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지 하디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일 지지 하디드는 “when your shii looks good w your friend’s shii”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지지 하디드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지지 하디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민정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 추워지기전에 갔다오길 잘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요즘 갑자기 따뜻해지던데 럭키걸!”, “누나 이뻐요”, “언니 개이뻐어어어어”, “민덩님 사진누가찍어줘용 ?!???”, “민정님 이쁘구 귀여워욧”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월 29일 방송되는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7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임진왜란의 영웅 이순신 장군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특히 우리가 알고 있는 이순신 장군의 ‘명량해전’ 승리, ‘노량해전’에서의 최후 등이 다뤄지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이날 선녀들은 이순신 장군이 크게 승리를 거둔 명량해전, 노량해전의 격전지를 찾았다. 그중 명량해전은 우리에게 영화로도 익숙한 전투. 명량해전 당시 “신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남아 있사옵니다”라는 이순신 장군의 말이 유명하게 남아 있다.노량해전은 임진왜란 7년 전쟁의 마침표가 된 전쟁으로 이순신 장군이 “나의 죽음을 알리지 말라”는 말을 남기며 전사한 것으로 알려졌다.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선녀들’을 사로잡고, 불타는 열정으로 ‘선녀들’에 흠뻑 빠진 이진혁의 활약은 9월 29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7회에서 공개된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솔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솔지는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셀카를 촬영하였다.한편 솔지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이은미의 '녹턴'을 열창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구하라가 의미심장한 근황을 전했다.구하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원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바람을 맞으며 그윽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였다.화사한 이목구비로 청초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방송인 오상진이 출산한 아내 김소영을 대신해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프리한마켓 10' 녹화에 참여했다.지난 1일 올리브 측 관계자는 "오상진이 아내인 김소영을 대신해 '프리한 마켓10'에 계속 출연을 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이어 "기존 '프리한 마켓 10'에 출연 중인 방송인 김경화, 문지애와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최근 녹화를 맞췄으며 첫 방송은 오는 10월 9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당분간은 오상진이 계속 출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한편 김소영이 진행했던 '프리한 마켓10'은 쇼핑 아이템에 특화된 프리 아나운서들에 의한 전무후무한 쇼핑 특화 랭킹 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9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장나라, 프니엘, 신승환, 유병재 등 멤버들의 절친이 출연해 상승형재와 함께 경주로 여행을 떠났다.사부와 상승형재는 고깃집으로 밥을 먹으러 갔다. 이들은 이성친구와 밥을 먹는 것을 허용하는지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했다. 프니엘은 "저는 여자친구가 이성친구와 술자리를 가져도 괜찮다. 다만 연락만 잘됐으면 좋겠다"고 천사같은 모습을 보였다.장나라는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강렬한 눈빛 연기를 하는 훈련을 한다. 세수하다가 가끔 장난칠 때가 있지 않냐. 그 상태에서 눈을 뜨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일로 만난 사이’에선 동갑내기 일꾼 한혜진-장성규가 출연해 전라남도 구례군에 자리잡은 해발 800m 버섯 농장을 찾는 모습으로 꾸며졌다.방송에서 유재석은 장성규에게 “이렇게 자리 잡는 게 쉽지 않다”고 했다. 장성규는 “이게 다 거품이지 않냐”고 물었고, 장성규는 “자기가 잘 안다. 거품은 자기가 먼저 느껴진다”고 답했다.나무를 옮기던 장성규는 갑자기 한혜진에게 “(한)혜진아, 이따가 번호 좀 알려줘”라고 요청해 웃음을 자극했다.그런가 하면 장성규는 "내 아내는 내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안 본다. 창피하다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뭔지 알겠다.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한다"고 공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0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도시경찰:KCSI'에서는 천정명, 조재윤, 김민재, 이태환이 마지막 업무를 끝내고 전별식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조재윤과 이태환은 마지막 날의 아쉬움이 가득한 사무실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주도하며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오후 업무로 천정명이 '분식점 절도사건' 증거물 감정의뢰를 경찰청에 전달하기 위해 나섰다. 맥주병에서 채취한 지문은 범인의 것이 아닌 분식점 종업원의 지문으로 밝혀졌다. 김민재는 몽타주 정리에 나섰다. 황성용 형사는 "다른 사건들보다 마음이 더 가시죠"라고 물었다. 김민재는 "나도 가족이 생기고 내 피붙이가 내 품을 떠나서 몇십 년 동안 얼마나 죄책감을"라며 마음이 간다고 했다. 황성용 형사는 "다 잘살고 있을거다. 찾지 못하는거 뿐이지 이제 찾을거니까"라고 위로했다.천정명은 ”아쉬움이 크다. 멘토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았고 깨달은 게 많았다“고 얘기했다. 김민재는 ”멘토들에게 감사했고, 오랜만에 다시 만난다 해도 어제 본 것처럼 웃으면서 봤으면 좋겠다“며 눈물을 참았다. 조재윤은 ”다른 공간에서 제가 응원하고 지켜보고 있다. 가끔 소주 한잔 마셔요“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방송인 장성규기 설리를 언급했다.9월 30일 장성규는 김제동의 후임으로 MBC FM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첫 방송에 나섰다.장성규는 '굿모닝 FM'과 자신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자 기뻐했으나, 설리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있다는 소식을 들은 장성규는 "어렵다. 설리 씨는 못 이긴다. 인정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장성규는 "오늘 잘 했는지 모르겠다. 여러 감정이 오고 갔다. 마지막에 아들 목소리를 들으니 와르르 무너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예슬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7일 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D-1 .. 잠 안 온다 헤헿..”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진짜,,,,,,”, “축하해요”, “축하해요 행복하게 사세요~~^^”, “우와아 언닝 축하드려요”, “결혼 축하드려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최예슬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밤 9시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가을 운동회에서 씨름실력을 뽐낸 진아름의 모습이 그려졌다.진아름과 이상화는 경쟁자들을 꺾고 준결승에서 만났다. 이들은 한치의 양보 없는 접전을 이어갔고 출연진은 “완전 결승경기”라고 혀를 내둘렀다.남궁민은 지난 6월 ‘아는 형님’에 출연해 여자 친구 진아름을 언급하며 “진아름에게 애기라고 부른다. 내가 보기에 너무 애기 같다”라고 말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인 바 있다.이만기는 “여자 씨름의 새로운 인재를 발견했다”며 박세리를 소개했고 박세리는 “주종목은 골프인데 난 골프 외 모든 종목을 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일상을 공유했다.강민경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을 게시했다.공유된 사진 속 강민경은 흰 벽 앞에서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다. 강민경은 트렌치코트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물씬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한편 강민경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