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진이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진이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앞으로 어떤 도전도 두렵지 않게 해준’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진이의 팬들은 “잘했어~!!! 본방사수했지롱”, “수고했어요~ 짱 이야!!!!”, “진이 넘 매력있는 보이스”, “와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오후 방송된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유민상이 유쾌한 매력으로 메간 폭스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메간 폭스는 유민상의 개인기 릴레이에 ‘섹시가이’라는 별명으로 유민상의 매력에 폭풍 칭찬을 건넸다.20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5년 만에 내한한 메간 폭스가 출연해 한국 음식 먹방을 체험했다.메간 폭스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감탄했고, “미국인 성대모사도 가능한지” 물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이하 ‘아이나라’)(연출 원승연)에서는 특별한 미션에 도전하는 김구라와 서장훈의 고군분투가 펼쳐졌다.딸 넷, 딸 부잣집의 등하원 도우미로 출동한 김구라와 서장훈은 개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의 트라우마 극복을 위해 두 팔 걷고 나섰다.김구라와 서장훈은 하원길에 네 아이와 함께 인근 애견 카페에 들러 강아지랑 친해지기 위한 특훈에 돌입했다.무서워서 눈을 질끈 감고 김구라에게 껌딱지처럼 붙어 있던 아이가 어느새 서장훈의 품에 안겨 강아지를 쓰다듬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아이의 마음을 변화시킨 두 사람의 특별한 돌봄 비법이 과연 무엇이었을지 지난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박원숙이 후배 연기자 이미영과 그의 두 딸 전보람, 전우람과 함께 강화도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재혼에 대해서는 "언어 장벽과 문화 차이 등 여러가지가 있었다"며 "살다 보니 언어 장벽은 넘을 수 있었지만 문제는 애들이었다. 재혼한 상태에서 두 딸과 다시 살게됐다"고 설명했다.이창훈과 '봉숭아 학당'에서 호흡을 맞췄던 임하룡은 "이창훈은 연기할 때 엄청 재밌는데 실제로는 얌전했다. 보이는 것과 다른 사람"이라고 회상했다. 이수근 역시 "이창훈이 폐암 투병 이후 많이 좋아졌다더라. 연극 무대도 서고 봉사도 많이 다닌다고 들었다"고 전했다.이수근 또한 "마지막으로 듣기에는 폐암 투병을 하시다가 많이 좋아졌다고 들었다. 연극 무대에 서시고 봉사도 많이 하신다더라"며 근황을 이야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장성규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2일 장성규가 SNS에 “이건 무조건 레전드각”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어깨 봉 좀 넣으면 또 으떠냐~”, “장성규 흥해랏”, “와우”, “형...대두야?”, “ 댓글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도진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2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도진은 헤드폰을 쓰고 운동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윤형빈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윤형빈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연스테로이드흡입 맛있는거~ 밤에 야식으로 딱~ 소주대신 콜라~ . @siberiatiger1984 .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저는 저녁을고기로먹었네요”, “오디세요? 지금 보령서 출발 합니다”, “딱! 소주 땡기는!!!!”, “홍대계시면 저랑 놀아주세욥”, “좋은거 먹을때 불러줘~~”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에일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2일 에일리는 책을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에일리의 팬들은 "Have a GOOD REST", "수고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에일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세미파이널 4강에 진출할 래퍼를 가리는 본선 8강 무대가 펼쳐졌다. 가장 먼저 40크루 브린과 BGM-v크루 서동현의 대결이 치러졌다. 브린은 몸을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하우스 뮤직을 통해 상큼한 보컬로 노래하다가도 터프하고 파워 넘치는 랩으로 실력 있는 래퍼로서의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박지민의 피처링도 상쾌함을 더했다. 맞서는 서동현은 감각적인 싱잉랩과 10대다운 패기, 에너지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쿠기와 함께 미워할 수 없는 악동 같은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선을 모았고, 두 사람의 대결 결과는 서동현의 승리였다.현재 BGM-v크루가 남은 인원이 더 많아 최엘비와 영비는 같은 크루임에도 불구하고 맞서야했다. 두 사람의 프로듀싱은 버벌진트가 맡았다.두 번째는 최엘비와 영비의 대결이었다. 두 사람은 극도로 극장한 모습이었다. 최엘비는 잔잔한 무대를 준비했으나 가사실수를 하고야 말았다. 그럼에도 최엘비의 무대는 수란이 피처링을 맡아 감미로운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장나라가 이상윤의 초대를 받았다.지난 22일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멤버들이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코너 속에서 각자의 절친을 초대하는 모습이 방송됐다.이날 이상윤은 자신 보다 진지하고 덜 웃긴 친구라고 말하며 절친 장나라를 소개했다. 이상윤은 "가장 본받고 싶은 친구다"라고 말하며 장나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장나라는 "예능 출연을 어려워했지만 이상윤을 믿고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상윤이 우리 팀에서 가장 웃긴 친구다"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해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2일 이해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열심히 모니터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초점연습.....”, “완전이뻐요”, “와....아름다워요2”, “해리포터”, “내일이면 음악나오겠네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서는 태연이 베를린 음악 여행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이 그려졌다.더불어 티어가르텐 입구에서 이어진 버스킹에서 태연은 멋진 배경과 어울리는 곡이라고 설명하며 카리나(Karina)의 ‘Slow motion’을 가창, 매력적인 음색으로 현장을 압도해 ‘믿고 듣는 태연’의 저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폴킴은 샌드위치를 만들며 "우리 지금 피크닉 가야 돼"라고 말했다. 티어가르텐에 도착한 멤버들은 피크닉을 즐겼다. 이적은 '술꾼'을 불러 흥을 자아냈다. 적재가 감미로운 연주와 함께 '골목길'를 불렀다. 폴킴은 이적에게 '말하는 대로'를 듣고 싶다며 "한국에 들어왔는데 말하는 대로 노래를 들으면서 울었다"라며 "왜 나는 말하는 대로 안되지? 기회는 나한테 오지 않고, 너무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노래라 위로받으면서도 분노했었다"라고 말했다.방송 말미에는 흥 넘치는 베를린에서의 마지막 날 버스킹 현장과 왁스의 ‘화장을 고치고’를 애절하게 부르는 태연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를 높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동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동현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HOW ME THE PLAY‼ 오늘저녁 6시 15분”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헉 코치님 맞습니까?”, “자이언인”, “오 드디어 오늘인가요!!!”, “자이언인 팬입니다!”, “뭔말인지모르겠다 띵띵~~” 등으로 다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