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이채은이 미모의 일상을 밝혔다.프리랜서 모델 이채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력적인 직접 필름 현상하기"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공유했다.사진 속 이채은은 훈훈한 비주얼로 필름을 현상하고 있는 모습이다.그는 헝클어진 머리에도 미모를 잃지 않았다.이채은은 오창석과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어 연애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이선심(이혜리 분)이 이진심(정수영 분)에게 회사에 출근하고 싶지 않아고 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TM전자의 조동진(김홍파 분)은 "문형석(김형묵 분) 상무님 우리 TM전자 창업이래 이런 위기 상황 처음이죠. 생활가전 사업부 미래가 있는걸까요?"라고 물었고 문형석은 "네 물론이다. 손익율은 점차 개선될거다"라고 답했다. 조동진은 "조만간 생활가전사업부의 존패여부가 결정될 수도 있겠군"라며 "여러가지로 힘든거 알겠는데 중소기업이 있어야 대기업이 있는거다 동반성장 신경 좀 씁시다"라며 문형석을 압박했다. 문형석은 황지상(정희태 분)에게 "청일전자를 기다려 줄 필요가 없다. 뒤탈 없게 처리해라"라고 지시했다.깊은 고민에 빠진 이선심의 얼굴이 눈길을 끈다. 유부장과 만남 후 회사 앞에서 폭풍 눈물을 흘리던 이선심. 비록 아직은 서툴고 부족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하고 진심 어린 리더십으로 청일전자와 직원들을 지키고자 고군분투했던 그녀가 사직서를 쓰고 있는 모습이 궁금증을 더한다. 더는 자신의 힘으로는 위기를 막을 수도, 버틸 수도 없다고 판단한 것. 사진에서는 이선심이 마지막까지 사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황신혜가 이종혁과 인증샷을 공개했다.15일 오후 황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오랜만에 만나. 반가워”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황신혜는 이종혁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였다.황신혜는 이날 영화 '두번할까요' 시사회를 찾은 것으로 보인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방송인 김준희가 낯선 모습을 공개했다.14일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자기 토끼이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준희는 마트에서 브로콜리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갑자기 변한 듯한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유재환이 출연해 그의 짧지만 굴곡진 삶을 전했다.유재환은 운전을 하던 중 갑자기 신발을 벗고 맨발로 운전을 했다. "지금 약간 답답해서 그렇다"는 그는 "살짝 공황 올 것 같아서. 마음속에 '이거 때문에 또 그러면 어떡하지'라는 불안감이 자리 잡은 것"이라고 말했다.“사춘기쯤이었던 것 같은데 심장이 멎을 것 같고 식은 땀 나고 그랬다. 당시에는 마냥 그렇게만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그게 공황장애였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기안84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감하다 나래생일 . 내일또마감.”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나래님 10월25일아닌가요?”, “가족사진 같네요~~~”, “로이방씨는 오늘도 면도패스시군용^^”, “이 조합 최고”, “헨리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산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6일 김산호는 간식차 앞에 서 있는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산호의 팬들은 “좋은하루되세요!”, “산호씨ㅎ퐈이팅! ^^”, “포토바이 수원v”, “잘먹었습니다 산호당”, “역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산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연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강연호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20S/S Seoulfashionweek CARUSO”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강연호의 팬들은 “최근게시물 좋반이용”, “요즘 또 다이어트하겟네ㅎ”, “오 멋지다 모델로서의 강연호오빠!”, “측면삼각근보소”, “내일봅시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강연호와 소통했다.한편 강연호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 숨겨진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쳐가는 첩보 액션 멜로다. 배수지는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아 때론 철두철미하게 때론 가슴 따뜻하게, 냉정과 열정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이와 관련 배수지가 팀원들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한가득 차려내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고해리가 모로코에서 김우기(장혁진 분) 체포 작전을 수행 중인 차달건(이승기 분), 기태웅(신성록 분) 등 국정원 팀원들과 함께 모여 식사를 하는 장면. 