를 보였다. 김승현은 "일하다 만난 사람 있다"고 했으나 결국 아버지 뜻대로 맞선이 결정했다.“억지로 숨기려고 했던 건 아닌데, 항상 타이밍을 놓쳤다. 그분과 의논해서 최대한 빨리 알려드리려고 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김승현네 父母는 승현의 '일하다 만난 그녀'를 찾기 위해 대학로의 한 카페에 도착했다. 카페 안에 들어오자마자 두 사람을 깜짝 놀랐다. 바로 김승현의 고모였다. 김승현이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말에 김승현母는 아들의 여자친구가 극단에서 만난 사이라 생각하며 이를 자랑하기 위해서 부른 것이었다. 김승현母는 바로 고모에게 "승현이 여자친구가 생겼다"면서 자랑을 시작했으나 고모는 "결혼하기 쉽지 않다"면서 질투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10일 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와이는 드라이브 하기 참 좋다. 목적지를 생각해 두지 않고 막연히 달리면 내비찍고 돌아온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사진 속 지오는 선글라스를 낀 채 운전을 하였다.운동으로 다져진 팔근육이 놀라움을 자아낸다.한편 지오는 지난달 28일 최예슬과 결혼해 현재 신혼 여행을 보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1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는 써드아이, AB6IX, ANS, ARGON, 에이티즈, 케이, 스트레이 키즈, 강시원, 드림캐쳐, 레이디스 코드, 세러데이, 온앤오프, 원어스, 정세운, 지동국, 퍼플백, 해시태그 등이 출연했다.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이 깊은 음색과 함께 솔로로 컴백했다.1위 후보로는 엑소(EXO) 첸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와 악동뮤지션(악뮤. AKMU)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가 올랐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9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정만식과 황보라가 밥동무로 출연해 강북구 수유동에서 한 끼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진행자 강호동은 황보라와 7년째 열애 중인 차현우를 언급했다. 황보라는 “남자친구가 배우 차현우인데 영화 제작도 한다”고 소개했다. 강호동은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이 며느리 사랑이 대단하다고 한다”며 “해외 가셔서 아들들 선물은 안 사도 황보라 선물은 산다”고 말했다.차현우의 형 배우 하정우가 교장으로 있는 '걷기 학교'에 다니고 있다고도 말했다. "이번에 10만보를 걸었다. 새벽 5시에 걸어서 다음날 새벽 3시까지 걸었다"고 밝혔다.강호동은 "김용건 선생님이 해외 나가서 선물을 사면 아들 거 안 사고 보라 선물만 산다고 한다. 비결이 뭐냐"고 묻자 황보라는 부끄럽게 웃었고, 이어 이경규는 다시 한번 "며느리라고 하면 안 되는데"라고 말을 더듬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9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조우종, 조수빈, 조충현이 출연하는 '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졌다.조수빈 아나운서가 지난 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명수는 조수빈을 소개하며 "한국어능력시험 835점을 받았다고 하더라. 상위 0.2%다"고 말했다.조 아나운서는 지난 2005년 KBS 공채 31기로 입사해 'KBS 6 뉴스타임', 'KBS 뉴스 9' 등을 진행했다. 3월 KBS에서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 현재 채널 A 주말 뉴스를 진행하였다.이와 관련 조우종은 "입사 당시에 조수빈 씨가 아나운서계의 한채영이라 불렸다"며 "굉장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코트니 카다시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코트니 카다시안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But didn’t pick either(and my closet is a mess)”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코트니 카다시안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헤이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Track List . . . > 1.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2. 만추 (Feat. Crush) 3. 일기 4. DAUM (Feat. Colde) 5. 얼고 있어 6. missed call Heize mini album 2019.10.13 pm6:00 Release”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헤이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