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9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조우종, 조수빈, 조충현이 출연하는 '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졌다.조수빈 아나운서가 지난 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명수는 조수빈을 소개하며 "한국어능력시험 835점을 받았다고 하더라. 상위 0.2%다"고 말했다.조 아나운서는 지난 2005년 KBS 공채 31기로 입사해 'KBS 6 뉴스타임', 'KBS 뉴스 9' 등을 진행했다. 3월 KBS에서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 현재 채널 A 주말 뉴스를 진행하였다.이와 관련 조우종은 "입사 당시에 조수빈 씨가 아나운서계의 한채영이라 불렸다"며 "굉장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코트니 카다시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코트니 카다시안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But didn’t pick either(and my closet is a mess)”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코트니 카다시안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헤이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Track List . . . > 1.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2. 만추 (Feat. Crush) 3. 일기 4. DAUM (Feat. Colde) 5. 얼고 있어 6. missed call Heize mini album 2019.10.13 pm6:00 Release”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헤이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오후 방송된 TV 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28년째 한국에서 살아가고 있는 방송인 이다도시의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다.이다도시는 프랑스 언어ㆍ문화학과 교수로 강단에 서고 있음을 밝혔다. 이다도시는 “전에 다른 대학에서도 가르쳤었다. 이제는 한국어도 쓸 수 있으니까 한국말로 설명할 수 있지 않느냐”라며 미소 지었다.두 사람은 첫 번째 결혼상대가 모두 한국인이었고 프랑스 북부가 고향인 사실이 공통점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이다도시의 남편은 현재 국내 기업에서 근무하는 프랑스인 해외 주재원으로 이다도시와는 친구였다가 1년여 전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엄정화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촬영장 가는 길"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유된 사진 속 엄정화는 차량 안에서 어딘가를 보고 있다.한편 엄정화는 영화 '오케이 마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총 16부작 MBN,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 김윤서, 오승은, 박영린, 문희경, 박서연이 출연 중이다.방송에서는 재림(박혜나 분)이 아이를 낳을 수 없는 몸이라는 이유로 철희(정원중 분)에게 애정을 받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심지어 불륜 상대이지만 두 아들을 낳은 영서(문희경 분)로 인해 점차 MC그룹에 설자리를 잃어갔다. 어느 날 선물처럼 찾아온 똑똑하고 착한 딸 석희(임수향 분) 덕에 제자리를 찾아가려다 진범을 알 수 없는 살인사건의 피해자가 되고 말았다.김진우는 현재 MBN 드라마 '우아한가' 촬영에 매진 중이다.‘우아한가’ 14회는 11일(금) 오후 2시 10분 MBN에서 재방송된다. 12일(토) 오전 11시 10분에는 13회, 오후 12시 40분에는 14회가 재방송된다. 드라맥스에서도 11일부터 15일까지 13, 14회가 꾸준히 재방송된다.박혜나는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화가로서, 아내로서, 어머니로서의 모습을 각기 다르게 표현해내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임수향의 기억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10일 민도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민도희는 하얀색 강아지를 안고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민도희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민주연 역으로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태는 극중 육동식의 윗집에 거주하는 조폭 ‘장칠성’ 역을 맡았다.장칠성은 겉으로 보기엔 거친 조폭 같지만, 알고 보면 세상 겁쟁이인 새가슴. 이에 전작들에서 소름 돋는 역대급 악역들을 선보여 왔던 허성태는 장칠성으로 분해 전에 본 적 없던 반전 허당 면모로 폭소를 자아낼 것을 기대된다. 이 가운데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측이 10일, 잔뜩 겁에 질린 허성태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공개된 스틸 속 허성태는 올백으로 넘긴 헤어스타일부터 화려한 무늬의 보라빛 셔츠, 싸우다 다친 듯한 손의 상처까지 보이는 거친 비주얼과는 어울리지 않는 자태로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플라스틱 박스 뒤에 쪼그려 앉아 머리카락이라도 보일 새라 몸을 한껏 웅크린 허성태의 자세와 박스 너머의 누군가를 경계하는 듯 조심스레 눈치를 보는 표정이 웃음을 자아냈다.