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일론 코리아가 아이오아이 임나영의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데뷔 후 첫 뷰티 화보를 찍게 된 임나영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미모로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이번 뷰티 화보에서 임나영은 강렬한 레드립과 청순한 누드 컬러로 상반된 이미지를 보여줬다.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임나영은 “평소 은은한 컬러의 립스틱을 즐겨 바르다가 강렬한 컬러로 평소와는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임나영의 화보는 나일론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한선화가 유쾌한 근황을 공개했다. 한선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하러 오자마자 아침 댓바람부터 동생이랑 마주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한선화는 동생 한승우의 얼굴이 담긴 커피와 토스트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청순미가 물씬 풍기는 상큼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한선화는 OCN 드라마 '구해줘2'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허각이 스케줄을 위해 KTX를 타고 부산으로 가는 일정을 공유했다.허각은 9월2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부산갑니다 이따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허각은 노란색 헤어에 더욱 날렵해진 얼굴선을 보여주고 있다.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데뷔한 허각은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엔' 등 히트곡을 연이어 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오윤아, 김수용, 아이린, 하승진이 출연하는 ‘인체 탐험 거인의 세계’ 특집으로 꾸며졌다.하승진은 "처음엔 좋은 의미로 영상을 올렸다"면서 "우리나라 농구가 처한 현실이라던가, 내부에서 벌어지는 많은 일들을 밝힌 거다. 동료 선수들은 '사이다 발언이다'라고 했는데 윗선에서 많이 불편했던 것 같다. 본의 아니게 더 안좋아진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크다"고 직언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방송 JTBC2 '호구의 차트'에서는 집착남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한혜진은 "쉽지 않다. 80통이 뭐냐. 180통도 온다. 녹화 3~4시간 사이에 180통이 왔다"고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장성규가 "여자친구가 혜진 씨면 불안할 수도 있겠다"고 말했다.이같은 한혜진의 발언에 MC들은 상대가 누구였는지 궁금해 했으나 한혜진은 "너무 웃기다. 아니다. 단톡방에 올리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도현의 소속사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는 26일 “김도현이 ‘99억의 여자’에서 서민규 역을 맡았다”라고 밝혔다.'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극 중 김도현은 중국과 필리핀, 베트남을 오가며 도박 사이트의 서버 운영, 수익을 관리하는 대영 테크의 상무이자, 주도면밀한 야심가 서민규 역을 맡아 작품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트와이스는 오늘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Feel Special'의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필 스페셜'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전하는 위로'를 트렌디한 멜로디로 담아냈다.지난 23일 미니 8집 ‘Feel Special’을 발매하고 컴백한 트와이스는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국내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 ‘12연속 히트’라는 기록을 수립하며 인기 롱런을 예고했다. 해외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Feel Special’ 앨범은 팝의 본고장 미국과 캐나다, 뉴질랜드, 멕시코, 러시아, 일본, 브라질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했다. 동명 타이틀곡은 스포티파이 글로벌차트에도 진입했다. 미국 타임지와 빌보드는 이들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고, 트와이스는 빌보드 소셜 50차트 3위에 랭크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엄복순은 극 초반, 19만 원이라는 싼 가격에 고시원 문을 두드렸지만, 몹시 열약한 시설에 망설이던 윤종우(임시완)를 설득해 303호에 입주시키는 데 성공했다. 주머니 사정이 어려웠던 이유도 있었겠지만, 옆집 아주머니를 연상시키는 그녀의 푸근한 인상과 친근한 말투가 낯선 사람을 경계하는 종우의 경계심을 낮췄을 터. 어딘가에서 봤을 법한 이미지를 지닌 캐릭터를 정교히 재현해낸 이정은의 노련미가 돋보인 대목이다.지난 6회에서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엄복순의 수상한 과거 행적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길고양이 살해 사건’으로 변득종(박종환)과 에덴 고시원을 주목하던 소정화(안은진) 순경과 그녀의 동료가 찾아낸 진실. 