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영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3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샤워나 클렌징 후 피부관리하는 법 ⠀ 송악크림 바르는 순서 보여드릴게요! 저는 늘 뜨거운물에 샤워를 해요 그럼 얼굴이 너무 달아올라서 피부가 노화되기쉬워요ㅠㅠ 그럴때”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피부사 정말 이쁘네요”, “잠옷어디서구매하나요ㅠㅠ”, “물광앰플 또 공구언제하나용??”, “얼어죽어도 뜨거운물....?”, “송악크림은 언제오픈하나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홍영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도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2일에도 김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ettin bigger n bigger No roid No shake”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소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상어한테 잡아 먹히는 줄 알았어요!!!!! Omg I thought it was a shark!!’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소다의 팬들은 “상어 아닌거 같은데...?”, “물개인데요 ㅋㅋㅌ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일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3일 정일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검은색 안경을 쓰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일훈 사랑해”, “룽디”, “수고했어”, “와 흑발”, “안경일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인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인혜는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늘은 별 보고 집 가는 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인혜의 팬들은 “건강조심하고 화이팅”, “오늘도 고생많으셨어요”, “안녕하세요..”, “머지 27살인가”, “살이 더 빠지신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인혜와 소통했다.한편 이인혜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특별게스트로 출연한 남주혁이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의 일손을 돕는 모습이 그려졌다.산촌에 오자마자 그늘막을 설치하고, 옥수수밭 낫질부터 상품성 있는 옥수수 감별까지 야무지게 해냈다. 아궁이에 불을 지피는 윤세아에게 의자를 챙겨주는 세심함에 이어 자신이 직접 부채질에 나서는 적극성을 띄었다.집으로 돌아와 점심 메뉴로 옥수수와 설탕 절임을 준비하는 가운데, 남주혁은 아궁이에 불을 지피고 있던 윤세아에게 도움을 주려 다가갔다. 윤세아는 게스트인 남주혁을 고생시키는 것 같아 거절했지만 이내 "너네도 아궁이 썼니?"라며 그에게 아궁이를 넘겨줬다. 남주혁은 3년 전 고창에서 아궁이를 담당하던 기억을 되살려 능숙하게 불을 지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스티브 아오키를 만났다.몬스타엑스는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개최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라스베이거스 2019'에서 스티브 아오키의 무대에 올라 특별한 협업 무대를 꾸몄다.몬스타엑스와 스티브 아오키는 함께 무대에 올라 지난 2월 발표한 몬스타엑스의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 ‘WE ARE HERE’을 노래, 매력적인 콜라보 무대를 꾸미며 완벽한 호흡을 과시했다. 이번 무대는 앨범 발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협업 무대로, 몬스타엑스와 스티브 아오키는 지난 앨범의 곡 작업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다시 성사된 만남에 기쁜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했다고 한다.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와 스티브 아오키는 밝은 미소로 등장, 다 같이 브이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랑했다.로맨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신곡 'LOVE U’와 세계적인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의 멤버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윌.아이.엠 등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이전의 몬스타엑스 음악과는 또 다른 스타일로 전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보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3일 한보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궁궐의연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너무이쁜 온니", "미모 어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방송된 JTBC '방구석 1열'에서는 정일성 촬영 감독이 출연해 영화 '만다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임필성 감독은 정일성 촬영감독을 소개하며 "1957년 '가거라 슬픔이여'로 데뷔해 올해 데뷔 62주년을 맞았다"고 말했다.최영환은 "최동훈 감독과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 '도둑들' 등 네 작품을 함께 했다. 이제는 눈빛만 봐도 통하는 사이다"고 밝힌 바. 이에 최동훈은 "사람을 잘 찍는, 빠르고 정확한 감독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실 '도둑들'은 톱배우만 10명이 나온다. 결국 '김해숙 선배님께 잘하자'고 생각했다. '도둑들'을 난 멜로 영화라고 생각하고 찍었다. 각 인물들이 사랑을 하지 않냐. 나도 멜로 영화를 찍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최영환은 '베를린'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막상 가보니까 명동이더라. 당시 건물들이 너무 현대적이어서 놀랐다"며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결국 일부는 베를린에서 촬영하고 다른 지역으로 가서 찍기도 했다.이어 영화 '만다라'에 대한 분석이 이어졌다. 영화 '만다라'에 대해 정일성 감독은 "만다라가 크랭크인 하는 날 전두환 대통령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길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3일에도 길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쿠드레스입고 종일 땀나게 다녔구나 . . . 이쁜고멋찐사람들과 함께한 멋찐날 .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랑 사진을 못찍었당....;;;;;”, “너무 이쁘용~~”, “포항여신”, “언니 안녕하세요”, “누나 자주봐여~~”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임라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3일 임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뚜가 준꽃 아닌데 자기가 준척하고 올려달래서 싫다고했어여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누가 꽃이냐요”, “꽃은 한송이 뿐이네요~?”, “꽂보다라라언니”, “언니꽃보다 언니가 더예뻐용 ~~”, “아리따우웡 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 방송된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서는 네 자매를 위해 서장훈과 김구라가 일일 돌보미로 나섰다.어머니는 아이들이 작은 강아지도 두려워한다며 아이의 강아지 공포증이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제작진에게 전달했다고 한다.물놀이 후 집에 돌아와서도 아이들과 열정적으로 놀아주며 에너지를 쏟은 황치열은 “하얗게 불태웠다”라며 바닥에 드러누웠다.“자연스럽게 친해지는 방법이다”라고 말하는 김구라를 본 MC들은 “대체 뭐가요”라고 물었다. 무서워서 눈을 질끈 감고 김구라에게 껌딱지처럼 붙어 있던 아이가 어느새 서장훈의 품에 안겨 강아지를 쓰다듬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아이의 마음을 변화시킨 두 사람의 특별한 돌봄 비법이 과연 무엇이었을지 지난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차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2일 차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루브루브루브루박물과니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장생겼다”, “잘생겨요ㅠㅠㅠㅠㅠㅠ”, “잘 다녀와요 ~” 등의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