허성태는 언제 그랬냐는 듯 편의점 앞 의자에 거만한 자세로 앉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대현은 1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의 동명의 타이틀곡 ‘아잇’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타이틀곡 'WHY'는 모노트리의 황현 작곡가와 멤버 MK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상대방을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고 있다.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신곡 '비 온 유(Be on you)' 무대로 오프닝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비 온 유(Be on you)'는 지난 9일 멋진녀석들이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아 낫 얼론 챕터 1 잇츠 유(We're not along chaper 1:it)'의 타이틀 곡이다.이번 멋진녀석들의 앨범은 외롭고 힘든 시기에 함께 한 가족과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결과물로 진정성 있는 무대가 이목을 끌었다.이어 6인조로 재편한 온앤오프는 신곡 'WHY'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 곡은 모노트리의 황현 작곡가와 멤버 MK가 공동작업을 했는데 상대방을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점점 더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았다. 온앤오프는 칼군무와 파워 넘치는 온앤오프만의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내년 상반기 첫 방송된tvN 새 드라마 ‘머니게임’은 정부 지분이 투입된 은행이 부도 위기에 직면하자 대한민국은 ‘제2의 IMF’가 오는 것 아니냐며 불안에 휩싸이고, 국가적 비극을 막기 위해 금융위원회가 노력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신념을 가진 사람들의 치열한 갈등을 그린 드라마다.고수는 스스로 인정받기 위해 '금수저'임을 숨기고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경제관료 채이헌으로, 이성민은 야망가인 금융위원장 허재로, 심은경은 평탄한 삶을 살며 건물주를 꿈꾸는 신임 사무관 이혜준으로 분한다.고수는 스스로 인정받기 위해 금수저임을 숨기고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경제관료 ‘채이헌’ 역을 맡았다. 채이헌은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지만 이를 감추고, 묵묵히 아버지와는 다른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금융위원회 경제정책국 과장이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해 온 고수인만큼 ‘머니게임’을 이끌어나갈 활약에 관심이 높아진다.드라마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 ‘옥중화’, 영화 ‘남한산성’, ‘석조저택 살인사건’ 등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해 온 고수인만큼 ‘머니게임’을 이끌어나갈 그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지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한지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딱 좋아’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한지은의 팬들은 “지은누나 귀엽고 이쁘네요”, “왕 예뽀요”, “아름다운 천사”, “예쁘다 차가”, “DM 드렸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0일 방송된 Mnet '러브캐처2'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남자 캐처들이 여자 캐처에게 마지막 데이트를 신청해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박정진은 송세라, 장연우는 김소영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러브캐처로 정체가 밝혀진 김인욱이 김가빈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뒤이어 정찬우가 등판했다. 남자 캐처들은 원하는 데이트 장소에 먼저 도착해서 여자 캐처들을 기다렸다.첫 번째로 송세라와 박정진은 바닷가에서 즐기는 승마 데이트에 나섰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0월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신재하는 명문 초중고대 커리어를 타며 거칠 것 없는 인생을 살아가다가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에 입사해 태어나 처음으로 회사 눈칫밥이라는 것을 먹게 되는, 사회 초년생 마상우 역을 맡았다. 최근 작품들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신재하는 VIP 전담팀 막내로 변신, 보는 이들의 응원을 유발하는 ‘막내 사원’의 면모를 그려낸다.곽선영은 VIP 전담팀 중 유일한 워킹맘으로 일과 육아 모두 잘 해내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송미나 역을 맡았다. 연년생 육아 휴직으로 6년의 직장생활에도 승진이 누락된, 그래서 더욱 자신의 힘으로 보란 듯 승진하겠다는 목표를 지닌 짠내 폭발 워킹맘의 면모를 흡입력 높은 연기력으로 선보인다.이와 관련 곽선영이 ‘차 안 환복’까지 감행하는, ‘고군분투 워킹맘’ 자태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송미나가 주말에도 쉬지 못하고 부랴부랴 학부모회의에 참석하는 장면. 정신없이 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