두 번의 결혼에서 남편들과 부모가 모두 사고로 죽었고, 관련된 사망 보험금을 엄복순이 수령한 것, 그녀가 운영했던 보육원도 사고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는 행적들은 엄복순이 고시원 살인마들과 함께하는 인물임을 암시해 시청자들을 충격의 도가니에 빠뜨린 바. 무엇보다도 선과 악의 얼굴을 모두 지닌 엄복순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극의 긴장감을 증폭시킨 이정은의 밀도 높은 연기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단 4회의 에피소드만을 남겨둔 ‘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사배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4일 이사배가 SNS에 “우리 꼼화아가씨 꼼화도련님들 파리패션위크 참석과 촬영일정으로 프랑스 파리에 와있어요 여긴 낮이에요! 여러분들 밤이죠? 좋은밤 보내요옹 많이 담아갈게요! 쥬뗌므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콧날에 베일것 같아요 누나 ㅠㅠ”, “진짜 미친듯이@예뻐”, “주뗌므”, “멋쟁이 잘갔다와요 아벨라~!”, “100만 가즈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세븐틴은 뚜렷한 가치관과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정규 3집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 'An Ode(언 오드)'로 가온차트 2관왕을 석권했다.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는 앨범 주간 차트에서 키트(Kit) 버전과 각각 1위, 2위를 차지했다. 소매점 앨범 차트에서 주간 1위를 등극하며 ‘대세돌’다운 위엄을 증명, ‘역시 세븐틴’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세븐틴은 이번 정규 3집 ‘An Ode’로 초동 판매량 70만 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자체 신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했고 2019년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를 달성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더불어 각종 온라인 음반 차트와 일본 오리콘 차트, 해외 다수 지역의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및 송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국내외를 불문하고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연일 기록을 쏟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오스트리아에서 한식을 전파하고 있는 '마셰프' 김소희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막내딸 안유진을 들었다 놨다 하며 꿀잼을 선사했다. 안유진은 요리 중 폭풍처럼 쏟아지는 김소희 셰프의 사투리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결국 두 사람은 '요리를 가장한 사투리 교실'을 시작하며 투닥거리는 '불협화음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오스트리아에서 한식을 전파하고 있으며 '마스터 셰프 코리아'(이하 마셰프)에서 활약했던 김소희 셰프가 막내딸 안유진과 쿡방을 선보인다.김소희 셰프의 부산 사투리 해프닝이 펼쳐져 시청자들 배꼽을 뒤흔들 예정이다. 그녀의 터져 나오는 사투리에 당황한 시청자들은 급기야 막내딸 유진이에게 동시통역을 요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할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4일 할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Emmys @zoecostello @dendoll @florido @sohotrightnail / @ramikadi”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할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불면증 예방을 위해서는 건강한 수면 습관이 중요히다. 매일 일정한 시간에 수면을 취하고 기상하며 낮잠을 피하고 잠을 자는 시간 외에는 침대에 누워 있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수면장애에 영향을 주는 물질, 즉 수면 관련 약물, 카페인, 니코틴, 알코올 등의 복용/섭취를 주의하고 취침 전 과도한 운동이나 과식, 자극적인 영상(영화/드라마) 상영 등 수면을 방해하는 행위는 피하는 것이 좋다.종류에는 적응성 불면증, 약물 또는 알코올 의존성 수면장애, 하지 불안 증후군, 정신질환과 관련된 불면증, 내과적 질환과 관련된 불면증이 있다. 이처럼 불면증의 원인이 다양한 만큼, 치료 방법도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의 원인을 파악한 뒤 알맞는 방법으로 치료를 시도해야 한다.원인에 따라 다르다. 우선 불면증의 원인을 정확하게 알아보고 동반질환을 조절해서 치료하는 것이 좋다. 치료가 목적이지만 무조건적 수면 촉진체 투여는 위험할 수 있다. 또, 수면제 등 약을 복용할 때는 의사의 지시와 처방에 따라야 한다.밤에는 잠들기 어렵거나 한밤중에 자주깨는 것, 새벽에 다시 잠들기 어려움,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하지 않은 것이다. 낮에는 졸림, 피로감, 무기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