고해리는 환하게 웃으며 찌개를 들고 식탁으로 걸어온 후 차달건 옆에 앉더니, 차달건이 한 술 뜬 밥 위에 손수 고기 반찬을 얹어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인다. 이들 앞에 앉은 기태웅이 어딘지 묘한 기운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그 옆에 김세훈(신승환 분)은 더 없는 만족감을 표출하는 표정으로 즐겁게 밥맛을 음미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배수지의 ‘고셰프 변신’ 장면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원방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배수지는 화이트셔츠에 블랙진을 입고 머리를 질끈 묶은 깔끔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포스터 속 최윤소(강여원 역), 설정환(봉천동 역), 심지호(김지훈 역), 정유민(황수지 역)을 비롯해 양희경(왕꼰닙 역), 선우재덕(황병래 역), 김규철(강규철), 경숙(구윤경 역), 조희봉(남일남 역), 정소영(남지영 역), 류담(장상문 역) 등 환한 미소가 만개한 행복한 가족의 초상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급상승시킨다.화양연화 같은 청순한 미모를 뽐내는 최윤소와 가시 돋힌 장미를 연상시키는 정유민의 화려한 미모가 빛을 발하는 가운데 그녀의 양 옆에서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설정환과 심지호의 꽃남 비주얼은 가을 여심을 뒤흔든다.이와 함께 꽃중년 부부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선우재덕과 경숙, 아내 없이 홀로 두 딸들을 키워낸 싱글 파더 김규철이 손녀를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은 가시밭길 같은 현실 속에서도 언젠가 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리라는 희망과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우리네 가족들의 이야기를 예고하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선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밤 9시 30분 방영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는 마훈(김민재 분)에게 진심을 고백한 개똥(공승연 분)의 모습이 담겼다.지화의 청혼이 진심이 아니었음을 간파하고 거절한 마훈. 다른 이들 앞에선 “듣던 대로 아주 미인이더구나”라며 덤덤하게 행동했지만, “감당할 수 있겠는가? 자네 손으로 그 아이를 임금에게 보내는 것 말이야”라는 도준의 걱정처럼 마훈의 마음은 이미 개똥이를 향해있었다. “그 곁이 가장 안전한 것”이라 생각한 마훈에겐 다른 선택지가 없었다. 개똥이를 규수로 만들어야하는 사실도 변함이 없었고, 이미 불통을 두 번이나 받은 개똥이는 “네가 원하는 걸로 40수를 외우면 칠월칠석에 데려가주마”라는 마훈의 약조를 받고 시조 외우기에 돌입했다.마훈의 마음을 눈치챈 도준(변우석 분)이 개똥의 혼사를 멈추라고 하지만, 마훈은 "우리의 역할을 모르는가. 오작교. 직녀가 이 다리를 무사히 건너 견우를 만나도록 도와주는 다리. 그뿐이어야 하네. 더 가면 직권남용일세"라고 씁쓸히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마훈은 개똥을 호되게 대해도 보지만, 은연중에 표현되는 다정한 눈빛과 태도를 숨길 수는 없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4일 방송된 SBS TV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는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고르기 위해 나선 강남, 이상화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해 탈의실로 들어간 이상화를 뒤로하고 강남은 안절부절 못 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상화를 본 강남은 보자마자 “와 너무 이쁘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정찬우는 최근 종영된 ‘러브캐처2’에서 여성의 마음을 흔들어놓고 돈을 쫓은 머니캐처로 활약해 시청자들을 소름끼치게 만들었다. 당시 정찬우는 슈트를 만드는 테일러를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강남은 "보는 순간 피터팬 옆에 날아다니는 요정 같았다"고 미소를 지었다.이상화-강남의 이야기가 그려진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유화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최유화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Eurostar. London-> Paris”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최유화의 팬들은 “언니언니 사랑해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이뻐이뻐”, “ㅋㅋㅋㅋㅋㅋㅋ 짱귀”, “순간 김희철인줄 알았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최유화와 소통했다.한편 최유화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