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불타는 청춘’ 안혜경 등장에 시청자 시선이 쏠렸다.8일 방송 SBS ‘불타는 청춘’에는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안혜경이 출연했다.경북 청도 숙소에 도착한 안혜경은 “시골 우리집 같다. 중학교 2학때까지 불을 때며 살았다. 아침, 저녁으로 불 때는 당번이었다”고 말했다.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그는 멤버들과 인사를 나누며 반가움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준비를 상의하는 이상화, 강남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직접 패디큐어를 배워온 강남은 이상화의 발톱에 ‘Marry me’라는 문구를 새겨 프러포즈했다.연신 서로를 향해 귀엽다고 말하는 이상화♥강남 커플의 모습에 윤상현은 “귀여워 말고 다른 말은 없어요? 다른 말도 많은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드디어 30분 넘게 매달린 ‘패디큐어 프로포즈’의 막이 올랐고, 이상화는 보자마자 감탄을 했다. 그녀는 “Marry Me? 귀여워!”라고 말하며, “YES!(예스)”를 외쳤다. 강남은 “이런 거 해주고 싶었어”, “나니 손톱을 되게 중요하게 생각하더라고 자기가”라고 말하며 자신이 준비한 마음을 전달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이수민이 성숙미 물씬 풍기는 근황을 밝혔다.모델 겸 배우 이수민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숨소리가 못 고르겠으면 다 올리라 했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이수민은 원피스와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그는 밝게 웃다가도 매혹적인 눈빛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뽐냈다.이수민은 과거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하니을 맡은 적이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7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오지호의 냉장고로 튀김매치가 시작됐다.오지호는 연예계 허벅지 씨름왕으로 등극했는데 MC 김성주는 “도대체 뭘 먹길래 허벅지 힘이 센지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지호의 냉장고가 공개가 됐고 첫 번째로 나온 빨간색의 까나리 젓갈을 소개했다. 오지호는 “닭가슴살이 너무 물릴 때는 진미채를 살짝 먹는다”라고 하며 매운맛 부심을 밝혔다.등장한 한 사람. 인형 탈을 쓰고 등장한 그는 자기야 나는 너를 사랑해라며 노래를 불렀고, 간미연이 깜짝 놀라며 울컥하는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유진과 이연복 셰프가 펑펑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포착됐다.오지호는 "튀김을 먹을 때 장을 먹지 않았는데, 오늘 장을 먼저 먹어보겠다"고 말했다. 만두 튀김을 먹은 후 "한식과 중식의 중간 맛이 느껴진다"고 했다. 이연복은 "소고기 돼지 파 짜장라면수프를 넣었다"고 했다.매운 요리를 먹던 오지호는 땀을 뻘뻘 흘리면서 '짐승 먹방'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정경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0일 주정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까매지긴 싫고 수영은 하고 싶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귀여운 당당이”, “아 귀여워”, “졸귀”, “왜케 귀여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BS 월화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가 7일 방송을 끝으로 16부작의 막을 내렸다. 방송에서는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과 아이들의 마지막 모습이 그려졌다. 아이들의 순수한 마지막 인사에 네 멤버들은 아쉬움의 눈물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멤버들은 평소처럼 다양한 놀이와 요리로 리틀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찍박골 곳곳에서 미션을 수행한 후 도장을 받는 스탬프 투어에서는 ‘런닝맨’에서도 뛰지 않았던 이서진이 직접 뛰어다니며 의욕을 드러냈고, 박나래는 ’숲속 요정‘으로 변신해 리틀이들과 비밀 대화를 나눴다.리틀이들과 이모, 삼촌들은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최고의 순간은 마지막 인사 전 이서진에게 달려와 안기는 브룩의 모습이었다. 방송 내내 '브룩 바라기'라고 불리던 이서진의 진심을 알았는지 헤어짐이 아쉬워 눈물을 꾹 참는 브룩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시울까지 붉혔다.이승기는 “시간이 흘러 리틀이들과 반갑게 인사할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보겸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0일 김보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ㅋㅋ640분 학교가는길 기차안... 