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CL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CL은 검은색 자켓 안에 짧은 자켓을 레이어드한 모습이다.자켓 안에는 핫핑크색 상의와 검은색 바지를 입고 있다.CL은 2NE1 해체 후 미국에서 솔로로 활동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이상윤이 스페셜 MC로 출연, 결혼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얘기했다.최근 스튜디오 녹화에서 임원희는 행복이 넘치는 결혼식장에서 혼자 눈물나는 짠내를 유발해 모벤져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모두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는 신부를 보던 원희가 갑작스럽게 '울컥'하고 눈물을 보인 것. 심지어 신부의 어머니가 돌연 원희에게 "미안하다"며 사과해 이를 지켜보던 모벤져스의 마음마저 짠하게 했다.홍진영의 어머니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얼굴이다"면서 "서울대도 나오고 부족한 면이 뭐냐. 너무 완벽하다"고 칭찬했다. 박수홍의 어머니도 "어머니들이 참 좋아할 얼굴이다. 너무 멋있다"면서 좋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승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0일 윤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보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아주 특별한 만남을 위해 기차에 몸을 실었다. 멤버들은 ‘친구 사부’ 특집을 위해 배울 점이 많은 친구들을 한 명씩 초대한 것. 한 멤버의 친구로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미모의 게스트가 등장했다.게스트의 등장에 환호하던 멤버들은 그녀를 불러온 멤버에게 “형이 ‘집사부일체’에 도움이 되는 날도 있다”라고 했고,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라 너무 떨린다”라며 긴장하고 있는 게스트에게는 “그냥 앉아만 계셔도 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서는 백지영 매니저 집에 간 서장훈의 모습이 안방을 찾아갔다.황치열은 하원 후 아이들과 함께 집 근처 공원을 찾아 물놀이를 했다. 여름방학 동안 식당 일을 도우면서 제대로 놀지 못했다는 첫째에게 신나는 추억을 선물해 주고 싶었던 것.물놀이 후 집에 돌아와서도 아이들과 열정적으로 놀아주며 에너지를 쏟은 황치열은 “하얗게 불태웠다”라며 바닥에 드러누웠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1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에선 구례 현천마을 ‘전인화 하우스’에 모인 유동근 김종민 조병규가 함께 식사를 하면서 은지원의 부재를 아쉬워한다. 은지원은 타 방송 스케줄상 이수근과 함께 ‘북극 나라’ 아이슬란드로 출장을 간 상황이었다.방송 당시 구례를 방문한 유동근이 깜짝 서프라이즈로 커피차를 선사하며 부부 케미를 선보여 화제를 낳았던 전인화는 이번엔 자신의 이웃인 김종민, 조병규를 유동근에게 소개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예상대로 은지원은 이수근과 함께 있었고, 즉석 영상통화가 성사됐다. 방심(?)하고 있던 은지원은 화면에 대선배 유동근의 얼굴이 갑자기 등장하자 급박한 ‘동공 지진’을 일으켜 웃음을 자아냈다. 와중에 유동근은 “아일랜드에 있다면서?”라고 계속 다그쳐 물었고 은지원은 “아이슬란드입니다”라고 이를 거듭 정정했다.자연스럽게 자신들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아이슬란드 콤비’ 은지원X이수근과 ‘구례 머슴 3종’ 유동근 김종민 조병규, ‘마님’ 전인화의 화기애애한 영상 통화는 21일 방송된 ‘자연스럽게’ 8회에서 공개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수퍼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수퍼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oney Makes Me go on a Trip”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멜번도 와주세요 엉엉”, “진짜 멋지다ㅏ”, “형은 정말 잘생겼어요!!!”, “저렇게 살고싶다”, “옷을 왜케 못입어ㅋ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웨이(크레용팝)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1일 웨이(크레용팝)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애유튜버님들도 보고 너무 즐거워버렸지모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선 가을을 맞아 추남추녀 특집으로 펼쳐졌다.이날 첫 번째 무대는 발라드 여신 벤이 장식했다. 벤은 나얼의 ‘바람기억’을 선곡했다. 벤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지며 관객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셨다. 가을 향기 가득한 벤의 감성폭발 무대에 다른 출연자들 역시 감탄을 금치 못했다.벤은 "가을이라 행사가 많아서 한창 바쁠 시기"라며 "그래도 '가을 남녀' 특집으로 꾸며진 만큼 가을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출연했다"고 밝혔다.벤은 티없이 깨끗한 목소리와 깊은 가을 감성을 담아 담담하게 노래를 불렀다.다섯 번째 무대는 황치열이 꾸몄다. 황치열은 이용의 ‘잊혀진 계절’을 선곡했다. 황치열 특유의 울림 깊은 보이스와 진한 감성이 어우러지며 낭만 발라더의 매력을 물씬 드러내는 무대를 완성했다. 노래의 고독한 감성을 고스란히 살려낸 황치열의 무대가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정동하의 점수를 넘지는 못했다. 정동하는 3연승을 차지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강경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경준 #메이크업 #beforeaft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경준의 메이크업 전 후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한편 강경준은 장신영과 결혼,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방송된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유민상이 유쾌한 매력으로 메간 폭스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메간 폭스는 유민상의 개인기 릴레이에 ‘섹시가이’라는 별명으로 유민상의 매력에 폭풍 칭찬을 건넸다.‘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은 각자 메간 폭스에게 영어로 자기소개를 했고, 유민상도 짧은 영어 인사를 했다. 유민상은 인사를 마치고 ‘케첩 짜는 소리’ ‘개 울음소리’ 등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였다.매운 갈비 먹방에서는 유민상이 먹방과 함께 인형을 노리는 어린아이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유민상은 팬이 보내준 4MC의 인형을 받고 색이 맘에 들지 않는다며 시무룩해하다가도 이내 문세윤의 인형이 맨 손수건 두건을 따라하며 다른 MC들의 인형을 탐내는 귀여운 계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먹방 도중 밥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실수에 금세 시무룩한 모습에 세상을 잃은 듯 안타까워하며 명불허전 먹방의 신의 면모를 뽐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21일 저녁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에서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무덤 TV’의 꽃으로 불리는 ‘무덤콘’으로 아이즈원 강혜원과 최예나가 등장한다. 장성규와 첫 등장해 ‘광배혜원’으로 불리며 현피 대결에 적극 참여했던 강혜원, 최예나와 함께해 또 어떤 대결들을 헤쳐나갈지 기대를 모았다. 정형돈, 장성규의 ‘무덤 TV’는 이번주 생방송에서 ‘전참시 특집’으로 매니저들과 함께하고, 웃음 참기 대결을 통해 쉴틈 없이 꿀잼 폭탄들을 터트릴 예정이다.최양락은 후반전을 ‘2019 알까기 리턴즈’로 꾸몄다. 그가 진행하는 정숙함이 감도는 대국장에서 첫 번째 대결을 펼칠 주인공은 최양락과 전반전을 함께했던 김학래와 ‘마리텔 하우스’의 셋째 딸 송하영이었다. 김학래와 송하영의 팽팽한 승부가 이어진 가운데, 김학래의 동반 자살로 바둑알이 전원 아웃 돼 두 사람의 대결은 무승부로 결론을 냈다. 무승부로 끝나자 최양락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추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는 뜨겁고 바람은 시원하고 #열시미놀고복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추소영은 편안한 복장으로 바닷가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추소영은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 '더 빨강'으로 데뷔했다.