학생이란직업도 확실히 빡쎄다 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점”, “교수님 가타 ㅠㅠ”, “존쟐”, “형 잘생겼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벤이 셀카를 공개했다.8일 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벤은 차 안에서 윙크를 하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점점 예뻐지는 듯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치킨로드’가 침샘을 자극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Olive ‘치킨로드’는 음식을 넘어 ‘치느님’이라고 숭배되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치킨의 새 레시피 개발을 위해 셰프들과 함께 떠나는 견문록이다.다양한 나라의 치킨 요리에 숨겨진 반전 스토리와 그 맛에 담긴 기록을 풀어나가며 새로운 치킨 레시피의 탄생을 지켜본다.각 나라의 닭과 식문화를 집중 조명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색다르게 자극할 전망이다. Olive에서 활약했던 스타 셰프 김풍, 오세득, 오스틴강, 이원일의 귀환과 연예계 대표 미식가 김재우, 정재형, 권혁수, 강한나의 신선한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는 호기심을 더한다.‘닭학다식 견문록’이라는 글자와 치킨에 꽂힌 인도네시아, 프랑스, 페루, 미국의 국기는 한국을 넘어 세계가 사랑하는 치킨 레시피의 신기원을 예고한다.“페루의 음식은 전 세계적으로 뜨고 있고, 방송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나라가 아니기 때문에 궁금했다”는 오스틴강 셰프와 “미국은 다양한 문화권의 치킨 요리가 모인 곳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치킨 스타일을 맛볼 수 있다. 프라이드 치킨의 본고장에서 치킨을 제대로 느껴 보고 싶기도 했다”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9회에서는 배우 이소연이 나마스떼 보살로 깜짝 등장해 서장훈, 이수근과의 꿀 케미를 자랑하며 사랑, 우정, 꿈에 대해 고민하는 각양각색 남녀들에게 완벽 솔루션을 전하며 찰진 입담을 선보였다.이소연은 여자친구의 행동이 의심스럽다는 고민남에게 남의 연애사에는 개입하는 것이 아니라면서도 결국엔 “여자친구의 행동들을 보면 고민남을 깊이 사랑하지는 않는 것 같다”는 현실 자각 조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방송 출연이 낯설 고민남, 고민녀들에게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편안함을 전한 이소연, 그녀의 진심을 담은 조언과 응원은 시청자들에게 역시 따뜻함을 선사하며 배우 이소연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시켰다.이소연이 양치승의 연기 파트너로 변신해 연기력 테스트를 펼치며 그의 꿈에 조언을 더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소연은 양치승에게 “눈에 힘을 살짝 빼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연기 팁과 오디션을 많이 보면 좋을 것 같다는 진심어린 조언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물들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전인화는 조심스럽게 “상화의 어떤 모습이 제일 좋아? 성격 중에서…”라고 물었고, 이에 강남은 “귀여워 죽겠어요. 갑자기 막 뽀뽀하고…”라며 거침없이 대답했다. 전인화는 쑥스러운 듯 웃음을 터뜨렸고, 옆에 있던 신지는 “그런 얘기까지 안 해도 돼”라고 핀잔을 줘 폭소를 자아냈다.신지, 천명훈과 함께 ‘김종민의 친구들’로 현천마을을 방문한 강남은 예비신부인 ‘빙상 여제’ 이상화에 대한 얘기가 나오기만 하면 헤벌쭉 웃는 얼굴로 ‘상화바보’가 된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인화 하우스’에서는 집주인 전인화의 호기심 가득한 질문 속에, 강남&이상화 커플의 몰랐던 러브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현영이 여전히 우아한 미모를 과시했다.방송인 현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유했다.사진에는 펜션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는 현영이 있다.사진 속 현영의 화사한 미소가 돋보인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이수지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고기를 소고기라 가지를 가지라 부를수 있게 해주신 세종대왕님께 감사드립니다. 맛난밥을 사준 남편께도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이수지는 한 상 가득 차려진 음식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양볼을 두 손으로 감싸고 기대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